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핫 셀럽과 함께하는 실속 프로모션

2015-07-24 11:12:06

[최우진 기자] 모든 일은 혼자보다 함께하면 더 즐거운 법.

다양한 이벤트도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하면 만족감이 높아지게 된다. 다른 사람과 함께, 그것도 브랜드 대표 연예인과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핫 셀럽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와 이들이 전해주는 다양한 뷰티 팁을 얻을 수 있는 자리에 참여해보자.

라셈드는 최희의 체조 따라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클리오는 공효진 팬 사인회를 준비했다. 베네피트와 센틀리에는 새로운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벨포트는 달팡 입점맞이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장소에서 핫 뷰티 아이템을 얻는 행사 및 최희, 공효진과 함께하는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자.

라셈드, ‘최희의 라셈드 체조 따라하기’ 이벤트 진행


라셈드(LASEMD)가 '최희와 함께하는 라셈드 체조' 영상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라셈드 체조 따라하기'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라셈드 체조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맑고 밝고 생기있는 피부를 원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브랜드 홈페이지에 소개된 '최희의 라셈드 체조 영상'을 따라 귀여운 버전, 전신운동 버전 등으로 자유롭게 촬영하고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 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1~3등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20만원~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아차상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라셈드 흡수 마스크팩이 증정된다. 선정자는 9월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클리오, 공효진 팬 사인회 진행


클리오가 7월25일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 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모델 공효진의 팬 사인회를 실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공효진 눈썹 타투 아이템’ 으로 불리는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 의 광고 론칭 6개월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공효진과 팬들이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사인회는 7월25일 오후 2시 클럽 클리오 이대점에서 진행하며 사전 구매자 30명과 현장 선착순 방문객 40명 총 7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는 공효진의 애정템으로 ‘셀프 타투 펜’과 강력한 워터프루프 ‘브로우 마스카라’가 합쳐진 듀얼 타입 브로우 제품이다. 한번 그리면 최대 일주일 간 지속되는 타투 효과가 있어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썹 컬러를 연출해준다.

베네피트, ‘베네피트 부티끄’ 오픈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베네피트가 두 번째 브랜드 단독 매장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D타워점’을 오픈했다.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D타워점’ 오픈을 기념해 23일 당일 선착순 방문 고객 2,000명을 대상으로 ‘롤리틴트’, ‘롤리밤’, ‘데아 리얼 마스카라’ 등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의 디럭스 샘플을 증정했다.

이 외에도 8월31일까지 매장에서 진행되는 명함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베네피트 회원 가입을 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브랜드 베스트 정품을 랜덤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D타워점’은 베네피트 제품을 체험하고 즉각적으로 뷰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직장인을 위한 원스톱 뷰티 플레이스’로 꾸며졌다.

센틀리에, ‘이촌 2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센틀리에가 ‘센틀리에 이촌 2호점’ 오픈을 기념해 7월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방문 고객에게 고급 향낭(향주머니)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핸드크림을 제외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미니 바디 퍼퓸 정품을 선물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백을, 12만원 이상은 썸머 비치백을, 20만원 이상은 스타일 빅백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한편 센틀리에 이촌 2호점은 4월 첫 오픈한 홍대 1호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으로 수백 년 전 유럽에서 향을 만들던 공방을 연상케 하는 향기 예술 공방 콘셉트로 꾸며졌다.

벨포트, 달팡 공식 판매 기념 이벤트 실시


벨포트가 가로수길점에서 ‘달팡(DARPHIN)’ 입점 기념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7월24일부터 행사 종료 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달팡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 키트는 ‘아자하 클렌징 미셀라 워터’, ‘엑스큐사지 세럼’, ‘엑스큐사지 크림’, ‘엑스큐사지 미디움 파우치’, ‘엑스큐사지 거울’ 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달팡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고객 400명에게 ‘엑스큐사지 미디움 파우치’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시 ‘럭셔리 아로마 오일 키트 6종’을 선물한다. 더불어 달팡 시그니처 스파 프로그램 첫 1회 관리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이벤트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한도전 가요제 2015’ 아이유 파운데이션 팩트, 어디꺼?
▶ [뷰티이벤트] 전문가 추천! 뷰티 캠페인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
▶ [뷰티신상] 피부 속 노폐물 케어하기
▶ 시선집중! ‘마스크팩’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