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설렘 가득한 뷰티 콜렉션

2015-08-07 19:22:41

[최우진 기자] 화장품 구입 시 자신한테 어울리는 컬러 톤, 발색력, 텍스처 등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다. 원하는 것을 모두 구입하려면 가격 측면에서 고민될 터. 여러 뷰티 브랜드가 여성들이 원하는 잇 아이템을 콜렉션으로 출시한다.

슈에무라는 특별 한정판 메이크업 콜렉션을 선보이며 시에로 코스메틱은 선명한 컬러가 특징인 립 2종을 출시한다. 오가닉박스는 온가족이 사용 가능한 뷰티 콜렉션을 준비했고 라비다는 퍼퓸드 코롱 2종을 패키지 출시한다. 톰 포드 뷰티는 필수 제품으로 구성된 페이스 콜렉션을 준비했으며 설화수는 쿠션 브라이트닝 디럭스 버전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센틀리에는 바디 퍼퓸 미니어처를 선보인다.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포함된 뷰티 콜렉션으로 외모를 한층 업그레이드해보자.

슈에무라, ‘비전 오브 뷰티 콜렉션 Vol.2: 오뜨 스트리트’ 출시


슈에무라가 데일리 메이크업에 프리미엄 에지를 더하기 위한 특별 한정판 ‘비전 오브 뷰티 콜렉션 Vol.2: 오뜨 스트리트’를 출시한다.

이번 콜렉션은 평범한 스트리트 패션에 고급스러운 쿠튀르적 요소를 가미한 최신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어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세련된 비주얼과 캐주얼한 자유로움이 동시에 표현될 수 있도록 에지를 더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시크한 쿨톤과 비비드한 웜톤 컬러 2종 아이섀도우 팔레트부터 또렷한 눈매와 눈썹 라인으로 V라인을 잡아줄 수 있는 아이 컬러 펜슬과 드로잉 펜슬,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발색력을 자랑하는 4가지 컬러의 루즈 언리미티드, 생기 있는 치크를 표현할 수 있는 틴트인젤라또 등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인다.

시에로 코스메틱, ‘라쁘라 새틴’ 출시


시에로 코스메틱이 신제품 ‘라쁘라 새틴 셀로시아 레드 & 러시안 레드’ 색상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F/W 메이크업 트렌드인 피부 그대로를 최대한 살려낸 자연스럽고 보송보송한 피부표현과 입술선을 또렷하게 살린 레드 립 컬러에 맞춰 출시됐다. 특히 이 제품들은 배우 김소은이 뷰티 화보 촬영에 사용해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판매 시작 전에 많은 여성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했다.

‘라쁘라 새틴’은 도포 즉시 빠르고 가볍게 밀착되어 우수한 지속력을 구현하며 겹쳐 바를수록 선명한 컬러가 살아나는 제품이다. 또한 입술뿐만 아니라 볼에도 사용 가능한 립앤치크 제품으로 컬러 그대로 고발색 연출이 가능하다.

오가닉박스, ‘맘 앤 베이비 박스’ 출시


오가닉박스가 민감하고 여린 엄마와 아기 피부의 토탈 케어를 위한 ‘맘 앤 베이비 박스’를 출시했다.

12번째 정기 박스인 ‘맘 앤 베이비 박스’는 안심 성분을 기반으로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수 저자극 제품들로 구성됐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 시즌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제품은 물론 치약, 립밤, 핸드크림에 이르기까지 에센셜 라인업을 선보인다.

바이오덴트의 ‘유기농 치약’은 유럽 나뜨루 유기농 인증 및 충치예방과 치태제거 효과로 국내에서 의약외품 인증을 획득하며 안전성과 제품력을 입증 받아 내용물을 뱉어낼 수 없는 0세 아기부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고사리손 립밤은 100% 천연 성분으로 얇고 민감한 입술 부위는 물론 건조해지기 쉬운 아기 볼과 턱 등에도 활용 가능하다. 아로마티카 ‘씨대퍼딜 아쿠아 젤 크림’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씨대퍼딜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진정을 선사하며 끈적임 없는 텍스쳐를 자랑한다. 러브유어플래닛의 ‘핸드크림 오렌지’는 손에 바르자 마자 은은하게 퍼지는 라임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며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해 준다.

라비다, ‘라비다 라인 솔루션 퍼퓸드 코롱’ 2종 출시


라비다가 더욱 매력적인 향과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한 ‘라비다 라인 솔루션 퍼퓸드 코롱’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퍼퓸드 코롱’은 샤워 후 바디 크림 등 보습 제품이 부담스러울 때 가볍게 분사해 두드려주는 것만으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며 외출 시 가벼운 향수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라비다 라인 솔루션 라인은 관능적이고 섹시한 미드나잇 홀릭과 싱그럽게 퍼지는 스위티 부케 2종으로 구성됐다. 라비다 퍼퓸드 코롱 ‘미드나잇 홀릭’은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향으로 사랑에 빠지는 묘약처럼 강렬하고 매혹적이다. 라비다 퍼퓸드 코롱 ‘스위티 부케’는 매력적인 플로럴 향으로 푸른 향기가 알싸한 첫사랑 기억을 떠오르게 한다.

톰 포드 뷰티, ‘페이스 포커스 콜렉션’ 출시


톰 포드 뷰티가 여름 뜨거운 태양 아래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필수 제품들로 구성된 ‘페이스 포커스 콜렉션’ 3종을 출시한다.

‘페이스 포커스 콜렉션’은 얼굴에 입체감과 좌우 대칭을 연출하도록 만드는 페이스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고급스러운 펄감을 함유하는 동시에 핑크톤으로 얼굴을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프라이머와 하이라이터 기능으로 얼굴 윤곽을 한껏 살려주며 고급스러운 윤기를 흐르게 하는 파우더 제품이 함께 출시된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 간 톰 포드 뷰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신제품 중 본인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퀵 터치업 서비스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디럭스’ 출시


설화수가 고객들에게 큰 성원을 받아온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제품의 ‘디럭스’ 버전을 출시한다.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디럭스’는 기존 제품에 리필 1개가 추가 구성된 스페셜 대용량 기획제품이다. 디럭스 버전은 무더운 날씨에 땀 배출량이 많아지고 자외선 차단 및 메이크업 수정을 위한 쿠션 파운데이션 사용빈도가 높아지는 여름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됐다.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디럭스’는 대표 호수인 ‘No.21 미디엄 핑크’와 ‘No.23 미디엄 베이지’ 두가지로 8월부터 두 달간 브랜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은 동의보감에 언급된 목련 추출물과 진주모 콤플렉스를 핵심 성분으로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해 화사한 안색과 윤택한 피부를 선사한다.

센틀리에, ‘센티드 바디 퍼퓸 미니어처’ 출시


센틀리에가 덥고 끈적이는 여름철 바디에 간편하게 뿌려 은은한 향을 더하는 ‘센틀리에 센티드 바디 퍼퓸’ 8종을 작고 가벼운 미니어처 라인으로 출시했다.

‘센틀리에 센티드 바디 퍼퓸’ 미니어처 라인은 기존 제품에서 절반 이상 작은 사이즈로 제작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하고 풍부한 잔향이 오랫동안 유지돼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향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바디뿐만 아니라 헤어나 섬유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같은 향의 바디 에센스나 크림으로 레이어링하면 향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한편 ‘센티드 바디 퍼퓸 미니어처 라인’은 지리산 산청의 은은한 야생화 향기를 담은 플라워 오브 산청을 포함해 프리지아 오브 나르시스,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등 총 8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
▶ [뷰티이벤트] 뷰티人을 위한 HOT 프로모션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
▶ [뷰티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여름철 오일 컨트롤 제품 선택법
▶ 시선집중! ‘마스크팩’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