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스타뷰티 줌인] 도희-써니-김윤진, 한류 스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2015-11-30 15:16:58

[김희영 기자] 대세 한류 여신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경계가 무너진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빠른 콘텐츠의 배포 속도는 이미 현재다. 스크린은 물론 브라운관을 열심히 종횡무진 하는 스타들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며 세계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작품에 참여한다.

예능과 드라마, 영화를 통해 한류 스타로 거듭난 도희, 써니, 김윤진의 빛나는 외모를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살펴보자.

도희


영화 특별시사회에 참석한 가수 겸 배우 도희는 타이트한 청 서스펜더와 맨투맨 티셔츠, 털이 달린 화이트 베레모로 깜찍한 패션 스타일을 뽐냈다.

도희는 촉촉한 피부 표현과 함께 눈매와 입술에 포인트를 둔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먼저 눈은 위와 아래 라인에 붉은 빛이 감도는 아이 섀도로 음영감과 또렷함을 살려줬으며 눈 위쪽 아이라인으로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줬다. 입술은 누드 톤 립글로스로 그라데이션 해 생기 있는 얼굴을 완성했다.

소녀시대 써니


패션 브랜드 캠페인 행사에 참석한 가수 소녀시대 써니는 블랙 원피스에 밀리터리 디자인의 따뜻한 점퍼로 패셔너블한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써니는 매트한 피부 표현으로 피부에 착 달라붙는 보송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눈 끝 아이라인을 강조해 길어 보이는 눈매를 만들었으며 일자 아이브로우로 청순한 호감형 미모를 완성했다. 립은 입술 안쪽 부위를 핑크로 물들여 은은한 여성미가 느껴지게 했다.

김윤진


뷰티 클래스에 방문한 배우 김윤진은 연보랏빛 원피스와 실버 슈즈, 길게 늘어 뜨린 블랙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우아한 월드 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김윤진은 광대와 T존 부위가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바탕으로 아이에 포인트를 둔 화장을 진행했다. 길고 풍성한 속눈썹과 어두운 밤색의 깊이감이 느껴지는 섀도우로 크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줬다. 턱과 광대에 따라 섀딩을 넣어줘 굴곡 없는 얼굴 라인을 연출했으며 립은 누드 립스틱으로 촉촉함이 살아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김효진-윤아, ‘센스 UP!’ 공항 패션뷰티 스타일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스타 #헤어] 김혜수-가인-김나영, 각양각색 숏컷의 매력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