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여름철 피부 리페어를 위한 ‘힐링’ 아이템

2015-08-05 01:55:07

[최우진 기자] 여름철 메이크업보다도 더 중요한 단계는 피부 리페어.

두꺼운 메이크업으로 피부 트러블을 커버하거나 방치하는 점은 피부를 더 악화시킨다. 트러블을 빠르게 완화하고 민감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근본적인 리페어가 필요한 법. 여러 뷰티 브랜드가 망가진 피부를 ‘힐’ 할 수 있는 리페어 아이템을 출시한다.

끄렘 시몽은 피부 톤과 주름을 잡아줄 잇 아이템을 준비했고 맥은 메이크업을 고정, 진정 효과까지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헤어 케어 제품을 코스메 데코르테와 식스틴 브랜드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준비된 리페어 아이템으로 피부에 탄력과 수분을 공급한 후 다채로운 컬러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하자.

끄렘 시몽, ‘브라이트닝 림팩틱 컨투어링 앤 리프팅 젤’ 출시


끄렘 시몽이 신제품 ‘브라이트닝 림팩틱 컨투어링 앤 리프팅 젤’을 출시했다.

‘브라이트닝 림팩틱 컨투어링 앤 리프팅 젤’은 피부 스트레스 완화와 선명한 피부 톤이라는 원칙을 바탕으로 출시된 릴렉싱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피부 혈액 순환을 돕는 마사지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 개선을 도와준다.

이와 함께 눈에 띄는 얼굴과 눈가 주변의 주름을 매끄럽게 만들어 주름은 줄여주고 피부에는 탄력을 더해준다. 젤에서 오일로 바뀌는 트랜스포밍 텍스처가 미끄러지듯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하며 림프의 순환을 자극해 날렵하게 리프트 업 된 얼굴 윤곽으로 정리한다.

맥, ‘프렙+프라임 픽스 플러스 리미티드’ 출시


맥이 베스트 제품이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렙+프라임 픽스 플러스’에 새로운 향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5종을 특별 출시한다.

한정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은 관능적인 장미, 진정 효과의 라벤더, 상큼한 유자, 시원한 오이, 이국적인 코코넛 향을 각각 담아 더운 여름에 더욱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렙+프라임 픽스 플러스’만의 강점인 뛰어난 메이크업 고정 기능과 피부 진정 효과는 그대로 선사한다.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을 담아 피부의 건조함을 해소시키고 가볍고 촉촉하게 분사되는 특유의 제형은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만들어 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 출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잦은 화학적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위한 헤어 케어 제품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를 출시했다.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는 실키한 텍스처가 뭉침 없이 빠르게 모발에 흡수되며 꿀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의 광채 코팅이 영양분 유실을 방지하는 동시에 윤기 있는 모발을 완성해준다. 기존의 트리트먼트 제품 사용 시 모발이 힘없이 축축 처지는 것에 반해 17종의 아미노산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탄력을 강화해 마치 클리닉 시술을 받을 것처럼 탱글탱글하고 입체적인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

또한 사용 시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부드러움은 물론 드라이 후에도 엉킴 없이 매끄러운 모발로 가꿔주며 모발에 빠르게 침투해 손상된 모발의 내, 외부를 튼튼하게 보강해준다. 오일 성분이 모발을 코팅해 다음 세정 때까지도 부드러움이 지속돼 윤기 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는 점이 장점이다.

코스메 데코르테,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2종 출시


코스메 데코르테가 프리미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2종인 ‘AQ 밀리오리티 메이크업 에센스’와 ‘AQ 밀리오리티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AQ 밀리오리티 메이크업 에센스’는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보정하며 수분, 탄력, 광채 에센스 성분이 피부 속부터 환한 윤기를 더해 고급스러운 광채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또한 에센스 성분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해주며 자외선, 미세먼지 차단으로 낮 동안 피부를 보호 해 준다.

‘AQ 밀리오리티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하루 종일 투명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며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촉촉한 파우더가 피부에 감기는듯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피부 밀착을 높여주는 이노베이티브 인지질 코팅된 파우더가 민낯인 듯한 자연스러운 피부표현과 주름, 모공 피부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준다.

식스틴브랜드, ’16 드로우 컬러’ 출시


식스틴브랜드가 다양한 컬러를 믹스 앤 매치해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멀티 컬러 튜브 ’16 드로우 컬러’를 출시했다.

’16 드로우 컬러’는 크리미한 텍스처로 가볍고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가진 튜브 타입 제품이다. 보이는 색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장점이며 한번 바르고 나면 묻어남 없이 완벽 밀착돼 립과 치크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16 드로우 컬러’는 비비드 핑크, 미스티 핑크, 베이비 핑크, 마젠타 핑크, 레몬, 피치, 오렌지, 스칼렛, 다크 레드, 버건디, 퍼플까지 총 11 컬러로 구성됐다. 하나의 포인트 컬러로 사용 혹은 다른 컬러와 믹스해 나만의 색을 자유롭게 블렌딩 사용할 수 있다. 립 메이크업 시 립글로즈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완벽한 발색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 [#스타 #헤어] 강하늘-최시원-션의 ‘댄디&니트’ 헤어스타일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