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피부 고민 탈출 프로모션

2015-06-16 20:40:00

[김희영 기자] 이벤트 참여만으로 그동안 고민하고 있던 피부 걱정을 줄여주는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클라리소닉은 여름철 모공과 피부 톤 관리를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랩 시리즈는 대학생 객원 마케터를 모집한다.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운영하며 르네휘테르는 베스트셀러 제품 프로모션을 연장 실시한다.

구달은 브랜드 서포터즈를 모집하며 바이오-오일은 페이스북에서 크로스 퍼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레스 풀어주는 재미있는 뷰티 이벤트를 통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해보자.

클라리소닉, 여름철 피부 고민 위한 6월 프로모션 진행


클라리소닉이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모공 및 피부 톤 관리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국내 론칭 2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더욱 두드러지는 피부 고민인 모공과 아시아 여성들이 원하는 촉촉한 광채 피부 관리를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클라리소닉이 추천하는 스페셜 킷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클라리소닉은 늘어진 모공,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이 고민인 남녀에게는 ‘딥포어 솔루션 킷’을 추천하며 여름철 촉촉하게 빛나는 민낯을 사수하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소닉 래디언스 브라이트닝 솔루션 킷’을 추천하는 동시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라리소닉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모공 세안에 최적화 된 ‘딥포어 솔루션 킷’ 구매 시 2-STEP 모공관리 킷 샘플과 시원한 블루 톤으로 제작된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수분광채 솔루션 킷’ 구매 시 3 STEP 수분광채 킷 샘플과 화사한 핑크 톤으로 제작된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랩 시리즈, 여름방학 앞두고 대학생 객원 마케터 모집


랩 시리즈(LAB SERIES)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6월22일까지 ‘제 11기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랩 시리즈 브랜드를 사랑하고 그루밍에 관심 많은 크리에이티브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특히 디자인 작업, 영상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하고 SNS에 관심이 많고 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단 2015년 8월 졸업 예정자는 지원이 제한된다.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학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6개월간 랩 시리즈 브랜드 온오프라인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대학생 마케터들은 랩 시리즈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월 2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을 비롯한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실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파르나스몰 팝업스토어 오픈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베스트셀러 제품 ‘와일드로즈 뷰티밤 미니’ 출시를 기념하며 7월31일까지 삼성동 파르나스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수딩과 영양 공급에 탁월한 장미를 주성분으로 하는 ‘와일드로즈 뷰티밤’은 클렌징, 마스크, 모이스처라이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와일드로즈 뷰티밤 미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내에 마련된 ‘힐링 스페이스’에서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핸드 마사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대기 시간 동안은 아로마 테라피는 물론 면역력을 높여주는 미네랄 미온생수와 허브티를 제공하여 내추럴 힐링을 도울 예정이다. 특히 와일드로즈 뷰티밤 미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캐스키드슨 포켓 미러’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르네휘테르, 베스트셀러 ‘포티샤 샴푸 프로모션’ 연장 실시


르네휘테르는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600ml 제품 2개입 묶음 할인 프로모션을 연장 실시한다.

르네휘테르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의 인기에 힘입어 600ml 두 개를 48%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밸류세트를 선보였다. 애초 500개 한정 상품으로 기획된 특별 밸류세트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반응으로 인해 추가 연장 판매가 결정됐다. 앞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 지속 판매될 예정이다.

구달, 브랜드 서포터즈 ‘구디’ 5기 모집


구달이 6월20일까지 구달과 함께 할 서포터즈 ‘구디’ 5기를 모집한다.

‘구디’는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홍보와 마케팅 업무에 흥미가 있는 대학생 및 직장인들로 구성돼 구달의 다양한 브랜드 미션 수행을 통한 홍보활동을 하는 그룹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블로그, SNS에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서포터즈가 되면 매월 구달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달의 베스트 아이템을 다양하게 품평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브랜드 행사에도 우선적으로 참여 가능하며 우수 활동자에게 특별 혜택도 준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도 지급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바이오-오일, ‘페이스북 크로스 퍼즐 이벤트’ 진행


바이오-오일은 제품 특징을 보다 손쉽게 알리기 위한 ‘페이스북 크로스 퍼즐 이벤트’를 6월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제시된 크로스 퍼즐의 단어를 보고 바이오-오일과 연관된 특징, 효능 등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단어를 유추해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60ml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26일 바이오-오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
▶ [스타뷰티 줌인] 설현-박보영-전효성, ‘청춘 메이크업’ 스타일 분석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뷰티신상] 하이 테크놀로지 아이템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