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

2015-06-22 10:21:07


[이유리 기자] 6월20일 종영한 KBS ‘프로듀사’는 오랜 친구였던 공효진과 차태현이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었으며 김수현과 아이유가 새로운 ‘썸’을 시작하며 마무리됐다.

하지만 ‘프로듀사’가 우리 곁을 떠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그들에 대한 우리들의 관심은 뜨겁다. 특히 변대표에게서 독립하며 1인 기획사를 차려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신디의 립스틱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아이유는 드라마 속에서 유난히 촉촉하고 붉은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아이유 립스틱’은 그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퓨어레드 색상으로 알려졌다.

‘아이유 립스틱’, ‘아이유 립밤’으로 불리는 아이소이 립밤은 천연에서 발견한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바르는 횟수에 따라 색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내추럴 립 메이크업부터 시크한 레드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프로듀사’는 새롭게 시도된 드라마와 예능의 결합인 예능드라마로 방송 내내 두 자리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리에 종영됐다. (사진출처: KBS ‘프로듀사’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프로듀사’ 아이유-공효진, 메이크업 비교 분석
▶ [뷰티이벤트] 피부 고민 탈출 프로모션
▶ ‘프로듀사’ 아이유 대기실 속 화장품, 어디꺼?
▶ [스타뷰티 줌인] 장나라-고성희-보아, ‘드라마틱 메이크업’ 스타일 엿보기
▶ ‘프로듀사’ 아이유, 장밋빛 피부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