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윤아-하니, ‘2015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

2015-11-09 15:29:19

[김희영 기자 / 사진 황지은 기자] 다양한 이슈로 화제를 모은 2015 멜론뮤직어워드.

11월9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멜론뮤직어워드는 팬들과 스타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빅뱅이 4관왕을 차지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시상식은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한류 스타들의 잔치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레드 카펫을 밟은 소녀시대 윤아와 EXID 하니가 남다른 패션과 메이크업 스타일을 뽐내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아름다운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윤아와 하니의 멜론뮤직어워드 속 메이크업 스타일을 소개한다.

소녀시대 윤아


윤아는 어깨가 드러나는 블랙 언밸런스 드레스와 브라운 톤의 웨이브로 세팅된 헤어스타일로 여성미를 한껏 뽐냈다. 헤어 컬러와 동일한 아이브로우로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일자 눈썹을 그려줬으며 피부 톤을 보송보송한 느낌의 베이스로 바탕을 채웠다.

눈매는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로 눈두덩을 그려줬고 그 위에 펄이 가미된 밝은 톤의 아이섀도로 눈동자가 커 보이는 촉촉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입술은 글로시한 밝은 핑크 립스틱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해줬다.

EXID 하니


하니는 시스루 블랙 스타킹에 가죽 스커트, 블랙 & 화이트 무늬가 인상적인 짧은 재킷으로 아찔하고 농염한 매력을 선보였다. 카키부터 옥빛으로 물들어가는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어울리는 컬러렌즈를 선택해 눈매에 포인트를 줬다.

옆으로 길어 보이는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브라운 톤의 아이라이너로 눈 끝에 라인을 덧발라 채워주듯 그렸으며 아이라인 아래는 펄이 가미된 밝은 아이섀도로 시원한 눈처럼 보일 수 있게 만들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뷰티신상] 연말 시즌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스타뷰티 줌인] 조여정-김새론-제시카, 아기 피부 3人 메이크업 스타일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