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스타뷰티 줌인] 선미-장재인-김소현, 여스타들의 3色 메이크업 스타일

2015-09-18 16:53:32

[김희영 기자] 여자 스타들의 3색 메이크업 스타일 분석기.

사람마다 자신의 향기와 느낌, 분위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똑같은 헤어스타일, 의상을 입더라도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때가 많다. 특히 메이크업은 각자 다르게 가진 이목구비에 맞춰 진행돼야 하기 때문에 더욱 섬세한 터치가 요구된다.

강렬한 자신만의 아우라를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원더걸스 선미, 장재인, 김소현을 통해 조금은 다른 얼굴 이목구비와 의상, 분위기를 고려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소개한다.

도도한 여성미_선미


디자이너 브랜드 오픈 행사에 참석한 원더걸스 선미는 금발의 컬감이 살아있는 헤어스타일과 함께 시스루와 체크 패턴의 독특한 의상을 매칭해 매혹적인 여성스러움을 한껏 발산했다.

선미는 밝은 피부 톤에 맞춰 촉촉한 수분감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바탕으로 그윽하고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브라운 계열의 아이 섀도우로 눈두덩을 채웠다. 보다 도도한 느낌의 선미를 강조해주기 위해 눈매 위와 아래 라인에 맞춰 아이라인을 그려줬으며 짙은 누드 핑크 톤 립스틱으로 요염함을 한층 더했다.

청순 성숙미_장재인


브랜드 포토월 행사에 참석한 장재인은 레드와 네이비 컬러로 디자인된 셔츠 원피스로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여성미를 뽐냈다.

장재인은 얼굴에 착 감기는 매트한 피부 바탕을 기본으로 페이스 라인에 맞춰 브라운 섀딩을 넣어줬다. 또한 연핑크 계열의 블러셔로 청순한 볼을 연출했으며 헤어 컬러와 동일한 밝은 갈색으로 아이 브로우를 그려줬다. 입술은 피치 톤의 립스틱을 이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단정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귀여운 미소녀_김소현


브랜드 오픈 행사에 참석한 김소현은 가죽 스커트와 약간의 시스루 스타일의 블라우스를 매치해 귀여운 외모 속 색다른 이미지를 만들어내 눈길을 끌었다.

김소현은 귀여운 외모에 걸맞은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중점으로 메이크업을 진행했으며 짙은 쌍꺼풀이 또렷해 보일 수 있도록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줬다. 입술은 레드 빛이 감도는 핑크 컬러를 그라데이션 해 귀엽고 상큼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만들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
▶ [뷰티테스트] 브론즈 헤어에 어울리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
▶ [스타뷰티 줌인] 나나-송혜교-유빈,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립’ 메이크업 스타일
▶ 루비족 여배우들의 안티에이징 피부 케어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