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트러블 없이 빛나는 메이크업 완성

2016-01-15 17:04:08

[임미애 기자] 유독 피부 트러블이 쉽게 발현하는 겨울이다.

많은 여성들은 여드름과 잡티를 가리기 위해 메이크업을 두껍게 하고 그로 인해 피부 상태는 더욱 악화된다. 이와 같은 현상을 막기 위해서는 깨끗하게 스킨 관리를 해야하며 지속적인 셀프 케어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야 한다.

또한 메이크업 시 촉촉한 아이템을 사용하면 겨울에도 보송보송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각질이 심해지는 겨울철 입술에는 립스틱이 자연스럽게 발색되도록 단순 보습뿐 아니라 순한 각질 제거가 필요하다.

이지듀, ‘젤 드레싱 마스크 시트 출시


디엔컴퍼니가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라인 ‘젤 드레싱 마스크 38ml’를 1월12일에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팩 안에 내용물이 겔 에센스 타입으로 38ml 채워져 있어 에센스 한 병을 통째로 바른 듯한 집중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장벽을 강화시키는 성분과 마치현 추출물 및 수분 보존력 향상 성분이 함유돼 자극받은 부위를 효과적으로 완화시켜 준다.

더불어 촉촉한 젤 시트가 피부 위 빈틈없이 밀착돼 마르지 않는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며 5개입 세트 구매 시 ‘이지듀EX 리페어 컨트롤 리페어 컨트롤 EGF 파우치’ 샘플 5매가 증정된다.

꼬달리, ‘메이크업 리무빙 클렌징 오일’ 출시


꼬달리에서 메이크업 및 피부에 쌓인 각종 노폐물을 부드럽고 자극 없이 세정해주는 ‘메이크업 리무빙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포도씨 오일 함유로 클렌징부터 항산화 케어가 가능한 이번 신제품은 순수 내추럴 성분이 가득 한 포도씨 오일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피마자 오일 등이 배합된 100% 자연 유래 성분 클렌징 오일이다.

비타민E, 오메가6 등 풍부한 영양분이 들어있어 수분과 영양 공급에 효과적이며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미네랄 오일이나 실리콘 등 유해 물질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민감성 피부는 물론 예민한 눈가와 입술을 깨끗하게 세안할 수 있고 친수성 오일로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랑콤, ‘2016 스프링 콜렉션공개


랑콤이 파스텔컬러로 봄의 화사함을 더한 ‘2016 스프링 콜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렉션은 어린 시절 놀이 아이템에서 영감받아 제작된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화사한 봄 색감이 담긴 멀티 팔레트와 립글로스부터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졌다.

한정 출시되는 ‘마이 파리지엔 쿠션’은 효과적으로 화사한 피부를 선사하며 ‘마이 파리지엔 파스텔’은 섀도우, 블러셔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마이 파리지엔 크림 블러셔’가 코랄과 핑크 색상으로 출시됐고 네 가지 컬러 ‘베르니 인 러브’와 반짝이는 입술을 위한 ‘립 러버’도 확인 가능하다.

바비 브라운, ‘스킨 너리싱 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


바비 브라운이 높은 커버력과 영양 성분을 갖춘 ‘스킨 너리싱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에몰리언트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강력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리페어 효능까지 갖췄다. 다양한 형태의 파우더가 빛을 반사하며 결점을 가려주는 강력한 커버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영양 크림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처럼 수분 공급을 활성화하는 해양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겨울에도 즉각적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 수 있으며 강력한 효모 성분과 헥사펩타이드 테크놀로지가 효과적인 탄력감을 제공한다.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론칭


미샤가 쿠션, 섀도우, 립 메이크업, 핸드크림 등 12종 33품목으로 이뤄진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M 매직 쿠션’과 ‘M 매직 쿠션 모이스처’ 본품 1개와 리필 2개로 구성된 특별기획 패키지가 들어있다. 쿠션 케이스는 캐릭터 얼굴을 살린 감각적이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동그란 제품 모양에 맞춰 곰과 병아리로 탄생됐다.

더불어 ‘M 매트 립루즈’와 ‘M 글로시 립루즈’, ‘워터-풀 틴트’, ‘컬러링 틴트 밤’ 등이 각각 4품목 씩 이번 에디션 립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마련됐다.

스킨푸드, ‘미네랄 래쉬라이너 로스팅’ 2종 출시


스킨푸드가 깊고 짙은 컬러로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하는 ‘미네랄 래쉬라이너 로스팅’ 2종을 선보인다.

‘미네랄 래쉬라이너 로스팅’은 매트한 무펄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물과 땀, 피지, 마찰 등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제작된 이번 신제품은 오랜 시간 선명하고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하며 샤프너가 내장돼 있어 섬세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깊고 다크한 컬러감 ‘1호 룽고 블랙’과 매혹적인 브라운 컬러 ‘2호 더치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 겨울 피부를 위한 ‘앰플 인텐스 파운데이션 출시


이니스프리가 오랜 시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앰플 인텐스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새로운 파운데이션은 스팀광으로 불릴 만큼 보습 지속력이 뛰어난 고보습 아이템이다. 하루 종일 스팀 케어 받은 듯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며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한 앰플 인텐스 콤플렉스™가 보습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르기 편한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결 사이사이에 촘촘하게 밀착되는 이번 신제품은 매끄럽고 깨끗한 스킨 표현에 효과적이며 색상은 13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 C21호 핑크 베이지, 23호 트루 베이지 4종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강력한 그린티 성분으로 피부 겉과 속을 집중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앰플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스킨 리뉴얼 앰플’을 출시했다.

기존보다 성능이 향상된 이번 신제품은 스킨 속 유전자를 활성화시켜 근본적으로 노화를 방지하며 다양한 유해 성분으로부터 생긴 염증을 케어한다. 특히 주사기 형태의 용기를 에멀젼 보틀로 개선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고농축 앰플이 총 4개 세트로 구성돼 있어 일주일에 1개씩 한 달 동안 집중 케어 가능하며 피부결과 톤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알로앤루, ‘레드 원숭이 캐릭터’ 신제품 출시


알로앤루가 새해를 기념하기 위한 스페셜 제품 ‘레드 원숭이 캐릭터’를 출시한다.

병신년을 맞아 출시하는 한정판으로 재치 있고 영특하다고 알려진 원숭이 캐릭터를 모티브로 아이템이 제작됐다. 이번 신제품은 ‘오렌지 원숭이 우주복’과 ‘입체 원숭이 상하복’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붉은 원숭이가 좋은 기운을 전해준다는 의미를 가져 더욱 특별하다.

‘오렌지 원숭이 우주복’은 비비드한 컬러의 원숭이가 입체적으로 새겨져 있으며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장할 수 있다. ‘입체 원숭이 상하복’은 상하의 따로 코디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레드 포인트의 톡톡 튀는 과감한 컬러와 귀여운 캐릭터가 줄무늬 패턴, 무릎 패치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어우러져 더욱 깜찍하다.

이브로쉐, ‘친환경 저자극 샴푸’ 2종 출시


이브로쉐가 저자극 헤어 케어 트렌드에 발맞춰 친환경 샴푸 2종 ‘로우 샴푸’와 ‘에코라벨 샴푸’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두 가지 샴푸는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이 배제된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로우 샴푸’는 세정 효과를 갖추면서 두피와 모발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은 그대로 유지시킨다. ‘에코라벨 샴푸’는 에코라벨 인증을 받은 샴푸로 친환경 레몬 추출물이 부드러운 머릿결과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한편 브랜드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지친 두피와 모발에 휴식을 제공하는 ‘로우 톡스 케어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저자극 트렌드를 선도하는 중이다.

크리니크, ‘스윗 팟 슈가 스크럽 & 립 밤 출시


크리니크가 겨울철 입술을 위해 ‘스윗 팟 슈가 스크럽 & 립 밤’을 출시했다.

‘스윗 팟 슈가 스크럽 & 립 밤’은 한 쪽에는 설탕이 함유된 슈가 스크럽 각질제거제가 들어있고 반대쪽에는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립 밤이 포함돼 있다. 비트 슈가 과립, 호호바 씨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다양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각질 제거제로써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완성해주며 6시간 동안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지켜 준다.

이번 신제품은 달콤한 마카롱 컬러와 형태에서 영감을 얻은 귀여운 원형 패키지에 레드, 오렌지, 핑크 등 사랑스러운 4가지 컬러로 확인 가능하다.

토니모리, ‘TONYMOLY ♥ 130BO 콜라보레이션’ 공개


토니모리가 2016년을 맞아 원숭이 대표 캐릭터 130BO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매직 푸드 라인과 130BO 캐릭터가 만나 탄생한 리미티드 콜렉션 ‘TONYMOLY ♥ 130BO‘는 익살스러운 원숭이와 개성 있는 로고로 소비자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바나나 모양 용기로 호기심을 자극했던 ‘매직 푸드 바나나 라인’과 망고 디자인에 달콤한 향을 가진 ‘매직 푸드 망고 시리즈’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출시 기념으로 신제품 중 핸드크림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ml의 동일한 제품을 추가 증정하며 15,000원 이상 구매 시 BOBO 머그컵이 제공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강소라-서현, 같은 듯 다른 도도한 ‘PINK LIP STYLE’
▶ 여심 저격! 대세남 엑소(EXO) 피부 따라잡기
▶ [뷰티신상]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하기! ‘수분 가득’ 아이템 출시
▶ ‘무파라벤 마스크 팩’ 무조건 좋을까? 성분을 확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