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스타뷰티 줌인] 문채원-지아-공효진, 은은한 윈터 메이크업 스타일

2015-12-14 10:49:47

[김희영 기자] 분위기 있는 은은한 겨울 메이크업 스타일.

단아하면서 여성미가 느껴지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는 색의 조화가 중요하다. 어떤 색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의상과 콘셉트에 따른 분위기가 다양한 방향으로 표현될 수 있기 때문. 색조를 활용한 스타들의 메이크업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기도 하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윈터 메이크업’ 연출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미소가 아름다운 문채원, 미쓰에이 지아, 공효진을 통해 색을 이용한 겨울 메이크업 스타일을 소개한다.

문채원


영화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문채원은 실버톤 포인트가 가미된 블랙 원피스와 숏 단발 헤어스타일로 파격적인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문채원은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좀 더 강조해 주기 위해 메이크업의 색 강도를 약하게 하여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보송한 느낌의 스킨 베이스를 바탕으로 눈썹은 연하게 그려 큰 눈이 강조될 수 있게 청순하게 만들었다. 립 컬러는 누드 핑크로 생기는 있으면서도 너무 튀지 않게 발라줬다.

미쓰에이 지아


뷰티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한 미쓰에이 지아는 언발 롱 블랙 스커트와 화이트 셔츠로 지적이면서 단아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지아는 전체적으로 촉촉한 느낌의 피부 바탕과 함께 눈 끝에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이용해 품격 있는 아이 라인을 연출했다. 특히 포인트 코 점과 잘 어울리는 밝은 톤의 핑크를 선택해 발랄하지만 우아함을 유지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공효진


패션 브랜드 팬사인회에 참석한 공효진은 패셔니스타답게 캐주얼 의상에 연핑크 털모자로 포인트를 줘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효진은 골드 톤 아이섀도우를 활용한 눈매 집중 메이크업을 완성해줬다. 눈두덩에 골드 톤을 그라데이션 해주고 블랙 아이라이너로 아이 라인을 그려줘 그윽하면서 강렬한 눈매를 연출했다. 입술은 누드 톤 핑크를 선택해 과하지 않지만 적당한 컬러감으로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만들어줬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뷰티신상] 뷰티 콜렉션으로 완벽한 연말 데이트 준비하기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스타 #헤어] 한채영-현아-크리스탈, ‘2015 MAMA’ 레드카펫의 꽃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