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6월 여름맞이 행사

2015-06-05 16:41:42

[김희영 기자] 여름을 맞이해 뷰티 브랜드들의 이색적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러쉬는 부산에서 개최되는 박람회에 참여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미미박스는 90일 무료 환불 제도를 도입한다. 에스쁘아는 파운데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며 DHC는 여름에 꼭 필요한 제품군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무더위를 잘 극복할 수 있는 썸머 아이템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라로슈포제는 탄생 4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필로소피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열며 에뛰드하우스는 ‘원더포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러쉬, ‘2015 부산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러쉬가 6월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5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한다.

러쉬는 ‘2015 홈·테이블데코페어’를 통해 러쉬 라이프라는 테마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독특하고 향기로운 치유와 휴식의 시간을 선사하고 러쉬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포근하고 아늑한 영국의 가정집 콘셉트로 연출한 러쉬만의 공간에서는 신선하고 건강한 과일, 채소, 에센셜 오일이 듬뿍 들어간 베스트셀러들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누구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도 ‘인증샷 해시태그 이벤트’, ‘러쉬 키친 셰프와 함께 하는 입욕제 제조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재활용이 가능한 러쉬의 제품 용기 ‘블랙 팟’을 이용한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되어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비롯해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재미있는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미박스, 이커머스 업계 최초 전 상품 90일 무료 환불제도 도입


미미박스는 6월 ‘전 상품 90일 무료 환불 보장 서비스’를 도입한다.

‘전 상품 90일 무료 환불 보장 서비스’는 제품 구매일로부터 90일 동안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무료로 환불해주는 제도이다. 구매한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사용하지 않은 제품뿐만 아니라 사용한 제품도 환불해준다. 100% 포인트로 환불되며 배송비를 제외한 제품 금액 전액을 포인트로 돌려준다.

지난해 이미 일부 상품에 대해 ‘30일 무료 환불제’ 도입으로 긍정적인 고객들의 반응과 함께 매출의 성장을 이끌어 냈던 미미박스가 이와 같은 과감한 제도로 다시 한 번 고객 혜택을 극대화 하고자 한다.

에스쁘아, 여름 맞아 ‘썸머 페이스 파인더 이벤트’ 실시


에스쁘아가 올여름 완벽한 최강밀착커버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파운데이션 솔루션을 제안하는 ‘썸머 페이스 파인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한 달간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썸머 페이스 파인더를 통해 본인의 피부 타입, 컬러 및 라이프 스타일 등을 선택하면 본인에게 적합한 최적의 파운데이션 제품을 추천해준다. 해당 결과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응모 완료된다.

에스쁘아 추천 제품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개발하여 어떤 피부라도 얇고 완벽한 밀착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뉴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업그레이드 누드 쿠션’, ‘업그레이드 누드 쿠션 듀이’는 스키니 픽스 텍스처를 적용해 얇고 가벼운 밀착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DHC, ‘SOS 썸머뷰티 기획전’ 실시


DHC에서는 각종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기 쉬운 여름을 대비해 ‘SOS 썸머뷰티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무결점 투명 피부와 피지와 트러블 케어, 자외선 철통 방어 등 4가지 솔루션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여름철 꼭 필요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썸머뷰티 기획전과 함께 진행되는 ‘바이원 겟원(BUY1 GET1)’ 기획전도 눈 여겨 보아야 할 행사다. DHC의 스테디셀러인 ‘딥 클렌징 오일’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제한 없이 ‘딥 클렌징 오일’ 정품을 증정한다.

올리브영, ‘프리 썸머 아이템’ 한정 특가전 실시


올리브영이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프리 썸머 아이템 한정 특가전’을 실시해 남보다 여름을 먼저 준비하는 얼리버드 바캉스족 공략에 나선다.

올리브영 ‘프리 썸머 아이템 한정 특가전’은 7월4일까지 여름나기를 위한 필수 아이템을 특가에 제안함으로써 미리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올리브영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선 케어 및 제모 용품, 데오드란트, 바디 용품 등 카테고리별 여름철 필수 대표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과 함께 한 자리에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이브로쉐, 온더바디, 바디네이처 등의 바디 케어 관련 제품은 최대 40~50% 할인 판매하며 식물나라, 네오젠, 케어존 등의 스킨케어 제품은 30~40%, 아비노, 듀크레이 등 더모코스메틱 제품과 풋케어 전문 브랜드 티타니아 등의 제품들은 20~30% 할인한다.

라로슈포제, 탄생 4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라로슈포제가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로슈포제는 별도의 가격 변동 고지 전까지 입점해 있는 전국 올리브영과 GS왓슨스 매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피부 손상을 개선해주는 ‘시카플라스트 밤B5’와 각질 제거 효과로 유명한 ‘에빠끌라 K 에센스’ 등 라로슈포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6월 한 달간 올리브영과 GS왓슨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UV 차단제 체험키트 및 클렌징 워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필로소피,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cpt 루틴 스킨케어 프로모션’ 진행


필로소피가 여름을 맞아 6월21일까지 ‘cpt 스킨케어 루틴’ 제품을 포함하여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제품 구입 시 트라이얼 4종 키트와 필로소피 텀블러를 증정한다.

‘cpt 스킨케어 루틴’이란 필로소피가 강조하는 3단계 스킨케어 레이어링 방법으로 ‘클렌즈(cleanse)-필(peel)-트리트(treat)’를 뜻한다. ‘클렌즈’에는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클렌저’, ‘퓨리티 클렌저’, ‘토탈 매트니스 클렌저 마스크’, ‘필’에는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필’, ‘트리트’에는 ‘타임 인 어 보틀 세럼’,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크림’, ‘테이크 쉘터 선크림’이 해당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창원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총 4개 필로소피 매장에서 진행된다.

에뛰드하우스, ‘원더포어’ 할인 이벤트 진행


에뛰드하우스가 모공 관리의 최강자 ‘원더포어 프레쉬너’ 구입 시 다른 원더포어 라인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6월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핑크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원더포어 프레쉬너’를 구매하면 다른 원더포어 라인 제품 1개를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원더포어 모공 케어 라인에서는 ‘원더포어 프레쉬너’ 외에도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모공은 촘촘히 가꾸어주는 모공 수축 에센스인 ‘원더포어 타이트닝 에센스’, 모공 노폐물 및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클렌징 폼 ‘원더포어 딥 포밍 클렌저’ 등이 포함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
▶ [스타뷰티 줌인] 한효주-이윤지-손나은, ‘뷰티풀 우먼 메이크업’ 스타일 분석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뷰티신상] 미모 퀄리티 업그레이드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