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2015-08-07 15:51:55

[이유리 기자] “예뻐도 너무 예쁘다” 무도 가요제에 출연하는 아이유를 위한 말이 아닐까.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출연진 중 유일한 여성참가자인 그는 방송회차를 거듭할 때마다 물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다. 그의 완벽 미모에 큰 몫을 하는 것은 바로 완벽한 ‘피부’다.

이를 반증이라도 하듯 방송 후면 ‘아이유 화장품’, ‘아이유 크림’ 등의 연관검색어가 주요 포털사이트를 도배한다. 그의 피부를 따라잡기 위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로즈세럼


아이유의 특유의 자체발광 피부는 그를 더욱 아름답게 보여준다. 한 눈에 보기에도 하얗고 촉촉한 피부를 소유한 그는 진한 메이크업으로 가리지 않아도 단연코 돋보이는 민낯을 지녔다.

이처럼 무결점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그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 화장품 원료 중 가장 높은 몸값을 자랑하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된 이 세럼은 붉어진 피부를 균일하고 맑게 가꿔주는 탁월한 화이트닝 효과를 자랑한다.

워터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을 자랑하는 이 세럼은 놀랍게도 화학성분이 들지 않은 천연 화장품이다.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천연 영양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돼 무너진 피부장벽을 복구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비비크림


피부가 좋아서인지 아이유의 메이크업은 맑은 피부를 돋보이게 하듯 얇고 가벼운 느낌이다. 그에 마치 민낯처럼 보이기도 하는 그의 피부 메이크업은 비비크림을 활용했다.

평소에도 비비크림을 즐겨 사용하는 그가 사용하는 제품은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안티에이징 비비크림이다. 비비크림은 원래 피부과에서 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 진 것이지만 간편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변모되어 왔다.

하지만 아이소이 비비크림은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실리콘과 화학 오일이 함유되지 않아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과 함께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기능까지 해준다.

#아이유립밤


색조화장을 거의 하지 않는 아이유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선명하고 밝은 레드 립스틱이다. 그의 하얀 피부, 블랙 컬러의 긴 생머리와 조화된 붉은 입술은 청순하면도 섹시한 아이유 특유의 분위기를 살려준다.

온라인상에서도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그의 립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립스틱이 아닌 립밤이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퓨어레드 색상은 바르는 횟수에 따라 청순한 레드부터 섹시한 레드까지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다.

아이유의 립 메이크업을 따라 하기 위해서는 자극 없는 스크럽제로 입술 각질을 정돈한 뒤 안쪽에 두세 번 덧발라 연출한 후 립 브러쉬를 사용해 립라인에 덧발라주면 된다. 천연에서 발견한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럭셔리한 레드 립을 연출함은 물론이고 입술 건강도 지킬 수 있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뷰티이벤트] 여름 뷰티 아이템 받을 찬스
▶ [기자체험기] 천연성분 선크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안티에이징 썬베이스’
▶ [뷰티이벤트] 뷰티人을 위한 HOT 프로모션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