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

2015-07-02 13:30:24

[김희영 기자] 셰프들의 인기가 상승하면서 또 하나의 트렌드를 완성한다.

요즘 TV를 켜면 익숙하지 않은 남자들이 나와 요리를 하며 사람들에게 웃음을 준다. 스타 셰프들의 활약이 ‘요리하는 남자’란 새로운 대세 트렌드를 만들어 낸 것. 먹는 즐거움의 재발견으로 일상생활 패턴도 많이 변화됐다.

셰프들이 만들어 낸 음식 트렌드는 여성에게도 큰 변화를 가져왔다. 먹으면서도 예쁘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는 레시피를 활용하는가 하면 재료와 뷰티를 접목시켜 피부에 좋은 음식을 찾아 먹는 일도 생겼다.

이제 먹으면서도 미모를 유지하는 시대가 됐다. 스타 셰프들을 통해 만들어진 새로운 트렌드와 맛있게 섭취하며 뷰티 케어를 할 수 있는 활용법을 소개한다.

▶ ‘셰프’들의 음식 트렌드!
TREND 1. 웃음이 있는 요리 프로그램



스타 셰프들의 방송 출연은 날이 갈수록 늘고 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연예인들의 냉장고를 직접 스튜디오로 가지고 와 그 안에 있는 재료로 음식 대결을 펼치는 방송이다. 새로운 요리 레시피와 웃음까지 담겨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과 KBS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 요리라는 소재로 셰프들이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TREND 2. 침샘을 자극하는 여름철 음식들의 향연


낮 시간은 물론 밤 시간까지 요리 프로그램이 계속 방영되면서 야식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최근 더워진 날씨 속에서 보양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맵고 뜨거운 음식의 인기가 갈수록 더욱 높아지고 있다.

TREND 3. 음식이 뷰티 트렌드도 불러온다!


(모델이 착용하고 있는 마스크팩은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음식 트렌드는 뷰티 시장에도 많은 영향을 주고 있다. 여성들이 맛있게 먹으면서도 몸과 피부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여주기 위해 다양한 뷰티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 것. 특히 여름철 맵고 뜨거운 보양 음식으로 인해 넓어지는 모공을 잡아주는 ‘마스크팩’이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 맛있게 먹으면서 예쁜 모공 지키는 마스크팩 활용법


여름철만 되면 땀이 많이 나 메이크업 번짐과 건조함을 느끼는 경우가 있다. 이때 피부 속 수분을 채워 완벽한 메이크업을 지켜주는 것이 중요할 터.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먼저 발라 피부 수분 막을 형성해주고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집중 보습을 해주자.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소녀시대 태연, 효연은 물론 배우 황신혜, 하지원도 극찬한 크림 라인이다.

땀나는 음식은 피부 모공에 최고의 ‘적’으로 손꼽힌다. 맛있게 음식을 먹으며 모공과 피지 걱정을 덜어주는 2. 네이처리퍼블릭 대나무 숯 코 & T존팩을 활용해 걱정 없는 코끝 피부를 완성해주자. 부드러운 발림성과 두터운 필름 형성으로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 주며 남성들도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다.

달아오른 얼굴을 진정시키고 싶다면 순한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자. 3. 네이처리퍼블릭 숨쉬는 야채 팩은 10가지 야채수를 함유해 영양감이 풍부하고 쿨링감이 있어 즉각적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탱글탱글한 젤 제형으로 냉장 보관해 사용하면 더욱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 캡처, KBS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방송 캡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
▶ “더 마셔도 될까?” 커피와 피부의 상관관계
▶ 솔직한 4개 브랜드숍 ‘알로에 수딩젤’ 품평기
▶ [뷰티신상] 여름 휴가 대비 풀세트
▶ 男女 스타들의 마스크팩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