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男女 스타들의 마스크팩 인증샷

2015-06-11 15:52:28

[김희영 기자] 남녀 불문 스타들의 마스크팩 인증샷.

피부 집중 보습의 대명사라 해도 과언이 아닌 마스크팩은 여자들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 만점의 베스트 뷰티 아이템이다. 간편한 사용은 물론 각자의 부위별 피부 고민에 맞는 마스크팩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률이 높아졌다.

인스타그램의 활성화에 따라 스타들의 마스크팩 인증샷도 단연 주목받고 있다. 평소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연예인들의 스킨 노하우로 마스크팩이 관심 받으면서 많은 뷰티터들도 시선을 집중하고 있는 것. SNS를 통한 남녀 불문 스타들의 마스크팩 인증샷을 소개한다.

▶ SNS 속 스타들의 마스크팩 인증샷 모음
# 지드래곤-키-조권, 男 스타들의 마스크팩 사랑



트렌드에 민감한 스타들은 마스크팩 선택도 남다르다. 특히 남자 연예인들은 디자인이 독특한 마스크팩을 부착하고 셀카를 촬영해 눈길을 끈다.

가수 빅뱅의 지드래곤과 2AM 조권은 촉촉한 피부 관리 노하우로 캐릭터 마스크팩을 공개했다. 가수 샤이니 키는 바르는 형태의 마스크팩으로 각질제거와 수분 공급에 집중한 셀카를 보여줬다.

# 민-박수진-이청아, 女 스타들의 일상 속 마스크팩


여자 스타들은 뷰티에 관련해 많은 정보와 관심을 두고 있기 때문에 일상 속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마스크팩을 선호한다.

미쓰에이 민은 수분 공급에 집중한 캐릭터 마스크팩을 선택했으며 배우 박수진은 차안에서 틈나는 시간을 활용해 블랙 마스크팩을 붙이고 사진을 찍었다. 이청아는 입술 각질 제거와 수분 충전을 위해 립팩 셀카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 스타들의 매끈 피부 따라잡기 ITEM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순도 99% 골드와 고려 홍삼,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온도 감응성 시스템이 손상된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감을 준다. 뛰어난 밀착력으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해 스타들에게 인기가 높은 마스크팩이다.

2. 쓰리컨셉아이즈 포어 타이트닝 페이셜 마스크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하는 모공 케어 마스크 팩으로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는 기능이 있다. 피부 속 수분 충전은 기본으로 팩에 있는 유효성분까지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3. 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 콜라겐 솔루션 마린 하이드로겔 립 패치 영양감이 넘치는 해양 수분 에너지 마린콜라겐이 농축되어 있어 입술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준다. 하이드로겔의 풍부한 수분감이 입술에 보습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4. 마몽드 스킨 핏 마스크 금은화와 동백 등 꽃의 씨앗을 발효한 바이오셀룰로오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게 밀착되어 영양을 공급하는 마스크 제품이다. 피부 타입에 맞춰 집중케어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지드래곤-키-조권-민-이청아-박수진 인스타그램, 네이처리퍼블릭, 쓰리컨셉아이즈, 마몽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
▶ [뷰티이벤트] 6월 여름맞이 행사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
▶ [뷰티신상] 메이크업 개성시대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