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

2015-08-01 11:11:17

[이유리 기자] 역대 최고라 불리는 게스트 군단으로 나날이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는 MBC ‘무한도전’ 가요제.

각 팀별 곡 작업이 진전됨에 따라 조금씩 갈등이 불거져 나와 시청자들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 중 단연코 최고의 갈등을 보이는 팀은 ‘아이유와 박명수 팀’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아이유가 다른 팀을 부러워하며 ‘기능전 EDM’이라며 고민을 토로해 보는 이들을 안쓰럽게 했다.

아이유는 특히 뽀얀 피부로 물오른 미모를 뽐내 많은 시청자들이 그 비법을 궁금해 하게 했다. 그의 백옥 피부 비법은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다. 귀한 최고급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된 이 세럼은 ‘아이유 로즈세럼’으로 불리며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실제 아이유가 “자신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고 이미 여러 통 비웠다”며 추천한 로즈세럼은 천연성분으로만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 소유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 응집체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보기 싫은 잡티는 말끔히 지워주고 피부를 탄탄하고 맑게 가꿔준다.

한편 ‘무한도전’ 가요제는 팀별로 대략적인 윤곽이 드러나며 곧 공개될 가요제 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깐깐한 여배우도 사용하는 ‘잇 아이템’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뷰티이벤트] 가치 &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