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펀 & 핫아이템’을 동시에 얻을 찬스

2015-08-10 18:15:36

[최우진 기자] 특별한 바캉스 계획을 정하지 못했다면 다음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어디론가 떠나는 것보다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것도 좋은 방법. 특히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 파티 및 매장 입점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고 핫한 뷰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핫플레이스에서 만족스러운 쇼핑을 즐겨보자.

나비끄와 아가타 코스메틱은 각각 브랜드몰, 파운데이션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뷰바이스와 용카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체험 및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W 서울 워커힐은 ‘W 쇼크 웨이브’ 풀파티를 진행한다.

도심에서도 여행지 부럽지 않은 프로모션에 참여해 Fun하고 Hot한 아이템을 손에 얻어보자.

나비끄, ‘황금 실크 수딩 젤’ 이벤트 진행


나비끄가 공식 쇼핑몰 오픈 기념 ‘황금 실크 수딩 젤’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1일까지 황금 실크 수딩 젤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이보틀을 증정하는 ‘오 마이 보틀 이벤트’다. 또한 상품 페이지를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공유하는 회원 100명에게 1,000포인트를 제공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황금 실크 수딩 젤’을 증정하는 SNS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브랜드 공식 쇼핑몰에서는 가입 및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W 서울 워커힐, ‘W 쇼크 웨이브’ 개최


W 서울 워커힐이 8월29일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국내외 탑 클래스 DJ들과 함께 하는 여름 풀사이드 파티 ‘W 쇼크 웨이브’를 개최한다.

이번 ‘W 쇼크 웨이브’ 풀파티에서는 아시아와 유럽의 다양한 뮤직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W Hotels & Burn DJ Lab 2012’의 주인공이자 W 서울의 뮤직 큐레이터 DJ ‘지오 반호우트’의 큐레이션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선보인다.

프로듀서 ‘미스틱’ 이외에도 벨기에와 유럽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일렉트로닉 전문 DJ 듀오 ‘나탕 & 장티’, 힙합, 일렉트로, 소울, 펑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화려하고 파워풀한 기술과 섬세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실력파 DJ ‘디디 (DD)’, ‘지오 (GIO)’가 함께 동서양을 넘나드는 흥을 겸비한 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이어 YG 무가당 출신 래퍼 ‘MC 프라임’이 함께해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또한 파티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놀라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알록달록한 W 풍선과 화려한 데코레이션, 다수의 워터건과 워터볼 그리고 핫 피플들을 위한 거대한 댄스 스테이지가 준비되는 등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한다. 각종 퍼포먼스 외에도 세계적인 레이블의 각종 주류와 칵테일, 음료와 먹거리가 준비된다.

파티는 8월29일 토요일 밤 8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진행되며 파티 당일 W 서울 워커힐 호텔 투숙객은 파티에 무료 입장 가능하다.

더 뷰바이스, 롯데백화점 매장 오픈 기념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더 뷰바이스(THE BEAVICE)가 롯데백화점 본점과 영등포점에 단독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3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더 뷰바이스’에서 딸리까의 ‘라이트 듀오 플러스’ 구매 시 ‘라이트 에센스’를 ‘라이트 엑스-슬림’ 구매 시 ‘슬림 세럼’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로모츠 비치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샵은 속눈썹 영양제로 입소문을 모은 ‘딸리까(TALIKA)’, 보톡스 및 필러를 대체하는 안티 에이징 디바이스 ‘링클엠디(Wrinkle MD)’, 미국 필링기기 ‘피엠디(PMD)’, 영구 제모를 돕는 ‘일루미나지’ 총 4개의 해외 브랜드 존으로 구성돼 있다. 뷰티 전문 컨설턴트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점이 특징이다.

아가타 코스메틱 ‘아가타 파운데이션 시즌2’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아가타 코스메틱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아가타 파운데이션 시즌2’를 론칭하며 이를 기념해 미리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결점을 커버하고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리얼 커버 파운데이션 팩트’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가타 에쌍씨엘 페탈 마스크’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리얼 커버 파운데이션 팩트’ 본품 2개와 리필 2개, 립크레용 3종(5종 중 랜덤 발송), 액티베이터가 한 세트로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용카, 현대 H몰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용카가 현대H몰 입점 기념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선착순 200명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오 미셀레흐’와 ‘로션용카PS’를 추가 증정한다. 물 없이도 깨끗하게 세정이 가능한 ‘오 미셀레흐’는 풍부한 수분을 함유해 기존 워터 클렌저와 달리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지 않아 예민한 피부에게도 인기가 높다.

또한 8월 한달 동안 가장 많이 구입한 사람에게는 와이스파(Y-spa) 이용권을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스파는 용카 단일 제품만을 이용해 피부에 힐링을 선사하는 고급 스파로 유명 모델 및 셀럽,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피부 관리를 위해 찾는 곳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뷰티신상] 설렘 가득한 뷰티 콜렉션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스타뷰티 줌인] 김태희-이정현-혜리, 女스타 ‘공식 메이크업’ 스타일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