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티 나지 않게 예뻐지기

2015-06-17 15:21:18

[김희영 기자] 새로운 변화를 통해 미모 업그레이드와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뷰티 신상에 주목해보자.

쁘띠 성형이 만연하다지만 그마저도 망설여지고 있는 사람이 많다. 비용은 물론 시간과 고통을 감수해야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는 과정이 꺼려져 시도조차 못하고 있는 것. 이로 인해 살짝의 터치만으로도 티 나지 않게 예뻐질 수 있는 ‘메이크업 성형’을 찾는 이가 더욱 늘고 있다.

피부에 적합한 성분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뷰티 신제품을 통해 한층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미모를 완성해보자.

맥, ‘라이트풀 C 2-in-1 틴트 앤 세럼 위드 래디언스 부스터’ 출시


맥(MAC)에서 과학적인 스킨케어와 뷰티 메이크업에 대한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하이브리드형 ‘라이트풀 C 2-in-1 틴트 앤 세럼 위드 래디언스 부스터’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 제품은 이층 구조로 고안된 특별한 패키지에 밤을 위한 세럼과 낮을 위한 틴티드 세럼이 각각 담겨있어 낮과 밤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두 가지 제형 모두 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어 광채와 수분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

비타민 C 성분을 함유하여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고 거뭇거뭇한 피부 고민을 화사하게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낮에 쓰는 틴티드 세럼은 피부톤에 맞춰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피부에 가볍게 펴 발라 즉각적으로 깨끗하게 보이는 피부로 연출 가능하다.

비오템 옴므, 남성 피부 트러블 관리 돕는 ‘티쀼르 안티 임퍼펙션’ 출시


비오템 옴므가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남성 피부의 트러블 관리를 돕는 ‘티쀼르 안티 임퍼펙션’을 출시했다.

‘티쀼르 안티 임퍼펙션’은 비오템 옴므의 지성 피부 케어 라인 ‘티쀼르’에서 트러블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모이스춰라이저 제품으로 3중 파워 클리어 복합체가 피지와 모공, 트러블을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의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라이프 플랑크톤TM’이 포함돼 피부 진정과 쿨링 효과가 탁월해 여름에 사용하기 좋으며 비타민 B3가 불규칙한 피부 톤을 개선해 피부 미백을 돕는다. 세안 후 스킨, 에센스 다음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를 산뜻하게 정돈해준다.

슈에무라, ‘오토 하드 포뮬라’ 출시


슈에무라가 베스트셀러 ‘하드 포뮬라’에서 한 단계 진화한 ‘오토 하드 포뮬라’를 새롭게 출시한다.

슈에무라 ‘오토 하드 포뮬라’는 2015년 상반기 잇따라 품절 사태를 일으킨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의 오토 펜슬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연출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에 없던 브러시와 샤프너를 내장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하드 포뮬라의 베스트컬러인 월넛 브라운, 아콘, 브라운, 스톤 그레이, 씰 브라운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펜슬의 심만 따로 리필 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 가능하다.

쥴리크, ‘선 스페셜리스트 하이 프로텍션 크림’ 출시


쥴리크(Jurlique)가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 ‘선 스페셜리스트 SPF40 하이 프로텍션 크림 PA+++’를 출시했다.

쥴리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선 스페셜리스트 크림’은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노화와 주름을 야기하는 UV-A와 표피에서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UV-B를 동시에 차단하면서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호주산 베리 추출물을 비롯하여 쉐어 버터와 같은 내추럴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여 얼굴은 물론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다.

동인비, ‘동인비설 클렌징 폼’ 출시


동인비는 홍삼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된 쿠션 거품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클렌징 폼 ‘동인비설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세안 시 브라이트닝 기능과 함께 피부 자극 없이 노폐물 제거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홍삼브라이트닝 복합체가 피부 속 멜라닌 효소와 합성을 억제하여 피부 속부터 하얀 피부로 가꿔준다. 생기강화농축액이 이미 생성된 멜라닌이 피부 겉면으로 이동하는 것을 억제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홍삼솝베리 사포닌 성분이 조밀하고 쫀득한 쿠션 거품을 만들어 피부에 꼭 필요한 보호성분은 그대로 남기면서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쫀쫀하고 크리미한 거품이 부드럽고 풍부한 느낌으로 편안하게 세안을 도와주기 때문에 세안 후 당기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 도와주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다.

미미박스, ‘연두콩 콜렉션 시즌2’ 출시


미미박스가 뷰티 유튜버 연두콩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인 ‘아임 미미 연두콩’을 출시한다.

국내 가장 핫한 뷰티 유튜버인 연두콩은 쉽고 빠른 셀프 동안 메이크업 동영상을 선보이며 뷰티 마니아들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화제의 인물로 2015년 1월 미미박스와 공동으로 기획하고 제작한 연두콩 콜렉션 시즌1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시즌1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시즌2가 출시하게 된 것.

‘연두콩 콜렉션 시즌2’는 피부 겉은 산뜻하고 보송하면서 피부 속은 촉촉하게 연출하는 프라이머 스틱과 함께 채도가 높은 선명한 레드 오렌지 컬러 립스틱으로 올 여름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구성됐다.

‘아임 연두콩 프라이머 스틱’은 선 크림, 프라이머, 베이스 기능을 겸비한 3 in 1 멀티 스틱 프라이머다. ‘아임 연두콩 픽스 립’은 입술을 매끄럽게 해주는 프라이머 기능과 더불어 립스틱의 생생한 발색력과 밀착력, 틴트의 지속력을 겸비한 립 컬러다.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 업그레이드 출시


베네피트가 여배우들의 무결점 피부 연출에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지며 베네피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수분 파우더 팩트 ‘헬로 플로리스 SPF 15’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된 ‘헬로 플로리스’는 장시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수분감을 높이고 다크닝 현상을 막아주는 성분을 추가했다. 또한 제형을 더욱 견고하게 업그레이드해 쉽게 부서지거나 가루 날림 현상이 일어나는 일반적인 파우더의 단점을 보완했다.

또한 베네피트는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하며 ‘헬로 플로리스 SPF 15’ 또는 ‘헬로 플로리스 옥시전 와우 SPF25 PA+++’를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고 촉촉한 사용감을 주는 ‘베네피트 핑크 블렌더’를 한정 수량 선물로 증정한다.

입큰, ‘마이 매직 립스’ 3종 출시


입큰은 입술에 닿으면 컬러가 바뀌어 반전미를 선사하는 ‘마이 매직 립스’ 3종을 여름한정으로 출시한다.

신제품은 입술에 닿는 순간 색상이 바뀌면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매직 그린 컬러는 매력적인 로즈 레드로 바뀌고 매직 옐로우는 통통 튀는 오렌지로 변한다. 매직 핑크는 사랑스러운 핫 핑크 색상으로 바뀌게 된다.

강렬한 햇살로부터 얇은 입술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자외선 수치가 최대치에 이르는 여름철에 알맞은 제품이다. 또한 입술 표면에 천연 오일을 함유한 얇은 표면 막을 형성하는 쿠션 왁스 매트릭스를 적용해 끈적임은 적고 제형과 보습 성분, 수분감은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에스쁘아, 멀티 아이 펜슬 ‘브라운 아이드 미’ 콜렉션 출시


에스쁘아가 다양한 제형과 풍부한 브라운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브라운 아이드 미(Brown eyed me)’ 콜렉션을 출시한다.

‘브라운 아이드 미’ 콜렉션은 ‘쉐이드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 펜슬’ 8종으로 구성됐으며 아이 메이크업 용도에 따라 컨실러, 하이라이터, 섀도우, 라이너 등 활용 폭이 넓어 정교하고 전문적인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화이트, 베이지, 올리브, 브라운 등 8가지 컬러에 따른 최적의 포뮬러가 적용돼 컬러와 제형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다. 강력한 워터 프루프 효과를 부여하는 실리콘 레진과 워터프루프 에이전트 성분을 함유해 땀은 물론 유분에도 번짐 걱정 없이 또렷한 눈매를 유지해준다.

A.H.C, 100% 순면 소재로 만든 ‘순면마스크’ 4종 출시


A.H.C가 여름철 강한 자외선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100% 순면 시트 마스크팩 ‘순면마스크’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은 인조섬유나 화학소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100% 순면 국산 원단을 사용한 시트 마스크 제품으로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은 저자극 순면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앰플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또한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각 제품별로 수분 공급, 생기 부여, 탄력 강화, 영양 공급을 돕는 주요 성분이 각각 50% 이상 함유돼 더욱 효과적인 피부 고민별 맞춤형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솔직한 4개 브랜드숍 ‘알로에 수딩젤’ 품평기
▶ [뷰티이벤트] 피부 고민 탈출 프로모션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뷰티신상] 순수-보송한 피부 만들기
▶ 男女 스타들의 마스크팩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