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2015-11-16 20:32:42

[최우진 기자] 최근 가요계 떠오르는 걸그룹 트와이스와 레드 벨벳.

데뷔 초부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은 현재가 아닌 앞으로가 기대되는 걸그룹이다. 그 중에서도 남심을 독차지하고 있는 멤버 아이린, 쯔위는 독보적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고등학생, 20대 초반인 이들의 아름다운 비주얼 포인트는 아기 같은 꿀피부.

특히 건조함으로 트러블이 발생되기 쉬운 겨울에는 꿀피부 가꾸기에 어려움이 많다. 세안, 스킨, 로션, 세럼, 안티에이징 아이템 등 단계 별 케어를 해도 피부 컨디션이 개선되지 않았다면 사용하는 제품과 맞지 않다는 신호. 걸그룹처럼 무결점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노하우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소개한다.

Wannabe_ 쯔위
‘영양 크림으로 피부 컨디션 유지하기’



타이틀곡 ‘OOH-AHH하게(우아하게)’로 화제의 중심에 선 트와이스. 데뷔 전부터 인형 같은 외모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9명의 멤버 중에서도 대만 출신 쯔위가 눈에 띈다. 17살이라고 하기에는 믿겨지지 않은 배우 같은 외모와 169cm의 키가 매력 포인트인 그는 앞으로 매일매일 리즈를 경신할 예정.

막 사춘기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쯔위 피부를 따라잡기 위해 평소 영양크림으로 케어해야 한다. 최근에는 각종 안티에이징 크림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을 맞춤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 선택의 폭이 넓다. 식물성 오이, 달팽이, 알로에 등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된 제품을 활용하면 피부에 에너지를 선사할 수 있다.

Wannabe 아이린
‘저자극 클렌저로 피부 수분막 보호하기’



중독성 강한 신곡 ‘dumb dumb’으로 스타덤에 오른 걸그룹 레드벨벳. 그 중에서 아이린은 최근 트와이스 쯔위와 함께 인기절정, 양대 산맥 관계에 있는 멤버다. 무엇보다 아이린은 웜톤 피부에도 불구하고 백옥 같은 피부를 지녀 남녀를 불문하고 사랑 받고 있는 스타다.

아이린처럼 백옥피부를 가꾸기 위해 미백 기능성 크림을 활용하는 것도 좋지만 먼저 꼼꼼한 세안이 선행되어야 할 것. 피부 건조증과 노폐물이 쌓이는 겨울에는 피부 수분 손실이 빠르게 발생해 생기를 잃을 수 있다. 저자극 클렌저로 세안하면 피부 속 노폐물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깨끗이 제거해주면서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케어해줘 도자기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 아이돌처럼 꿀피부를 가꿔줄 스페셜 아이템


다양한 기능성 크림에서도 달팽이 점액을 이용해 만든 1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크림’을 사용해보자.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60% 함유돼 외부환경 및 스트레스로 인해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더불어 피부 구성 성분 세라마이드, 바닐라 열매 추출물, 갈조추출물이 피부에 윤기를 더한다.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을 완벽하게 씻겨주는 2 라네즈 ‘퍼펙트 포어 클렌징 오일’은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힌다. 딥 클렌징이 가능해 피지와 블랙헤드를 녹이고 쑥 추출물이 모공 속을 케어해주는 클렌징 오일이다. 세정력뿐만 아니라 저자극 식물성분 천연 버진 코코넛 오일이 피부에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웜톤인 피부를 밝게 가꾸기 위한 아이템으로 3 헤라 ‘셀 에센스’가 제격.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물인 생체수의 원리를 밝혀 피부에 필요한 하루 에너지를 담은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기술로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개선시켜준다. 하루 동안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매일 충전해 생기 넘치는 피부로 회복시켜보자.

아이돌처럼 주름 하나 없는 피부로 가꾸려면 4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으로 케어해보자. 6년근 고려홍삼이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으로 진귀한 골드, 고려홍삼, 로얄젤리, 황금누에 성분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한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라네즈, 헤라,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스타★과거VS현재] 일자눈썹-블론드헤어로 몰라보게 예뻐진 소녀시대 효연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스타뷰티 줌인] 신민아-조윤희-스테파니 리, 완벽 조화 ‘밸런스 메이크업’ 스타일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