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가을 감성을 채워줄 ‘뉴트럴 메이크업’ 아이템

2015-09-14 17:04:45

[최우진 기자] 뉴트럴 컬러 메이크업이 F/W 시즌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여성의 단아함을 살려주는 뉴트럴 컬러는 가을만큼 차분하지만 톡톡 튀는 메이크업 포인트를 지녔다. 뉴트럴 컬러를 입히면 올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여성으로 변신할 수 있을 것. 여러 뷰티 브랜드가 자연과 닮은 컬러로 뉴트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신상품을 출시한다.

얼굴에 포인트를 살려줄 립스틱부터 아이섀도우, 블러셔와 깨끗한 피부 결을 완성시켜줄 스킨, 오일, 크림, 페이셜 워터까지 핫 아이템을 활용해 가을 여성으로 거듭나보자.

랑콤,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출시


랑콤이 영화 ‘레옹’의 마틸다처럼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해주는 매트 립스틱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을 출시한다.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은 브랜드 대표 립 메이크업 제품 ‘압솔뤼 루즈’에 매트함을 더해 색상 발색과 지속력을 높인 립스틱이다. 부드럽게 발리면서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며 마틸다 레드, 쇼미더핑크, 프렌치 코랄 등 가을 메이크업에 포인트가 되는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마틸다 레드’ 컬러는 진하고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마치 영화 ‘레옹’의 소녀 마틸다처럼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연출한 듯 섬세한 입술 라인을 완성해 준다고 해 ‘아티스트 불렛(Artist Bullet)’이라고 불리는 스틱은 일반적인 립스틱과 다르게 날이 선 듯 정교하게 디자인 돼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리리코스, ‘마린 링클 톡신 에센셜 스킨 & 에멀젼’ 출시


리리코스가 바다 달팽이 독 모사 성분인 펩타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담겨 노화 주름과 표정 주름을 함께 케어하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솔루션 ‘마린 링클 톡신 에센셜 스킨 & 에멀젼’을 선보인다.

신개념 항노화 성분인 마린 링클 톡신(Marine Wrinkle-Toxin™)이 근육 신경 신호 전달을 막아 얼굴 표정 근육의 수축을 억제해 눈가, 미간, 입가 등 표정으로 인해 생기는 미세한 잔주름까지 케어해 동안 인상을 완성해준다.

또한 3가지 특허성분인 피부주름 개선 및 탄력 증진의 베타글루칸과 피부 보습과 장벽 강화의 세라마이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해조 추출물성분이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가능하게 해준다.

맥, ‘비바 클램 마일리 사이러스 II’ 출시


맥(MAC)이 슈퍼스타 마일리 사이러스의 대담하고도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새로운 비바글램 캠페인 ‘비바 글램 마일리 사이러스 II’를 선보인다.

봄에 이어 마일리 사이러스가 직접 선정한 오렌지 컬러 립스틱과 반짝이는 펄이 함유된 립글라스가 출시되며 섹시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비바글램 캠페인’은 에이즈로 고통 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여지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브랜드 사회 공헌 활동으로 매년 해당 립스틱과 립글라스 제품 판매액 모두를 맥 에이즈 펀드로 기증하고 있다.

바이오-오일, ‘바이오-오일 대용량 200ml’ 출시


바이오-오일이 국내 론칭 3주년을 기념해 ‘바이오-오일 대용량 200ml’ 제품을 출시한다.

환절기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지킬 수 있게 도와주는 ‘바이오-오일 200ml’는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은 3배 이상 늘었지만 가격은 20% 저렴해 경제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은 수분이 부족한 피부, 노화 피부 관리는 물론 임산부 스킨 케어와 성장기 청소년 보습 관리에도 탁월한 전문 스킨 케어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퍼셀린 오일은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처를 자랑하며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뉴랜드알로에, ‘멜로즈 쥬얼라이트’ 메이크업 라인 출시


뉴랜드알로에가 타고난 피부미인인 것처럼 촉촉하고 매끄러운 결로 연출할 수 있는 F/W 시즌 트렌드에 부합한 ‘멜로즈 쥬얼라이트’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멜로즈 쥬얼라이트 아이섀도우’는 핑크와 바이올렛 계열이 섞인 핑크퍼플 1호와 오렌지 계열과 글리터로 구성 된 오렌지브라운 컬러를 2호로 출시했다. 부드러운 색감과 선명한 발색으로 동양인 스킨컬러에 최적화된 아이섀도우는 더치 알로에 성분이 포함돼 눈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4가지 색상 멀티블러셔로 은은한 컬러와 쉬머한 펄감을 자랑하는 ‘멜로즈 쥬얼라이트 블러셔’는 피부를 조금 더 입체적이고 윤기 있게 보여줄 수 있는 제품으로 자수정과 진주 등 성분이 함유돼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광택을 연출 할 수 있다.

댕기머리, ‘뉴골드 한방 칼라크림’ 염모제 출시


댕기머리가 저자극 새치 염모제 ‘뉴골드 한방칼라크림’을 선보인다.

‘뉴골드 한방칼라크림’은 자극이 덜해 미용실을 가지 않고서도 집에서도 쉽고 안전하게 셀프 염색도 가능한크림타입 염모제 제품이다.

제품에는 알레르기나 냄새를 유발하는 PPD와 암모니아 성분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으며 브랜드 노하우로 직접 달인 인삼, 창포, 상백피 추출물이 함유돼 두피와 모발에 진한 한방 영양을 공급해 염색 시 두피와 모발을 보호 해준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녹차 추출물과 세이지 추출물이 두피가 받는 자극을 최대한 완화시켜 민감한 두피를 가진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로즈힙 오일, 그레이프씨드 오일, 코코넛 오일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구현 할 수 있게 모발 표면을 코팅해준다.

버츠비,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너리싱 페이셜 워터’ 출시


버츠비가 건조한 환절기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수분 공급 부스터 에센스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너리싱 페이셜 워터’를 출시한다.

신제품의 주성분은 체내 수분을 지닌 강인한 생명력의 식물 클라리 세이지(Clary Sage)와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는 키위 추출물이다. 또한 다양한 내추럴 성분으로 이루어진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너리싱 페이셜 워터는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는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라인’은 신제품 ‘너리싱 페이셜 워터’ 외에도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크림 클렌저, 아이 크림, 데이 로션, 나이트 크림, 트리트먼트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블라블라 베이비, ‘샌드위치 다이애퍼 크림’ 출시


블라블라 베이비가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저자극 크림 ‘샌드위치 다이애퍼 크림’을 출시했다.

‘샌드위치 다이애퍼 크림’은 열이나 마찰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에 도움을 줘 연약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국소부위 전용 크림이다. 기저귀 교체 시 예민해진 엉덩이 부위나 겨드랑이 등 피부가 접히는 부분이 마찰이나 열로 인해 자극 받았을 때 사용하며 아기뿐만 아니라 민감한 성인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성분만을 담아 아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화학적 성분을 배제하고 식물성 성분을 사용해 호흡기에 안전하고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에는 브랜드 독자적 기술인 코튼모이스트콤플렉스가 함유돼 아기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동인비, ‘2015 추석 기획세트’ 출시


동인비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담은 ‘2015 추석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기획세트는 홍삼 효능을 피부과학으로 구현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동인비진 크림 기획세트’와 ‘동인비진 에센스 기획세트’, 피부 기초를 탄탄하게 다져주는 ‘동인비 베이직 케어 기획세트’ 총 3종이다.

‘동인비진 크림 기획세트’와 ‘동인비진 에센스 기획세트’는 브랜드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홍삼의 진한 영양으로 피부를 더욱 탄탄히 가꿔준다.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동인비 베이직 케어 기획세트’는 홍삼 유효 성분이 잠자는 사이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여 다음 날 아침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뷰티테스트] 브론즈 헤어에 어울리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
▶ [스타뷰티 줌인] 나나-송혜교-유빈,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립’ 메이크업 스타일
▶ 루비족 여배우들의 안티에이징 피부 케어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