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피부도 목마르다!” 갈증 해소를 위한 신제품 출시

2015-11-30 19:13:39

[임미애 인턴기자] 내 피부도 영원히 젊은 시절의 윤기와 탄력을 유지할 수 있을까.

건강하고 젊어 보이는 피부를 위해 수분과 영양공급은 반드시 필요하다. 수분이 부족하면 세포 재생 능력이 떨어져 탄력이 줄어들고 주름이 생기면서 노화가 진행된다. 한 번 잡힌 주름은 쉽게 없어지지 않으므로 초기 예방에 신경 써야 할 것.

탱탱하고 매끈한 외모에 대해 관심이 증가하면서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한 기초 케어 및 보습 제품을 출시했다. 더불어 매혹적인 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향수와 화려한 손끝을 완성시킬 아이템을 소개한다.

닥터지, 모든 피부에 적합한 ‘핸드크림’ 출시


닥터지가 탄력과 영양을 주는 핸드 케어 크림을 출시한다.

크림보다 가벼운 로션 제형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 E가 풍부한 올리브오일과 아데노신이 손을 매끈하게 만드는 주름 개선 핸드크림이다. 흡수력이 좋아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하며 더블 히아루론산,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베타-글루칸이 자극받고 건조해진 피부 장벽을 보호해준다.

더불어 라벤더와 꿀 추출물은 거칠고 건조한 손에 촉촉함을 제공한다. 함유된 3가지 버터 성분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을 유지해주며 판테놀은 외부 자극에 스트레스받은 손을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온뜨레, ‘해피 홀리데이 오가닉 기획세트 8종’ 출시


온뜨레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온뜨레 해피 홀리데이 오가닉 기프트 세트’ 8종을 판매한다.

촉촉한 ‘힐링 스파 워터 클렌징 젤 세트’와 ‘힐링 스파 워터 수분크림 세트’, 푸석한 두피를 위한 ‘두피 케어 샴푸 용량 UP 세트’가 제공되며 여성 전용 아이템 ‘여성 청결제 용량 UP 세트’가 출시된다. 더불어 강력한 보습 및 영양을 주는 ‘황금 아르간 오일 세트’와 ‘황금 아르간 리치 나이트 밤 세트’, 피부 밀도를 강화시키는 ‘드래곤 블러드 디-에이징 세트’가 구성돼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되며 12월 한 달간 1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마르게리따 겔 로즈 플로랄 워터 미스트’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랩코스, ‘디즈니 모이스처 립밤 3종’ 출시


랩코스가 겨울철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위해 ‘랩코스 디즈니 모이스처 립밤 3종’을 출시한다.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데이지덕 등의 패키지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내추럴 오일 성분이 함유돼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유수분 조절에 효과적인 쉐어버터 성분이 들어있어 하루 종일 립을 촉촉하게 지켜준다.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이번 신제품은 마일드한 로즈 향을 가졌으며 핑크와 코랄 컬러 립밤은 입술 수분에 반응해 자연스러운 틴트 효과를 주는 점이 특징이다.

맥, ‘허거블 립스’ 출시


맥이 ‘허거블 립컬러’와 신제품 ‘허거블 글라스’로 구성된 ‘허거블 립스’를 출시한다.

베스트 셀러 ‘허거블 립컬러’는 광택 및 윤기를 입술에 부여해 볼륨감을 주며 유니크한 젤 베이스가 부드럽게 밀착돼 선명한 발색을 가진다. 한정 판매되는 ‘허거블 글라스’는 사랑스러운 색감 12종으로 구성됐으며 립을 유리알처럼 빛나게 만든다.

이번 신제품은 12월3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2월4일 이후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지함화장품, ‘바이오엔 스킨&크림 2종’ 출시


이지함화장품이 민감 피부용 ‘닥터스케어 바이오엔 어라이크 스킨’과 ‘닥터스케어 바이오엔 배리어 크림’ 2종 세트를 출시했다.

‘닥터스케어 바이오엔 어라이크 스킨’은 생체모방수가 85% 이상 사용돼 자극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에 좋다. ‘닥터스케어 바이오엔 배리어 크림’은 스킨 속 보습을 채우고 겉에 보습막을 형성해 이중 장벽 강화로 촉촉하고 탄탄한 외모를 선사한다.

더불어 새로운 스킨과 크림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저자극 친환경 화장솜 두 개를, ‘바이오엔 크림’ 두 개를 구매하면 ‘어라이크 스킨’과 화장솜 2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타미 힐피거, ‘타미 힐피거 볼드 출시


타미 힐피거가 섹시하고 모던한 남성 향수 ‘타미 힐피거 볼드’를 12월1일 출시한다.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라파엘 나달이 모델로 활약 중인 이번 신제품은 감귤과 자몽, 베르가못이 어우러져 상큼한 탑노트를 가진다. 미들 노트는 자스민 삼박과 만다린 블로썸 향에 우디한 보로니아 향이 조화롭게 섞여 매혹적이며 베이스 노트에는 오렌지 꽃에 강렬한 시더 향, 부드러운 샌달우드와 베티버가 더해졌다.

더불어 레드, 네이비, 화이트 색상을 조합한 타이포 그래픽 디자인이 제품명에 반영됐으며 심플하고 매끈한 다크 네이비 보틀로 파워풀한 남성미를 표현했다.

데싱디바, ‘데싱디바 매직 윈터 콜렉션’ 출시


데싱디바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매직 윈터 매직프레스 쥬얼박스’와 ‘매직 윈터 매직 이벹그 이지 아트 네일 엑센트’, ‘매직 윈터 데코 스티커’로 구성된 리미티드 콜렉션 ‘데싱디바 매직 윈터 콜렉션’을 선보인다.

‘매직 윈터 매직프레스 쥬얼박스’는 3초 젤 네일로 유명한 ‘매직프레스’에 쥬얼 파츠가 더해진 신제품이다. 원터치 아이템 ‘매직 윈터 매직 이펙트 이지 아트 네일 엑센트’와 ‘매직 윈터 데코 스티커’는 진저맨과 눈꽃 패턴 등 겨울 트렌드가 다양하게 디자인돼 시즌에 어울리는 손끝으로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쇼핑몰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40종이상의 ‘매직프레스’와 ‘그라데이션 매직 이펙트’ 등 다양한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신상] 연말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콜렉션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김효진-윤아, ‘센스 UP!’ 공항 패션뷰티 스타일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