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2015-10-14 10:24:27

[김희영 기자] 피부 하나만으로 효과적인 이미지 변신이 가능할까.

환상적인 바디 비율과 훈훈한 외모, 또렷한 이목구비를 가졌더라도 피부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져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다. 장기간 피부과를 다니며 스킨케어를 받지만 만만찮은 비용과 시간은 꾸준한 관리를 버겁게 하는 요소가 된다.

하지만 포기는 금물. 노력을 이어가 피부 미남으로 거듭난 스타들이 있다. 정용화, 키, 데니안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피부 변천사를 도와주는 잇 템들을 소개한다.

▶ 정용화-키-데니안, 피부 미남으로 완벽 변신!
씨엔블루 정용화 “수분을 채워주는 팩을 사용할 것”



대세 한류 스타로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씨엔블루 정용화는 더욱 훈훈한 외모를 뽐내며 데뷔 때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더 촉촉해진 피부를 뽐내는 정용화는 SNS를 통해 휴식하는 동안 마스크팩으로 수분 관리를 철저히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샤이니 키 “무결점 피부 사수하기”


샤이니 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스타다. 특히 무결점 셀카를 자주 올리는 키는 피부 케어를 위해 많은 노력을 쏟아붓고 있다고. 일상생활에서 자외선 차단을 위해 제품 활용과 우산으로 완벽한 보호막을 만들어준다. 또한 살이 찌지 않는 건강식으로 부담 없는 위와 장을 유지해 노폐물 자극 없는 피부 관리까지 신경 쓰고 있다.

데니안 “피부에 맞는 제품 활용하기”


GOD 데니안은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아서 더욱 관심을 갖고 치료했다고 밝힌 바 있다. 10년 넘게 피부과를 다니면서 피부 상태를 점검해주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보일러도 잘 사용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을 매일 챙겨 바르며 피부에 딱 맞는 스킨케어를 실천해주고 있다.

★ 추천! 피부 변천사 뷰티 아이템


피부에 트러블이 많이 올라온다면 토너는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토너를 이용해 피부의 불균형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자. 고분자 젤 시스템이 지친 피부를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채워주며 피부 결을 정리해줘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푸석푸석한 피부를 위해 저자극 고농축 오일이 함유된 제품을 활용해보자. 2 더샘 어반에코 하라케케 탄력씨앗 에멀젼은 하라케케 씨앗 속 풍부한 오메가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주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건조해지는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는 수분 크림 발라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터. 3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통해 즉각적인 손상 피부를 케어해주자.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과 순도 99% 금이 함유돼 에스테틱 받은 듯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항노화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 표현과 자외선 차단은 피부 보호를 위한 기본 중의 기본. 4 스킨79 슈퍼 플러스 비블레쉬 밤 트리플 펑션을 발라 촉촉하면서도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보자. 라이트한 밀착감으로 다크닝 현상을 개선하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다. 과다 피지를 케어해 피부가 번들거림 없게 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스킨79)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스타 #헤어] 김유정-김새론-진지희, 소녀 감성 물씬! ‘롱 헤어스타일’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
▶ [스타뷰티 줌인] 문근영-박소담-이보영, 강아지상 미녀들의 ‘데일리 메이크업’ 스타일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