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여배우 메이크업 따라잡을 뷰티 콜렉션

2015-09-07 16:22:44

[최우진 기자] TV를 보다 문득 떠오르는 생각 ‘나도 여배우처럼 예뻐지고 싶다’.

TV 이 외에도 행사장, 제작발표회 등에서 여배우들은 언제나 무결점 피부 및 메이크업으로 등장한다. 이들처럼 예뻐지려면 먼저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난 메이크업 제품들을 구비해야 할 것. 뷰티 업계가 스크린 속 여배우 메이크업 스타일을 따라잡을 뷰티 콜렉션을 출시한다.

틴트, 아이섀도우 브러쉬, 팔레트, 베이스, 마스크, 샴푸 등 신제품을 활용해 생기 가득 우아한 외모를 연출해보자.

손앤박, ‘쥬이시 틴트 스틱’ 출시


손앤박이 과즙을 머금은 듯 입술을 물들이는 ‘쥬이시 틴트 스틱’을 출시했다.

‘쥬이시 틴트 스틱’은 선명한 컬러의 수분 포뮬러가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표현해 주는 틴트 스틱이다. 수분 함유량이 40%인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입술을 산뜻하게 물들이며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또한 청량감을 부여하여 건조해진 입술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컬러는 과일 색상을 그대로 담은 총 4가지 컬러로 사랑스러운 ’01 핑크 스트로베리’부터 강렬한 ’04 바이올렛 그레이프’까지 구성돼 있다.

에스티 로더, ‘스컬프팅 아이섀도우 브러시’ 출시


에스티 로더가 전문가의 정교함으로 눈 윤곽을 잡아줄 ‘스컬프팅 아이섀도우 브러시(Sculpting Eyeshadow Brush)’를 출시한다.

‘스컬프팅 아이섀도우 브러시’는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이 눈 윤곽에 완벽하게 밀착돼 손쉽게 바를 수 있다. 커브 형태로 디자인된 독특한 컨투어 브러시가 눈매에 손쉽게 칼라를 입혀 다양하고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브러시를 살짝 틀어줘 뾰족한 팁 부분으로 손쉬운 컨투어링은 물론 라인을 그려주는 것이 가능하며 눈 안쪽 부분과 쌍커풀 부분에도 전문가 손길이 닿은 듯 정교하게 섀도우를 바를 수 있다.

리리코스, F/W 메이크업 ‘어텀 에키녹스 콜렉션’ 출시


리리코스는 자연스러운 광채와 매혹적인 컬러로 데이 메이크업부터 나이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연출해주는 2015 F/W 메이크업 라인 ‘어텀 에키녹스 콜렉션’을 선보인다.

진주처럼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4색 아이섀도우 ‘마린 펄 아이즈 1호 에키녹스’는 바다에 반사되는 태양과 달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색상(화이트, 코랄, 베이지골드, 다크브라운)과 함께 다양한 텍스처와 펄감으로 상황에 따라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마린 듀오 페이스 팔레트’는 하이라이터부터 생기 있는 볼을 만들어주는 블러셔까지 한번에 완성시켜주는 멀티 페이스 팔레트다. 얼굴 입체감을 살려주는 다양한 펄감과 매혹적인 4가지 컬러 조합으로 자연스런 혈색과 생기를 부여해 선명한 얼굴라인 및 화사한 광택을 선사한다.
워터타입 리퀴드 틴트 ‘마린 하이드로 틴트’는 틴트 속 오일을 둘러싼 수분 알갱이가 입술을 촉촉하고 산뜻하게 가꿔주며 오일입자의 지속력이 단 한번 터치로도 오랜 시간 맑고 선명한 컬러를 연출한다.

맥, 립 라커 ‘뱀플리파이’ 출시


맥(MAC)이 우수한 발색, 강한 밀착력, 높은 지속력을 갖춘 립 라커 ‘맥 뱀플리파이’를 선보인다.

‘뱀플리파이’는 핫 핑크 컬러부터 누드, 선명한 레드, 어두운 플럼까지 매력적인 14종 쉐이드로 구성돼 있다. 컬러 부스팅 테크놀로지를 함유한 포뮬라로 한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되며 립 라커 제형이 반짝이는 입술로 마무리 해준다.

자연 유래 오일과 부드러운 컬러 피그먼트 입자 조합으로 끈적임 없이 크리미 하게 발라지며 바르는 즉시 입술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내장돼 있는 어플리케이터는 얇고 긴 모양으로 정교하게 바를 수 있도록 도와주며 선명한 컬러를 보다 더 매끄럽게 발리게 해 준다.

스킨푸드, ‘렛츠 클렌징 라인’ 5종 출시


스킨푸드가 우유를 함유한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 라인 ‘렛츠 클렌징 라인’ 5종을 출시한다.

‘렛츠 클렌징 라인’ 5종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는 데 탁월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우유에서 추출한 우유단백질추출물을 비롯 요구르트추출물, 치즈가루 등을 함유해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순한 클렌징 라인이다.

클렌징 폼 3종은 요거트처럼 풍부한 거품이 과도한 피지와 피부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줘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렛츠 프레시 요거트 클렌징 폼’, 치즈처럼 조밀한 거품이 미세 각질은 물론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해주는 ‘렛츠 무스 치즈 클렌징 폼’, 생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이 모공에 쌓인 각종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렛츠 밀키 밀크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렛츠 밀키 밀크 버블 클렌저’, ‘렛츠 밀키 밀크 핸드 클렌저’ 2종도 함께 출시됐다.

스틸라, ‘퍼펙틀리 포어레스 퍼티 퍼펙터’ 출시


스틸라가 깃털처럼 가벼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퍼펙틀리 포어레스 퍼티 퍼펙터’를 출시했다.

‘퍼펙틀리 포어레스 퍼티 퍼펙터’는 파우더와 크림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베이스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새틴 광택이 얼굴 윤곽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통통 튀는 고무 점토 텍스쳐를 퍼프로 두드려 바르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모공과 홍조가 가려지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된다.

기초 단계 이후 간단하게 피부 표현을 완성하거나 파운데이션 위에 살짝 덧발라 고정력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에스쁘아, ‘인스턴트 라이팅 코렉터 SPF30 PA++’ 출시


에스쁘아가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멀티 솔루션 코렉터 ‘인스턴트 라이팅 코렉터(Instant Lighting Corrector)’를 출시한다.

‘인스턴트 라이팅 코렉터’는 피부 톤 업, 홍조 보정, 다크 스팟 케어 등 메이크업 시 두드러지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총 5종 컬러로 구성됐다. 밋밋한 얼굴형에 촉촉한 윤기와 볼륨을 선사하는 ‘일루미네이트’, 컬러 톤 업에 도움을 주는 ‘프라이밍 피치’, 붉은 기를 커버해주는 ‘프라이밍 민트’, 칙칙함을 커버해주는 ‘브라이트닝’, 피지 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안티 샤인’ 5종이다.

‘인스턴트 라이팅 코렉터’는 브러쉬 일체형 용기로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 수정이 간편하며 다이얼식 개폐 장치로 휴대 시 내용물 펌핑을 차단해 편리하다. 또한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녹차 추출물과 코랄 파우더를 함유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 준다. ‘일루미네이트’ 및 ‘안티 샤인’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프라이밍 피치’, ‘프라이밍 민트’, ‘브라이트닝’ 제품은 SPF30 PA++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3중 기능성을 갖췄다.

듀크레이, ‘엑스트라 두’ & ‘엘루시옹’ 샴푸 대용량 출시


듀크레이가 저자극 수분 공급 샴푸 ‘엑스트라 두’와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을 진정, 자극 완화시켜주는 ‘엘루시옹’ 샴푸를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한다.

‘엑스트라 두’는 지친 모발의 건강과 두피 균형을 지켜주는 저자극 수분 샴푸다. 보습 성분을 베이스로 하여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줄 뿐만 아니라 프로비타민 B5가 모발피질까지 흡수되어 수분 보유력을 높여줌으로써 모발의 외부 저항력을 강화해준다.

‘엘루시옹’는 징크 글루네이트 성분과 글리코콜 성분이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두피 자극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B5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여 두피를 더욱 건강하게 모발은 활기를 띄게 해줄 뿐만 아니라 모발의 볼륨감과 광택을 살려 준다.

르네휘테르, ‘까리떼 너리싱’ 샴푸 대용량 출시


르네휘테르가 극손상 모발에 탁월한 ‘까리떼 너리싱’ 샴푸 대용량을 출시했다.

‘까리떼 너리싱’ 샴푸는 두피를 깔끔하게 클렌징하면서 즉각적으로 손상되고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는 손상모발용 샴푸다. 제품에 함유된 까리떼 오일과 시어버터는 극손상된 모발 조직을 정돈하면서 모발뿐만 아니라 두피에도 영양을 공급한다.

제품의 풍부한 영양분은 건조하고 민감했던 두피를 편안하게 만들고 모발을 윤기 있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풍부한 거품과 기분 좋은 향은 뛰어난 사용감을 자랑한다.

나비끄, ‘탱크겔 마스크’ 출시


나비끄가 국내 최초 특허 공법으로 제작된 ‘탱크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탱크겔 마스크’는 일반겔과 다르게 올록볼록 탱크 볼이 마스크 양면으로 형성돼 피부 사이사이로 유효성분이 더욱 오랜 시간 효과적으로 침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투명파우치로 속살을 확인해 화이트, 블루, 그린, 옐로우, 골드 등 다양한 컬러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어 피부 케어와 FUN한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또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전문가의 손길이 닿듯이 케어해 주는 2 STEP COMPLEX TANK 맞춤 처방을 부여한다. 1STEP에서는 탱크겔로 피부 밀도를 높여 피부 속 깊은 곳은 쫀쫀하게 해주고 2STEP에서는 뷰티전문가가 제안하는 2단계 앰플 혹은 크림으로 피부표면을 탱탱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
▶ [스타뷰티 줌인] 여진구-이기광-김민재, 남자들의 ‘스트롱 메이크업’ 스타일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UHD 화면에도 매끈한 피부 자랑하는 여배우 비결은?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