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한정 기간 프로모션! “특가품을 잡아라”

2015-12-08 15:23:58

[임미애 인턴기자] 더욱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획기적인 프로모션을 주목하자.

날씨가 추워져도 마음은 왠지 따뜻해지는 연말. 어느 해보다 일찍 찾아온 첫눈에 이어 거리에는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이 하나둘 등장하고 있다. 초록색 크리스마스트리에 장식된 빨간 양말을 보면 바쁘게 흘러가는 사회에서 생활하느라 잊고 지낸 산타 할아버지가 문득 떠오르는 12월이다.

산타할아버지 선물이 주는 설렘만큼 기분 좋은 것이 있을까. 한 겨울의 설렘을 누구보다 먼저 즐기고 싶다면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푸짐한 프로모션에 응모해보자.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사하며 파격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깜짝 선물이 증여되는 기회도 있으니 모두 참가해보는 것은 어떨까.

르네휘테르, ‘클리어런스 세일’ 실시


르네휘테르가 연말을 맞아 ‘클리어런스 세일’을 12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베스트셀러 제품이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12월1일부터 10일까지 롯데닷컴, 롯데 아이몰에서 세일이 진행되고 11일부터 현대H몰, AK몰 등 브랜드 공식 온라인 사이트 8곳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와 ‘토뉘시아 토닝 샴푸’ 200ml 2개, 50ml 2개로 구성된 500ml 세트가 반값에 판매되며 ‘나뚜리아 드라이 샴푸’ 150ml 2개, 15ml 2개로 구성된 330ml 세트가 정가 대비 33% 할인돼 있다. 더불어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을 위한 ‘까리떼 꽁상뜨레 너리싱 크림’이 44% 낮은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스킨푸드, ‘영수증 응모 이벤트’ 실시


스킨푸드가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예매권을 증정하는 ‘영수증 응모 이벤트’를 12월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영수증 하단에 적힌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2월16일에 발표되며 1등(100명)은 영화 예매권 2매 및 ‘로열허니 에센셜 미스트’를 받을 수 있고 2등 30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2매가 제공된다.

한편 브랜드는 스누피와 함께 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18종을 11월에 선보이며 다양한 캐릭터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피카소, ‘창립 2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피카소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25년간 받은 사랑을 25일간 보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25일까지 진행되며 전 제품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브러시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빅톡 파우치’를 증정한다.

한편 피카소는 브러시 전문 브랜드로 손대식, 박태윤 등 국내 정상급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브랜드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해외에서도 성공했다.

필립스,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필립스코리아가 특별한 선물을 전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12월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얼굴부터 몸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토털 바디 케어 패키지로 마련돼 있으며 촉촉한 얼굴을 위한 ‘비자 부스트’와 전신 제모를 위한 ‘루메아’를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12월 한 달간 전국 백화점 매장과 신세계 온라인몰에서 ‘비자 퓨어 어드밴스드’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온 브러시’와 ‘트리머’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비자 퓨어 어드밴스드’는 딥 클렌징과 탄력 마사지, 아이케어가 가능한 3 in 1 제품으로 150% 매출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구달, ‘2015 구달 베스트 어워드 진행


구달이 12월23일까지 2015년 최고의 아이템을 찾는 ‘2015 구달 베스트 어워드’를 진행한다.

브랜드 홈페이지 이벤트 창을 통해 쉽게 참여 가능하며 스테디셀러 품목으로 추려진 후보 아이템 중 베스트 제품을 투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28일에 진행되며 1등으로 선정된 품목에 투표한 참여자 중 20명에게는 해당 제품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서는 꿀피부녀 조여정 애정템으로 꼽히는 스테디셀러 ‘수분 장벽 크림’, 빈틈 없이 진한 보습 충전을 도와주는 ‘수분 장벽 리퀴드’, 눈가 탄력과 미백을 위한 ‘수분 장벽 아이크림’ 등 6개 뷰티템이 후보로 선정돼 있다.

토니모리, ‘제5회 희망열매캠페인’ 실시


토니모리가 대학 등록금 및 입학금 부담으로 대입을 포기한 수험생들을 위해 ‘희망 열매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캠페인은 토니모리와 고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기부 프로젝트다. 기부금은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라인 제품을 1개 구매할 때마다 500원씩 적립되며 1억원의 장학금을 모아 20명의 대입 수험생들에게 증여된다.

장학금 신청은 11월30일부터 12월24일까지 진행되고 2016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고3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서류와 함께 캠페인 전용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장학생 명단은 2016년 1월18일에 공개되며 지원금은 합격한 대학의 장학 재단 등을 통해 전달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스타★과거VS현재] 박신혜 꽃 피는 미모는 현재 진행 중!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뷰티신상] ‘특별한 외출’을 위한 신제품 출시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