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촉촉아이템으로 피부 수분 사수하기

2015-09-21 20:01:28

[최우진 기자] 얼굴에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한 광채 피부.

윤기 나는 피부뿐만 아니라 탱탱하게 가꾼 뷰티피플의 피부를 보면 노하우가 궁금해진다. 이들이 필수 노하우로 꼽은 광채 피부 만들기 노하우는 수분 함량이 높은 제품 바르기. 특히 세안 후에는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이뤄져야 한다.

여성들의 촉촉한 피부 케어를 위해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 수분 케어 제품을 출시한다. 광채 피부 연출을 위한 파운데이션, 컨실러, 아이크림, 마스크팩, 토너, 에멀젼, 비비, 크림 등으로 건조함을 잡아보자.

RMK, ‘에어리 파우더 파운데이션&리퀴드 컨실러’ 출시


RMK이 산소처럼 가볍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 줄 ‘에어리 파우더 파운데이션’과 ‘슈퍼 베이직 리퀴드 컨실러 N’을 출시한다.

신제품 모두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력을 높여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해 주고 보습 효과가 뛰어난 스킨케어 성분을 배합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에어리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파운데이션으로 오일을 머금은 파우더가 밀착돼 피부가 산소를 머금은 것처럼 부드럽고 윤기 나는 광채 피부로 마무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 베이직 리퀴드 컨실러 N’은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붓펜 타입 리퀴드 컨실러로 기존 제품보다 발림성과 밀착력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소프트포커스 효과가 있는 편광펄을 함유해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것은 물론 눈가의 칙칙함과 잔주름, 다크서클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라인 확대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인기에 힘입어 프리미엄 제품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품목을 확대 출시했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쫀득한 황금빛 진액 제형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는 보습 성분이 함유돼 수분 유지를 도와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진생 로얄 실크 아이크림’은 내장된 프리미엄 어플리케이터가 360도 회전하면서 흡수를 도와 눈가 피부의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우수한 밀착력의 겔 마스크 시트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온도 감응 시스템을 적용해 강력한 수분을 전달한다.

노에사, ‘더 마스크’ 출시


노에사가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 공급은 물론 노화예방, 화이트닝 기능까지 모두 갖춘 비타민 마스크 ‘더 마스크(THE MASK)’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산지대에서 추출한 생명력 강한 야생식물 에너지를 바탕으로 피부에 꼭 필요한 비타민 A, C, E를 추출한 로션 타입 마스크이다. ‘토탈리페어’ 라인에서 출시된 ‘더 마스크’는 리페어 효과가 뛰어난 메디컬 포뮬러의 비타민마스크이다.

닥터지, ‘하이드라 인텐시브 블레미쉬 밤’ 출시


닥터지가 환절기와 가을철을 대비해 촉촉한 사용감, 지속되는 커버력, 피부 진정 효과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하이드라 인텐시브 블레미쉬 밤 SPF30 PA++’을 출시했다.

일명 ‘하이드라 비비’라고 불리는 신제품은 식물성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와 가을철에 사용하면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더불어 커버력이 뛰어나 피부 잡티와 결점을 가려주며 녹차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고농축 로즈마리 오일로 구성된 피부 진정 콤플렉스로 뾰루지나 홍조, 트러블 피부도 부드럽게 커버해 준다.

더샘, ‘하라케케 탄력씨앗’ 스킨케어 2종 출시


더샘이 ‘하라케케 씨앗 오일’ 함유로 큰 인기를 모은 ‘하라케케 탄력씨앗’ 라인에 토너와 에멀젼 2종을 추가 선보인다.

‘하라케케 탄력씨앗’ 라인은 정제수 대신 ‘하라케케 추출물’ 100%와 5년 이상 된 하라케케에서만 열리는 ‘하라케케 씨앗’에서 추출한 고농축 오일이 함유된 탄력 스킨케어 라인으로 지난해 출시 이후 브랜드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어반에코 하라케케 탄력씨앗 토너’는 바르는 즉시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워터 에센스 타입 토너로 건조한 피부 당김을 해결해주며 피부 표면의 잔 각질을 정돈 해준다. ‘어반에코 하라케케 탄력씨앗 에멀젼’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돼 푸석한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잔주름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라벨영,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카밍버전’ 출시


라벨영이 트러블케어, 흔적케어, 울긋불긋케어 3중 안티케어 시스템으로 단 7일 만에 티없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카밍버전’을 출시했다.

일명 ‘왕건이스팟’이라 불리는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카밍버전’은 탁월한 진정효과의 카밍 포뮬라가 성난 트러블이나 뾰루지 등 각종 문제성 피부에 빠르게 침투해 집중적으로 잠재우고 흉터나 염증이 생기지 않도록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본연 상태로 되돌려 준다.

특히 호랑이 풀이라고 불리는 고농축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가 피부에 순하게 사용 가능한 최적합 함량 69%로 압축돼 예민하고 민감한 트러블 및 흔적을 완화시켜 아물게 하고 피부장벽을 튼튼히 보호한다.

루나, ‘브라이트닝 에센스 비비팩트’ 출시


루나가 비비에 촉촉한 에센스를 결합한 ‘브라이트닝 에센스 비비팩트’(SPF50+ PA+++)를 출시했다.

‘루나 브라이트닝 에센스 비비팩트’는 촉촉한 에센스를 65%이상 함유해 바를수록 피부 속 광을 부여하고 뛰어난 광채효과로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 주성분인 에센스는 보습, 피지 조절, 항산화 효과에 우수한 이른바 ‘천사의 눈물’이라 불리는 엔젤스 티어(Angel’s Tear)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오랫동안 메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피지흡착 파우더가 메이크업 후 유발될 수 있는 유분기와 분비물에도 깨끗한 메이크업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이아몬드, 진주, 플래티늄 등 보석성분을 함유해 비비크림 특유의 다크닝을 차단해주고 피부 속부터 은은한 광이 배어나는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바닐라코,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 출시


바닐라코가 즉각적으로 순백의 신부처럼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을 출시했다.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은 피부에 환하고 투명한 빛을 머금은 리얼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화사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펄이 아니면서도 펄과 같은 광택을 표현하는 마이크로 블루밍 파우더가 피부결을 채우고 밀착력을 높여 다음 단계 메이크업이 잘 받는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자스민 추출물, 라벤더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수 등으로 만든 부케 플라워 콤플렉스와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 당기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바이오이펙트,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바이오이펙트에서 창립 5주년을 맞아 세계 최초 식물 EGF 화장품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EGF 세럼의 기본 포뮬라를 바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아이슬란드의 깨끗한 자연 속에 위치한 최첨단 그린하우스에서 바이오이펙트 연구팀은 새로운 보리 품종에 대해 연구했다. 그 결과 3년에 걸친 노력으로 개발된 AsGlo보리에서 추출한 새로운 EGF 성분을 기존 EGF 세럼과 블랜딩 해 최고의 효능과 함께 더욱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 텍스처를 가진 프리미엄 제품을 완성했다.

손앤박, ‘올 댓 쉬머링 키트’ 출시


손앤박이 아이섀도우는 물론 얼굴 전체에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올 댓 쉬머링 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아이윤곽과 얼굴전체에 빛에 의한 볼륨감을 부여해 보다 입체적이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루미너스 키트다.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올 댓 쉬머링 키트’는 화이트, 골드, 브라운 등 은은한 뉴트럴 컬러로 이뤄져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애교살에 볼륨을 부여해주는 화사한 펄감의 화이트 색상과 다크서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크림 색상은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해주고 눈두덩이에 음영을 부여한다. 또한 눈매라인을 또렷하게 해주는 브라운색상은 매력적이고 세련된 가을 아이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브라이트 존에 쉬머함을 부여하는 골드 색상은 얼굴 전체의 윤곽을 잡아줘 입체감을 표현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가위 메이크업은 이렇게!
▶ 피부 건강 지켜주는 착한 음식 BEST4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
▶ [뷰티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가을철 피부 관리 편: 에센스 사용 팁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