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38년 만에 열린 ‘럭키문’,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하다

2015-12-23 17:06:06

[임미애 기자] 을미년 마지막을 즐겁고 푸짐하게 만들어줄 기회.

2015년 눈이 하얗게 쌓인 화이트 크리스마스 대신 보름달이 뜨는 12월25일이 38년 만에 열린다. 성탄절 밤에 뜨는 보름달 ‘럭키문’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간직하기 좋은 이번 시기에 뷰티 브랜드가 동참한다. 풍성하고 독특한 이벤트와 가슴이 따뜻해지는 기부활동은 2015년 마지막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겨줄 것이다.

12월에 브랜드는 무엇이 들었는지 알 수 없는 박스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가 하면 겨울 스포츠와 여행으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더불어 달달한 간식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이 준비돼 있다.

이니스프리, ‘나눔’으로 따뜻함을 선사하다


이니스프리가 2015년 ‘그린 크리스마스’로 모금한 기부금을 세이브더칠드런의 ‘놀이터를 지켜라’ 캠페인에 전달했다.

6회째 진행 중인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기부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며 따뜻한 X-MAS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총 3억 2천만원이 누적 기부됐으며 2015년에는 기부금으로 5천만원을 모았다.

더불어 2014년부터 선보인 DIY 콘셉트 ‘그린 크리스마스 키트’는 판매 수량 1개 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기 때문에 구매만으로도 ‘놀이터를 지켜라’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해당 키트는 12월 말까지 판매되며 ‘센티드 캔들’과 ‘퍼퓸드 디퓨저’ 등으로 구성된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도 확인할 수 있다.

바닐라코, 33가지 ‘미스터리 박스’ 출시


바닐라코가 연말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제품이 랜덤으로 들어간 ‘미스터리 박스’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22일부터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박스를 열기 전까진 어떤 제품이 있는지 알 수 없어 특별한 재미가 있다. ‘미스터리 박스’는 총 33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며 1만원 추가 시 1인 1박스에 한해서 구입 가능하다.

박스는 최소 4만원대에서 최대 7만원 대 제품으로 구성돼 있고 ‘미스 플라워 & 미스터 허니크림’과 ‘잇 래디언트 CC크림’, ‘잇 래디언트 CC쿠션 한정판 세트’, ‘키스콜렉터 립 크레용’ 등이 포함된다.

키엘, ‘키엘X슈어 어드벤처 라운지’ 오픈


키엘이 매거진과 함께 평창 피닉스 파크에 ‘키엘X슈어 어드벤처 라운지’를 오픈했다.

이번 라운지는 춥고 건조한 기후로 피부 손상이 걱정돼 겨울 스포츠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울트라 수분 밤’ 보습력과 촉촉한 수분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12월29일까지 ‘울트라 수분 밤과 함께하는 어드벤처’ 이벤트를 통해 보습력을 고객이 직접 테스트할 수 있다.

또한 라운지 내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분 셀프 테스팅 바를 설치했고 SNS에 어드벤처 인증샷 또는 울트라 수분 밤 사진을 #울트라수분밤어드벤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고객에게 해당 제품 7ml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정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시행되며 매일 오후 1시, 3시, 5시에 팝업 다트 게임을 오픈하며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크리니크, 내일로와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크리니크가 코레일 내일로와 함께 청춘 남녀의 아름다운 피부 여행을 지원하는 콜라보 프로모션을 1월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계 내일로 여행자를 대상으로 ‘크리니크 3-스텝’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진행되며 ‘스탬프’ 이벤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3-스텝 샘플 및 정품 증정’ 이벤트 등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시행된다.

각 기차역에서 여행자에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과 ‘크리니크 3-스텝 2주 체험 샘플’ 교환 쿠폰, ‘1회용 패킷’ 샘플이 한정 제공되며 인기 여행 지역의 매장에서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헤이뷰티, ‘초코덕후 다 모여라’ 이벤트 진행


헤이뷰티가 제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로아커 초콜릿을 증정하는 ‘초코덕후 다 모여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델리팜과 함께 마련한 행사로 강남과 홍대, 성신여대 등에 위치한 15개 제휴 매장이 참여한다. 참가 방식은 매우 간단하다. 매장에서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하거나, #로아커, #헤이뷰티, #샵이름의 세 가지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끝.

이번 이벤트는 12월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상세 정보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르보리앙,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실시


에르보리앙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앳뷰티 편집 스토어에 입점해 스킨케어 맞춤 컨설팅과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시행되며 퀴즈 형식 구성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퀴즈를 맞춘 모든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구성된 ‘샘플 사은품’이 선물로 증정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PP 크림’이 선사된다. 더불어 구매 금액별로 ‘CC 크림’ 정품 등 풍성한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는 사실.

브랜드 관계자는 “유럽에서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금의환향한 에르보리앙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브랜드 제품은 현대백화점 스토어를 포함해 압구정점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DHC, ‘아이래쉬 토닉’ 올리브영 입점


DHC 코리아가 올리브 영에서 속눈썹 트리트먼트 ‘DHC 아이래쉬 토닉’을 판매한다.

온라인 및 통신 판매 위주로 진행해왔던 브랜드가 소비자의 오프라인 입점 요청에 힘입어 드럭스토어에 제품을 마련했다. ‘DHC 아이래쉬 토닉’은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와 볼륨감을 더해주고 마스카라 베이스로 활용 시 풍성함을 선사하는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드럭스토어에 입점한 ‘올리브 버진 오일 면봉’ 반응이 좋아 ‘아이래쉬 토닉’오프라인 판매를 추진하게 됐다. 이를 계기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망과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뷰티신상] 외모 자신감 업그레이드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스타 #헤어] ‘응답하라 시리즈’ 주인공들의 여심 저격 헤어스타일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