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12월에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015-12-15 18:41:58

[최우진 기자]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장 구입하고 싶은 아이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특히 한 해가 끝나가는 시점에서 많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돼 쇼핑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평소에는 구입할 수 없는 유니크한 매력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아이템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매력적이게 다가오는 소식이다.

뷰티 브랜드들이 준비한 스킨 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들을 통해 12월에만 구입할 수 있는 머스트해브아이템을 가져보자.

닥터자르트,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닥터자르트가 연말을 맞이해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세라마이딘 리퀴드’, ‘크림’, ‘오일밤’ 3종과 ‘블랙라벨’, ‘실버라벨 비비(BB)’ 2종으로 구성됐다. 세라마이드를 주 성분으로 한 세라마이딘 보습 3종은 각각 팝 아티스트 찰스 장의 해피하트 캐릭터가 돋보이는 스페셜 패키지에 담아 출시됐다.

패키지에는 고농축 크림 한 통의 보습효과를 담은 ‘세라마이딘 마스크 시트’ 정품 2매가 추가로 구성돼 있다. 한편 한겨울 추운 날씨에도 늘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도록 ‘실버라벨 비비크림’과 ‘블랙라벨 비비크림’은 각각의 제품에 ‘비비 메이트 컨투어링 하이라이터’ 정품이 패키지 내에 증정품으로 포함돼 출시됐다.

맥, ‘다크 디자이어즈’ 한정 출시


맥(M.A.C)이 시크함을 표현하는 대표 컬러인 블랙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다크 디자이어즈(Dark Desires)’ 콜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다크 디자이어즈’ 콜렉션은 짙은 와인빛과 다양한 블랙톤의 립스틱, 아이섀도우, 스튜디오 아이 글로스, 펄감 있는 블랙톤의 아이 펜슬, 네일 라커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요즘 대세로 떠오른 걸크러쉬룩을 연출하는 데 제격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인투 더 웰 아이섀도우’는 매트한 피그먼트로 만들어져 벨벳처럼 부드럽게 아이섀도우로 사용하거나 가운데 파여진 부분에 물을 떨어뜨려 아이라이너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또한 ‘스튜디오 아이 글로스’는 눈 위에 톡톡 펴 바르면 마치 애나멜처럼 코팅 된 듯한 반짝임을 줘 메이크업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니스프리,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가 제주에서 자란 건강한 자연원료로 좋은 품질에 가격까지 합리적인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을 출시했다.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은 본질에 집중하는 스마트 쇼퍼의 트렌드에 맞춰 콘셉트부터 제품원료, 가격, 용량, 디자인까지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 청정섬 제주에서 자라 자연의 건강함을 지닌 브로콜리, 레드비트, 블루베리, 케일, 오트 등 5가지의 슈퍼푸드를 ‘저온 감압 추출법’으로 원료의 유효 성분 손실을 최소화했다.

또한 천연 향만을 사용해 흙, 풀 내음, 과일 등 자연원료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가 제시하는 원료의 안전성 평가 등급에서 0~2등급에 해당하는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이는 화장품 성분을 분석하는 ‘화해 어플’에서 그린 등급에 해당한다.

총 5개 라인으로 출시되는 ‘슈퍼푸드 프롬 제주’는 피지를 효과적으로 컨트롤하는 ‘브로콜리 클리어링 라인’, 피부 속부터 토닝 한 듯 맑은 동안 피부를 만들어주는 ‘레드비트 브라이트닝 라인’, 약산성으로 피부 pH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균형을 되찾아주는 ‘블루베리 리밸런싱 라인’, 남녀노소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오트 마일드 모이스처 라인’, 보습, 피부결, 영양, 탄력 등 토탈 항산화 케어가 가능한 ‘케일 안티옥시던트 라인’으로 구성됐다.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 3종’ 출시


브라운(BRAUN)이 선물의 시즌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남심을 사로잡을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먼저 ‘브라운 New 시리즈 7 리미티드 에디션’은 최첨단 면도 기술인 인텔리전트 소닉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1분에 1만 번의 미세진동을 통해 얼굴 굴곡과 수염 밀도에 맞춰 빈틈없는 면도를 가능케 한다. 몇 번의 움직임만으로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으며 음파진동 강도를 센서티브, 노말, 인텐시브 등 5단계로 조절해 수염과 피부에 가장 잘 맞는 면도 방법을 찾아준다.

‘브라운 워터플렉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건식과 습식 면도가 모두 가능해 샤워와 면도를 동시에 해결한다. 100% 방수 설계로 샤워 중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쉐이빙 젤이나 폼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어 보습이나 피부 보호에도 효과적이다. 목, 턱 부위 등 다양한 얼굴 윤곽에 적응하도록 설계된 33도 회전 무빙헤드는 피부 굴곡에 맞춰 움직이며 전기 면도기로도 부드럽고 편안한 면도를 경험할 수 있다.

‘브라운 New 시리즈 3 리미티드 에디션’은 보다 많은 수염을 커팅날로 이끌어 밀착 면도와 피부 편안함을 선사한다. 마이크로콤은 중간 트리머에 적용된 신기술로 긴 수염과 불규칙한 수염을 면도날 방향으로 모아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더 빠르고 깔끔하게 수염이 제거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얼굴 윤곽을 따라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3중 액션 커팅 시스템을 통해 턱 선이나 목 등의 까다로운 부분까지 쉽게 밀착해 효율적인 면도를 돕고 피부 자극은 줄였다.

아토팜, ‘MLE 크림 1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토팜이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아토팜 MLE 크림 1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토팜 MLE 크림 1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건강한 피부가 행복한 삶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굿스킨 굿라이프(Good Skin Good Life)’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3년째 출시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제품인 ‘MLE 크림’을 대용량으로 제작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아토팜 MLE 크림’은 피부의 민감함, 건조함을 완화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실제 건강한 피부에서 관찰되는 몰타크로스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을 기반으로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강화시킨다. 파라벤, 색소, 에탄올, 미네랄오일 등 피부 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해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르메스, ‘에르메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한정 출시


에르메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고유 헤리티지가 반영된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2015년 ‘에르메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블로덱 카민스키(Wlodek Kaminski)가 디자인한 ‘발라드 앙 베를린(Balade en Berline)’ 스카프의 디자인을 패키지로 제작해 그 자체만으로도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에르메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떼르 데르메스’, ‘쥬르 데르메스’, ‘자르뎅 무슈 리’, ‘자르뎅 수르 닐’, ‘오 도랑쥬 베르트 오드코롱’ 등을 에르메스의 특별한 패키지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향수 정품과 미니어처,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에르보리앙, ‘오 진생’ & ‘진생 밀크 로션’ 출시


에르보리앙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빛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선사하는 ‘진생 라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2종은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으로 알려진 인삼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한 ‘오 진생’과 ‘진생 밀크 로션’으로 구성됐다. 인삼 특유의 강한 향이 없어 나이대에 관계 없이 모든 연령층이 거부감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 진생’은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공급하는 고농축 토너로 피부결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정돈해주며 상쾌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부여한다. ‘진생 밀크 로션’은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고 수분을 공급하는 밀키 페이스 로션이다. 인삼, 은행나무, 생강 성분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가볍게 발리는 포뮬라는 피부 속에 즉각적으로 스며들어 피부 속에서부터 탄력이 차오르게 도와준다.

에코 시크릿, 민감성 보습 라인 ‘카밍 카렌둘라’ 4종 출시


에코 시크릿이 카렌둘라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민감성 보습 케어 ‘카밍 카렌둘라’ 라인을 출시했다.

에코 시크릿의 첫 번째 스킨 케어 라인으로 출시된 ‘카밍 카렌둘라’는 크리미한 거품이 자극 없이 클렌징을 해주는 폼 클렌저, 세안 후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스킨, 손상된 피부 균형을 잡아주는 로션, 3중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로 피부 보습과 영양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카밍 카렌둘라 클렌저’는 말랑말랑한 젤리 같은 젤 텍스처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내어 민감해진 피부를 마일드하게 세안해주는 클렌징 폼이다. ‘카밍 카렌둘라 스킨’은 카렌둘라 추출물과 자사 개발 AI 콤플렉스 성분들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시키고 유연하게 가꿔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 효과를 최상으로 올려주는 세안 후 첫 단계 아이템이다.

‘카밍 카렌둘라 로션’은 마일드한 텍스처가 피부결을 따라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 자체의 수분력을 강화시켜 준다. ‘카밍 카렌둘라 크림’은 표면을 문지르면 수분 텍스처로 변하는 W/O(Water in Oil, 유중수형) 포물라를 사용해 피부에 사용 즉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제이원, ‘제이원 하나 크림’ 출시


제이원(J.ONE)이 하지원의 피부 비결 노하우를 한 알에 가득 담은 ‘제이원 하나크림(J.ONE HANA CREAM)’을 출시한다.

하지원이 직접 샘플링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제이원 하나크림(J.ONE HANA CREAM)’은 힘없이 처진 피부를 단단하게 다져주고 활력 있게 가꿔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플러린, 콜라겐 부스팅 펩타이드, 지모추출물을 비롯한 피부에 유효한 성분이 캡슐 안에 가득 농축되고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 매일 신선하게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멜팅감과 탄력감이 눈가, 팔자, 목, 미간 등 주름이 고민인 부위에 빠르게 흡수돼 주름을 개선해주고 거칠어지고 건조한 피부에 깊을 보습을 전해주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임상실험기관을 통한 깊은 주름, 탄력, 보습, 피부결, 피부 자극에서 임상실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캡슐 한 알에 고농축, 고영양의 피부 유효 성분이 가득 담겨 캡슐 한 알만으로도 탄력 있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갈더마코리아, 두피 건강을 위한 아이템 ‘퀼립(qilib)’ 출시


갈더마코리아가 두피 건강을 위한 혁신적인 헤어 솔루션 제품 ‘퀼립(qilib)’을 출시한다.

‘퀼립’은 국제 특허를 받은 천연 식물 복합성분이 모낭에 직접 작용하는 두피 전문 헤어 솔루션으로 여성용과 남성용 두 가지 타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갈더마의 기술 노하우를 집약해 가정에서 보다 간편하게 전문적인 두피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양파, 레몬, 과라나, 카카오 등 천연 식물 성분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두피에 생긴 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해 두피와 모발의 균형을 회복하고 모발을 더욱 건강하고 풍성하게 가꿔준다. 이에 따라 장기간 사용해도 안전하며 잦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인한 손상과 가늘어지고 힘없는 모발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이다.

바닐라코, ‘홀리데이 인 서울’ 출시


바닐라코가 ‘서울 여성의 홀리데이 데이트’를 테마로 한 겨울 콜렉션 ‘홀리데이 인 서울’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인 서울(Holiday in Seoul)’ 콜렉션은 서울 최고의 데이트 스팟인 남산에서 펼쳐지는 데이트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으로 아이 메이크업과 네일에 포인트 컬러를 둔 ‘로맨틱 데이트’, 립컬러와 치크 메이크업에 포인트 컬러를 둔 ‘프렌치 키스’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각 라인은 ‘홀리데이 인 서울 아이섀도우 팔레트’, ’홀리데이 인 서울 베이크드 싱글 블러셔’, ’홀리데이 인 서울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 ’홀리데이 인 서울 투모로우 트윈 네일’ 4종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로맨틱 데이트’ 라인은 서울 남산 전망대에서 즐기는 풋풋한 첫 데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이크업룩이다. ’홀리데이 인 서울 아이섀도우 팔레트’의 ‘레드 블라썸’ 제품을 이용해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하고 ‘홀리데이 인 서울 트윈 네일’의 ‘로맨틱 데이트’로 로즈 핑크와 화이트 글리터가 믹스매치된 화사한 네일을 완성한다.

‘프렌치 키스’ 라인은 서울의 빛나는 야경을 배경으로 즐기는 연말의 특별한 데이트에 어울리는 룩을 연출해 준다. 선명한 레드 컬러 발색과 풍부한 보습감이 특징인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의 진한 레드빛 ‘브릭레드’ 컬러와 내추럴 발색으로 은은한 윤광 피부 표현이 가능한 ‘홀리데이 인 서울 베이크드 싱글 블러셔’의 로지 쿠키 컬러로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섹시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스타뷰티 줌인] 문채원-지아-공효진, 은은한 윈터 메이크업 스타일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뷰티이벤트] “파격적인 가격에 한정판 선물까지!” 화끈한 프로모션 실시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