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뷰티人을 위한 HOT 프로모션

2015-08-04 17:39:15

[박진진 기자]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기색이 역력한 요즘, 눈을 번쩍 뜨게 만드는 여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일’, ‘이벤트’, ‘할인’ 등 혹 할만한 단어를 내세우며 대중들을 유혹하는 올 여름 뷰티 이벤트에 주목하자.

웰라코리아, 고객 소통 강화… 베일 컬러와 함께하는 SNS 이벤트 실시


웰라코리아는 고객과의 소통을 높이기 위한 노력으로 온라인 채널을 통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이벤트는 8월10일부터 9월7일까지 웰라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 웰라의 KP 베일 컬러로 염색한 후, 인증사진을 올리고 시술받은 매장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살롱 전용 헤어제품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DTRT 선 스프레이 SUN&GUN 올리브영 입점 기념 50% 할인 이벤트


DTRT(디티알티)가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을 간편하고 완벽하게 차단해줄 선 스프레이 신제품 ‘선앤건(Sun&Gun)’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해당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화장품은 8월5일부터 DTRT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8월3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르네휘테르, 분당 AK백화점 매장 리뉴얼 오픈


분당 AK백화점 매장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에게 아스테라 여행용 키트 3종(아스테라 센스티브 톨러런스 샴푸 50ml,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 10ml,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 10ml)을 증정한다.

또한 두피 &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두피 진단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두피 및 헤어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 평소 두피와 헤어에 고민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를 해결할 수 있도록 알맞은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메이크온, ‘남자를 위한 메이크온’ 프로모션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이 ‘남자를 위한 메이크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더위와 뜨거운 태양에 지친 남성들을 위해 메이크온에서 준비한 특별한 기획 상품으로, 손 세안보다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보이는 ‘클렌징 인핸서’를 구입하면 신제품 베리떼 옴므의 ‘리얼 휩 클렌저’를 포함한 옴므 라인 기초 3종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8월 한달 간 메이크온 직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블루’ 키트 또한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비달사순, ‘2015 미스 엔젤 콘테스트’ 개최


비달사순이 ‘2015 비달사순 미스 엔젤 콘테스트’을 개최하고 브랜드를 대표하는 헤어 모델을 선발한다.

참여를 원한다면 오는 8월6일부터 9월2일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미스엔젤’ 해시태그와 함께 15초 셀프 헤어 스타일링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9월10일에는 미스 엔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자들 중 1차로 선정된 3명의 후보를 발표하고, 추후 온라인 투표와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한국 우승자를 선정한다. 한국 우승자에게는 국내 탑 모델과의 헤어 화보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해당 내용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비달사순 ’스트레이트&컬링 듀얼 스타일러’를 증정하며, 참가자 중 30명에게는 비달사순 ‘세라믹 10 in 1 멀티 스타일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스타리프트, 8월 한달간 고객감사 BIG SALE 기획전 진행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고객감사 BIG SALE 특별 기획전’을 8월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아스타리프트 라인, 아스타리프트 화이트 라인, 루나메르 라인 전 제품을 4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로 국내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루나메르 AC라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해 500개세트 한정으로 ‘루나메르 AC 화이버 폼’ 1+1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 제품은 탄력 있는 쫀쫀한 거품이 모공 속 묵은 각질까지 순하게 제거하는 모공 클리어링 폼 클렌저로 프랑스산 클레이가 여분의 피지를 흡착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해준다.

스킨푸드,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선착순 이벤트’ 실시


스킨푸드가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 5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첫 번째는 스킨푸드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신규 회원 가운데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웨지퍼프가 동봉된 4종의 틴케이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한 후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선착순 3만 명에게 2종의 네일 스티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 메인 페이지에서 ‘S멤버십 APP 다운 5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클릭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발급받은 쿠폰을 전국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에 제시하면 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
▶ [스타뷰티 줌인] 민효린-공효진-고아성, 특별한 날을 위한 ‘원더풀 메이크업’ 스타일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