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스타뷰티 줌인] 신민아-조윤희-스테파니 리, 완벽 조화 ‘밸런스 메이크업’ 스타일

2015-11-13 16:28:49

[김희영 기자]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여자 스타들의 밸런스 메이크업 스타일.

환상적인 바디 라인과 작은 얼굴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받는 스타들은 자기만의 독특한 스타일링을 통해 더욱 비율 좋은 이미지를 연출한다. 헤어스타일부터 메이크업, 입는 의상마다 단점은 가려주면서 장점을 더욱 부각시켜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

완벽 조합으로 무장한 핫 셀럽 신민아, 조윤희, 스테파니 리를 통해 패션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밸런스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통해 사랑스러움이 넘쳐나는 미모를 완성해보자.

신민아_피부 강조 메이크업


드라마 제작발표회 무대에 선 배우 신민아는 이마가 드러나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블랙과 꽃분홍 컬러를 매치시킨 귀여운 의상 스타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민아는 잡티 하나 없는 매끈한 피부 표현에 중점을 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시원한 이목구비가 돋보일 수 있도록 물광 표현 대신 보송보송한 매트 베이스를 선택해 표현해줬다. 입술은 누드 톤이 가미된 핑크 립스틱으로 마무리했다.

조윤희_립 포인트 메이크업


영화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조윤희는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원피스에 강렬한 레드빛 슈즈로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

조윤희는 전체적으로 촉촉해 보이는 베이스에 얼굴 윤곽을 잡아주는 섀딩으로 더욱 작아 보이는 얼굴형을 만들어줬다. 특히 틴트 느낌의 촉촉한 레드 컬러 립으로 입술을 그라데이션해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스테파니 리_아이라인 강조 메이크업


패션브랜드 2015 F/W 콜렉션 포토월에 선 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 리는 캐주얼한 느낌의 화이트 의상에 광택감이 돋보이는 버건디 슈즈로 포인트를 줘 모델다운 스타일을 뽐냈다.

스테파니 리는 무쌍꺼풀 눈매에 블랙 아이라이너를 길게 빼 그려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아이라인이 너무 튀지 않도록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로 눈두덩을 채워 자연스럽게 만들어줬다. 입술을 글로시한 느낌의 누드 핑크로 발랄하지만 여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이벤트] 11월 기념일 대비 ‘특가 & 증정 프로모션’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스타 #헤어] 고준희-나나-효연, 금발의 정석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