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오빠들 심쿵 주의보’ 러블리 끝판왕 박보영 스타일링

2015-07-03 16:57:29

[양미영 기자]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섭렵중인 러블리의 대명사. 모난 곳 없이 동그랗고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는 물론 발랄하고 애교 넘치는 성격까지, 배우 박보영에게 빠진 건 비단 오빠들뿐이 아니다.

타고난 동안이기도 하지만 그의 베이비 페이스를 만드는 청아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은 차도녀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가끔은 러블리해지고 싶은 까칠한 당신이라면 눈여겨보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운 박보영의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사랑스러운 걸리시 룩


평소 여성스러운 룩을 즐겨 입는 박보영. tvN 금토드라마 ‘오나의귀신님’ 제작발표회에서 그가 선택한 의상은 네크라인 프릴장식이 돋보이는 파스텔 핑크톤의 슬리브리스 원피스.

깔끔하게 내려 묶은 포니테일과 볼륨을 가미한 앞머리로 단정한 느낌을 내는 한 편 등 부분이 파인 디자인의 원피스로 뒷모습까지 애교 넘치게 마무리했다.

영화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의 시사회에서는 세일러 티셔츠에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하고 경쾌한 룩을 선보였다.

★동글동글 동안 얼굴 메이크업


홑꺼풀의 큰 눈과 웃을 때 마다 솟아오르는 양 볼이 박보영의 러블리함을 만드는 포인트. 연예계 손꼽히는 베이비 페이스인 그는 진한 화장보다 은은하고 청순한 메이크업을 선호한다.

피치와 베이지톤의 입자가 고운 펄 섀도우를 베이스로 블랙 아이라이너로 두껍지 않게 라인을 잡아준 뒤 롱 래시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정리해준다. 과하지 않은 담백한 아이 메이크업이 특징이다.

따뜻한 웜톤 피부의 박보영은 코럴 계열의 립 컬러가 잘 어울린다. 핑크 코럴 립으로 여리여리한 소녀의 느낌을 내기도 하고 오렌지 코럴 컬러로 상큼한 무드를 더한다.

★앞머리 있다 VS 없다


박보영의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외모에는 가지런한 뱅 헤어도 한 몫을 한다. 앞머리의 가운데 섹션은 숱을 가볍게 내고 양 옆은 사선으로 자연스럽게 길이감을 주어 동그란 얼굴을 갸름하게 커버하는 효과를 준다.

앞머리를 양 옆으로 고정시켜 이마를 드러낸 모습은 단아하다. 어두운 계열의 헤어 컬러로 정적이고 성숙한 느낌을 부여하며 숙녀다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사진제공: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
▶ 무더운 여름, 차도녀 되고 싶다면? 정답은 ‘쇼트커트’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
▶ ‘프로듀사’ 신디의 반격, 그 장면 속 아이유 화장품 어디꺼?
▶ “SHAKE-IT!” 씨스타의 명품 몸매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