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가치 &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

2015-07-28 19:10:19

[최우진 기자] 사람은 각자 자신만의 가치를 좇으며 살아간다.

개인마다 대상에 두는 의미와 중요도가 다르기에 ‘가치 있는 일을 했다’의 뜻은 정의하기 어렵다. 하지만 보편적으로 모두 공감하는 ‘가치’가 있는 법. 이는 사랑, 열정, 꿈 등으로 지친 일상을 버틸 수 있는 역할로 작용한다. 여러 뷰티 브랜드가 함께하는 더 큰 가치를 실현해 줄 이벤트를 준비했다.

궁중비책은 구강케어 체험단을 모집하며 두리화장품은 유기견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로레알코리아는 여고생의 꿈을 찾아줄 ‘2015 사이언스오픈랩’을 주최하며 바이오-오일은 소비자 설문 조사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비 브라운은 아베다와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 열정,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해 가치 있는 일로 공감대도 형성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누려보자.

궁중비책, ‘안심유아 구강케어’ 체험단 모집


궁중비책이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8월2일까지 ‘안심유아 구강케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안심유아 구강케어’ 체험단은 구내염 감염 위험이 높은 여름철 아기들의 청결한 구강 관리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단 신청은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 세트와 함께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되며 당첨자는 8월3일에 발표한다.

또한 체험 당첨자 중 8월16일까지 꼼꼼한 후기를 작성한 5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도톰한 물티슈’ 10팩 등 추가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리화장품, ‘유기견 사랑 캠페인’ 진행


두리화장품이 ‘유기견 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버려지는 유기견에 비해 입양이 턱없이 부족한 실정을 기반해 두리화장품에서 입양 권장 캠페인에 힘을 보태고자 기획됐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동물자유연대 측에 댕기머리 ‘알프레독’ 애견 샴푸 제품을 매월 정기 후원한다.

더불어 두리화장품은 동물자유연대 후원을 시작으로 동물보호단체, 유기견 입양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데메테르, 사진 공모 이벤트 진행


데메테르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사진 공모 이벤트를 8월25일까지 진행한다.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순간을 향기로 담기 위한 이번 이벤트는 소소한 일상 속 힐링 타임부터 해외 여행지까지 여행 추억을 담은 사진 한 장이면 참여 가능하다. 여행지에서 브랜드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혹은 직접 찍은 여행지 사진에 어울리는 데메테르 향수를 합성해도 된다.

참여는 응모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에 지정 해쉬 태그하면 된다. 당첨자 에게는 브랜드 서머 메모리 키트, F/W 신제품,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로레알코리아, ‘2015 사이언스오픈랩’ 주최


로레알코리아와 여성생명과학기술포럼이 10월 진행될 ‘사이언스오픈랩’에 참여할 여고생 300명을 여성생명과학기술포럼 홈페이지를 통해 8월15일까지 모집한다.

사이언스오픈랩은 과학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여고생들이 직접 과학 연구소를 찾아가 체험 연구 실습을 통해 향후 과학자로서 실질적인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소녀, 과학자를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2015 사이언스오픈랩’은 서울, 경기를 비롯해 강원, 충청, 경상, 전라 등 전국 6개 지역 22개 우수 연구실에서 10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2015 한국 로레알-유네스코 여성생명과학상’ 학술진흥상 수상자인 문애리 교수(덕성여대 약학대)의 연구실도 오픈해 미래 여성과학자와의 만남이 이뤄질 예정이다.

올해는 ‘수면조절에 관여하는 뇌 회로 연구’, ‘식욕조절을 통한 비만 당뇨 치료 방법’, ‘암세포에 효과있는 천연물 탐색’ 등 학교에서 다루기 어려운 주제와 관련된 실험 실습 기회를 제공하며 뇌 과학, 유전자학, 면역학, 약학 등 다양한 생명과학분야를 접해볼 수 있다.

바이오-오일, 소비자 설문조사 참여 이벤트 진행


바이오-오일이 ‘당신이 생각하는 바이오-오일은?’ 설문조사 이벤트를 8월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을 알아보기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로 브랜드 공식 SNS 및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진행한다.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는 국내 론칭 3주년을 앞두고 브랜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진솔한 답변을 받아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새로운 서비스로 활용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총 16개 설문 문항에 답변하면 자동 응모된다. 설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정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5일 브랜드 공식 SNS 및 파우더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비 브라운, 아베다와의 특별한 8월 이벤트


바비 브라운과 아베다가 8월 한달 간 특별한 만남을 준비한다.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는 아베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메이크업 레슨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본인에게 어울리는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 메이크업 레슨 또는 자연스러운 혈색을 선사하는 치크 & 립 메이크업 레슨 중 한 가지를 선택 제공한다.

메이크업 레슨 참석자 전원에게는 수딩 클렌징 오일이 한정 제공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바비 브라운 베스트 아이템인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이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반대로 바비 브라운 구매 고객은 아베다 매장을 방문해 특별한 리추얼을 제공받을 수 있다. 두피 진단 및 두피 활력 마사지 서비스 혹은 뭉친 목과 어깨 근육을 풀어주는 블루오일 쿨링 마사지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에 한해 아베다 베스트셀러 샘플 2종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 별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한도전 가요제 2015’ 아이유 파운데이션 팩트, 어디꺼?
▶ [뷰티신상] ‘신부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
▶ [뷰티테스트] 2015년 여름을 책임질 ‘자외선 차단제’ 7선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