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휴가 놓친 이들을 위한 9월 특별 이벤트

2015-09-07 22:48:47

[최우진 기자] 여름 휴가 시즌이 저물어가는 9월.

더위가 한층 기울어가는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휴가를 다녀오지 못한 이들도 많다. 여러 뷰티 브랜드가 올 여름 휴가도 마다하고 열심히 일한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간편한 모바일 이벤트부터 뷰티 테스터 모집, 체험단, 증정 이벤트까지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 것.

풍성한 이벤트 소식이 준비된 9월, 휴가 못지 않은 달콤한 프로모션에 참여해보자.

스킨알엑스, 모바일 페이지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스킨알엑스가 모바일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경품과 할인혜택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한 달 동안 스킨알엑스에 접속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전용 10% 쿠폰을 발급한다. 제한 없이 모든 상품에 적용이 가능하고 몇 번이든 재발급과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품을 구입할 좋은 기회.

또한 9월 한 달 동안 모바일 페이지에서 구매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데저트 에센스 페이스워시’ 정품과 스킨알엑스에 입점돼 있는 브랜드들의 다양한 샘플킷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 외에도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모바일 페이지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3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하고 모바일 페이지에서 10% 이벤트 쿠폰을 다운받아 캡쳐해 댓글에 올리는 30명에게도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에르쯔틴, 재생크림 뷰티 테스터 10인 모집


에르쯔틴이 9월13일까지 EGF피부 재생 크림 ‘실트 크림’의 뷰티테스터 10인을 모집한다.

참여는 브랜드 공식 쇼핑몰을 방문해 실트크림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선발된 10명은 제품 사용 후 자신의 블로그 및 SNS에 다양한 이미지(제품, 사용 전, 후 등)와 꼼꼼한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이 외에도 자신의 블로그에 브랜드 제품 후기를 올린 후 해당 URL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플라제네틱 바디로션’을 증정한다.

용카, 9월 ‘Brand Day’ 이벤트 진행


용카가 본격적인 가을을 시작되는 9월을 맞아 한 달 동안 현대H몰에서 ‘Brand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H몰에서 용카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랑스 직수입 용카 고급 3단 우산을 증정, 1인 1개 한정수량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된다.

또한 9월 한달 동안 현대H몰에서 용카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을 선정해 아로마 향과 숨을 쉬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와이스파(Y-SPA)의 코리안 바디 관리 1회 이용권을 증정한다. 9월1일부터 30일까지의 총 누적 구매액으로 선정되는 구매왕 선정 여부는 10월15일에 확인할 수 있다.

우르오스, ‘우르오스 체험단 6기’ 모집


우르오스가 9월7일부터 18일까지 브랜드 페이스북에서 남성 직장인 또는 대학생을 대상 ‘우르오스 체험단 6기’를 모집한다.

‘우르오스 체험단 6기’는 가을 보습 시즌을 맞아 피부관리에 어려움이 있는 대한민국 보통 남성들을 대상으로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외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본인 SNS를 통해 제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다른 보통 남자들과 공유하고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주변 지인들과 브랜드 제품을 함께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체험단 활동은 9월 모집을 시작으로 총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체험단에게는 추가 소정의 선물도 제공된다.

클라리소닉, 늦깎이 바캉스족을 위한 9월 프로모션 진행


클라리소닉이 늦깎이 바캉스 족을 위한 9월 프로모션을 9월26일까지 실시한다.

대체 휴일제 시행에 따라 총 4일 간의 긴 추석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늦깎이 바캉스 족’이 증가함에 따라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용 클렌징 백’을 특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7개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모든 디바이스 구매 고객에게 모공 클렌저와 여행용 클렌징 백을, 디바이스와 추가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공 브러시와 여행용 클렌징 백을 증정한다.

존슨즈베이비, ‘오감목욕법 확인 이벤트’ 실시


존슨즈베이비가 모유 수유만큼 신생아 성장에 도움을 주는 목욕시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10월18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브랜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화면에 떠 있는 버블을 모두 터뜨려 아기의 감각기관별 특성과 오감목욕법을 확인하고 아기월령, 연락처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수딩내추럴 시리즈 워시정품 2종키트, 베베캐슬 아기욕조, 아기목욕가운 등을 선물한다. 아기의 감각 발달에 도움이 되는 오감목욕법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SNS 목욕사진 릴레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아기의 즐거운 목욕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인 ‘#아기의감각을깨우는시간 #목욕사진릴레이 #존슨즈베이비 #오감목욕법’와 함께 개인 SNS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매주 100명씩 추첨을 통해 수딩내추럴 시리즈 워시정품 2종키트, 스와들 순면타올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스타뷰티 줌인] 여진구-이기광-김민재, 남자들의 ‘스트롱 메이크업’ 스타일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뷰티신상] 가을 미인으로 거듭나는 뷰티 아이템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