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론칭] 민감성 피부가 주목할 NEW브랜드 ‘퍼스트랩-아쿠아퍼’

2015-12-30 17:18:11

[임미애 기자] 천연 성분을 강조한 브랜드가 새롭게 등장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해 뷰티 브랜드가 새롭게 론칭됐으며 외부 자극이 많아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 겨울철에 적합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과 성분이 황금비율로 섞인 멀티 케어 신제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천연 성분이 각광받는 트렌드에 맞춰 방부제와 화학약품 등 유해한 요소를 제외하고 제품을 제작했으며 론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일동제약,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퍼스트 랩 론


일동제약이 화학약품과 방부제가 무첨가된 천연 성분 화장품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초유를 주성분으로 한 퍼스트 랩을 론칭한다.

퍼스트 랩은 유효한 성분을 오일과 수분 앰플에 담은 신개념 ‘더블 앰플러’를 출시했다. ‘더블 앰플러’는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를 함유해 순수한 초유를 오일과 수분 앰플에 담아 사용 직전 손바닥에 덜어 두드리면 ‘자가 유화 테크닉’으로 완성되는 제품이다.

‘더블 앰플러’에 함유된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는 단백질 함유가 약 85%에 달하며 EGF 등 각종 성장 물질과 비타민이 들어있어 피부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초유 단백질을 리포좀화시켜 피부의 흡수율을 높였다. 더불어 오일과 에센스부터 크림까지 하나로 아우르는 멀티 케어 아이템으로 단백질과 보습 성분을 일정한 황금비율로 제공한다.

한편 브랜드를 믿고 구매한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상품평을 작성하는 분에게 ‘더블 앰플러’ 1개와 ‘클리닉 엘릭서 디바이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쿠아퍼 베이비, 한국에 공식 론


아쿠아퍼 베이비가 국내 정신 론칭을 기념하며 ‘아쿠아퍼 힐링 박스 이벤트-아쿠아퍼가 행복한 육아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12월28일부터 1월15일까지 실시한다.

뛰어난 보습력으로 미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아쿠아퍼 베이비는 기저귀로 자극받은 엉덩이와 부르튼 뺨, 팔 다리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파라벤과 인공향료 등을 제외한 7가지 적은 성분이 들어있어 입술을 포함한 모든 부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함유된 페트롤라툼은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산소 투과율이 높은 보호막을 형성하며 판테놀과 카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성분이 손상된 부분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한편 론칭 기념 이벤트에서는 지인에게 육아 응원 메시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캘리그래피로 작성한 카드와 ‘아쿠아퍼 베이비 애착 인형’ 등으로 구성된 ‘아쿠아퍼 힐링 박스’가 증정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임산부 뷰티 상식 123!
▶ [#스타 #헤어] ‘디어 산타’ 태티서, 크리스마스 헤어스타일
▶ 여심 저격! 대세남 엑소(EXO) 피부 따라잡기
▶ [뷰티신상] 외모 자신감 업그레이드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