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

2015-06-23 10:15:13

[김희영 기자] 피부 좋은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솔루션.

항상 부족한 수면 시간과 공복 상태를 유지하는 스타들은 건강을 해치는 환경에 노출되기 쉽다. 생활 습관적인 부분에서 균형이 무너져 쉽게 살이 찌거나 일상생활의 피로감을 계속 느끼게 되는 것. 무엇보다 자기 관리에 철저해야 하는 여배우들은 건강관리는 물론 피부 케어도 소홀할 수 없는 상황이다. 부족한 시간을 쪼개 셀프 관리를 하는 스타들이 늘면서 홈 케어가 중요시되고 있다.

그중 스타들이 가장 많이 실천하고 있는 피부 관리법으로 ‘마스크팩’이 뜨고 있다. 다음날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잠들기 전 30분 동안 꼭 실천하는 마스크팩을 통해 여배우 꿀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홈 스킨케어 솔루션을 소개한다.

스타들도 자주 하는 홈 스킨케어 “팩이 답이다!”
▶ 효과적인 마스크팩 사용하기 TIP



(모델이 착용하고 있는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주위에서 쉽게 접할 수 있으면서도 간편한 사용 방법으로 트러블 없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팩’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국민 스킨케어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피부 관리숍을 가더라도 스킨케어 시 마스크팩은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피부 타입과 사용하는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마스크는 종류만 해도 수만 가지에 이른다. 가장 기본적인 방식의 직접 붙이는 시크 팩부터 바르는 팩, 부위별 맞춤 팩은 물론 뿌리는 제품을 통해 피부의 수분과 영양을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생겨났다.


하지만 피부를 위해 사용했던 마스크 제품이 오히려 피부 트러블과 각질의 주범이 될 수 있다. 제대로 된 사용 방법을 숙지하고 사용하는 것이 관건.

마스크팩 성분이 그대로 피부 속에 모두 흡수될 수 있도록 노폐물 제거는 꼭 해야 하는 과정이다. 2중 세안을 기본으로 미지근한 물로 깨끗한 세안을 해주고 덜 닦인 부분은 클렌징 워터로 한 번 더 닦아준다. 이후 피부 고민에 맞춰 마스크팩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HOT! 촉촉한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는 네이처리퍼블릭 팩 아이템


NO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홍삼,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가득 들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하이드로겔 마스크. 미백과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맑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은 물론 배우 황신혜와 하지원이 극찬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성분과 같은 고영양 마스크팩 제품이다.

NO 2. 네이처리퍼블릭 대나무 숯 코 & T존 팩 부드러운 발림성과 두터운 필름 형성을 통해 모공 속 피지를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탄산수 오프닝 토너로 각질 제거와 모공을 효과적으로 열어주고 대나무 숯 코 & T존 팩으로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까지 말끔하게 케어해준다.

NO 3. 네이처리퍼블릭 숨쉬는 야채팩 시원한 야채수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쿨링감까지 있어 진정에도 효과가 좋다. 젤 제형의 워시오프 팩으로 도톰한 보습 수분막을 형성해주는 제품이다.

NO 4. 네이처리퍼블릭 콜라겐 드림 50 스프레이 팩 펴 바를 필요 없이 뿌리기만 하면 미세한 겔이 피부에 밀착되어 막을 형성해준다. 가까이서 분사하면 팩으로 사용 가능하며 멀리서 뿌리게 되면 미스트 및 토너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콜라겐과 아사이베리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은 물론 생기 있는 톤을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솔직한 4개 브랜드숍 ‘알로에 수딩젤’ 품평기
▶ [스타뷰티 줌인] 장나라-고성희-보아, ‘드라마틱 메이크업’ 스타일 엿보기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
▶ [뷰티신상] 티 나지 않게 예뻐지기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