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스킨 케어’ 시크릿 아이템

2016-01-18 19:26:19

[최우진 기자] 겨울철에 더 집중해야 할 스킨 케어.

한파가 몰아치는 날씨에 피부는 상대적으로 빠르게 건조해지기 쉽고 결국 메이크업에도 어려움을 줄 수 있다. 이렇듯 피부 관리가 어려워진 시점에서 스킨 케어를 위한 시크릿 아이템이 출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온천수를 이용한 피부 진정 아이템부터 미스트 및 클렌저, 미스트, 마스크팩, 자외선 차단제 등 피부 미인이 되기 위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겨울에도 빛나는 외모를 위해 먼저 스킨케어 아이템을 활용해 무결점, 보습 피부를 만들고 얼굴에 화려한 색을 입혀보자.

아벤느, ‘오 떼르말 2016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벤느가 2016년을 기념해 브랜드 대표 제품 ‘오 떼르말’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오 떼르말 2016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벤느 고유의 심볼인 스파이럴을 최초 도안한 아티스트 ‘타쿠시 미즈노’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서는 ‘The Flower Woman’이라는 주제로 온천수 케어를 통해 아름답게 개선된 모습으로 꽃에 둘러 쌓인 여성을 표현했다.

한편 ‘아벤느 오 떼르말’은 탁월한 피부 진정, 자극 완화 효과로 프랑스 정부로부터 공익자원으로 인증 받은 아벤느 온천수를 100%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아벤느 온천수는 적정량의 미네랄 함량으로 수분 증발 후에도 피부 건조 현상이 없으며 규산염 성분이 피부에 천연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에뛰드하우스, ‘트루 릴리프 민감 보습 케어’ 라인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겨울철 쉽게 건조해지고 뒤집어지는 얇고 예민한 피부를 위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본연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저자극 민감 보습 케어 ‘트루 릴리프’ 라인을 출시했다.

‘트루 릴리프 민감 보습케어’ 라인은 미세한 보습 입자가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트루 릴리프 보습 미스트 토너’와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진정 효과로 얇고 건조해진 피부를 밀착 보호해 주는 ‘트루 릴리프 보습 에멀전’, 부드럽고 탄탄한 보습막으로 건조한 피부와 약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강화시켜 주는 ‘트루 릴리프 보습 크림’까지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매실, 유럽밤, 치커리 3가지 식물로 구성된 ‘트루 릴리프 콤플렉스’가 담겨있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구성하는 필수 요소인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담아 수분을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쌍빠, ‘스킨 퀀칭 미스트’ 출시


쌍빠가 피부 갈증 해소에 도움이 되는 ‘스킨 퀀칭 미스트’를 올리브영 전 점에서 1월22일부터 독점 판매한다.

‘스킨 퀀칭 미스트’는 스프레이 타입의 얼굴 전용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무알콜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건강한 핑크빛 생기를 되찾아 주고 피나무꽃 추출물이 탄력을 부여해주며 화장솜에 적셔 사용하면 눈가 피로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수레국화, 라임-블라썸, 오렌지 블라썸 워터 성분이 피부 톤을 맑게 가꿔주며 제라늄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브랜드 핵심 성분인 어반 어드밴스 콤플렉스와 함께 피부를 맑게 하고 피부 독소를 제거해 최적의 피부 상태로 가꾸어준다.

RMK, 2016 S/S 콜렉션 ‘컬러 퍼포먼스’ 출시


RMK가 2016년 S/S 시즌 주력 라인인 ‘컬러 퍼포먼스(Color Performance)’를 출시한다.

‘RMK 2016 S/S 콜렉션’은 화려한 서커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콜렉션으로 컬러풀한 색채와 의외의 컬러 조합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 가능케 한다.

스프링 서커스 페이스 컬러,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 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를 비롯하여 컬러풀한 3가지 색상이 하나의 팔레트에 담긴 컬러 퍼포먼스 아이즈, 컬러 퍼포먼스 치크스 등 총 26종으로 구성됐다.

주목할 만한 아이템인 ‘RMK 스프링 서커스 페이스 컬러’는 스프링 한정판 페이스 파우더로 서커스 속 빛나는 여배우를 모티브로 한 팝적인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미세펄이 함유돼 피부 톤을 화사하고 투명하게 정돈해주고 5가지 컬러로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마무리해주는 제품이다.

‘RMK 인지니어스 치크스 N’의 스프링 한정판 컬러 2종도 머스트바이 스프링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눈여겨볼 만하다. 우수한 발색력과 자연스러운 밀착력으로 메이크업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지니어스 치크스 N은 이번에 스프링 한정판으로 핫 레드, 핫 핑크의 2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닥터 브로너스, 설 맞이 ‘코스트코 선물세트’ 출시


닥터 브로너스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코스트코 매장에서 특별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출시한 ‘코스트코 선물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라벤더’와 ‘샌달우드 앤 자스민 퓨어 캐스틸 솝’ 2종과 ‘퓨어 캐스틸 바 솝’ 1종으로 구성됐으며 전용 거품용기와 바디전용 샤워볼을 닥터 브로너스 선물박스와 함께 제공한다.

‘퓨어 캐스틸 솝(매직솝)’은 세안부터 바디 샤워, 샴푸까지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로 유기농 코코넛, 올리브, 호호바 오일 등이 고농축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특히 ‘라벤더 매직솝’은 은은한 라벤더 향이 심신의 안정을 주는 아로마 효과를 제공해 피로회복과 숙면에 도움이 되며 '샌달우드 앤 자스민' 매직솝은 이국적인 향으로 고급 스파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맥, ‘엘리 굴딩 콜렉션’ 출시


맥(MAC)이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엘리 굴딩과 함께 ‘엘리 굴딩 콜렉션’을 선보였다.

‘엘리 굴딩 콜렉션’은 엘리 굴딩의 시그니처 룩을 닮은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 중 2층의 컴팩트 속에 네 가지의 컬러 제품과 베이스 제품을 담은 ‘할시온 데이즈’와 ‘할시온 나이트’는 각각 무심한 듯 자연스러운 데이 메이크업과 치명적인 매력의 나이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제격인 제품이다.

특히 컴팩트 속 크림 컬러 베이스는 아이, 립, 치크에 모두 사용 가능하여 활용도 또한 높은 제품이다. 이 외에도 피치빛 핑크펄 컬러의 블러쉬와 미디움 웜 브론즈 컬러를 하나로 만나볼 수 있는 듀오 컴팩트를 비롯하여 립스틱, 립펜슬 등도 만날 수 있으며 엘리 굴딩의 로즈골드 트라이앵글 로고가 새겨진 스페셜 패키지로 소장 가치도 높다.

맥스클리닉,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출시


맥스클리닉이 1월19일 CJ오쇼핑을 통해 신개념 붙이는 석고 마스크 팩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Miraclinic Mask)를 출시한다.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석고 제형을 시트 마스크 형태로 만든 신개념 마스크 팩이다. 1제와 2제가 한 패키지로 구성된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물에 개어서 사용하는 석고팩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간편한 사용법으로 석고 마스크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하는 1제 앰플드레싱은 앰플 18병 분량이 들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한다.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실제 피부를 구성하는 10가지 성분의 앰플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두 번째 단계에 사용하는 2제 컨투어링 오브제는 석고의 밀폐효과로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 영양을 채워준다.

또한 알러지와 자극이 일어나지 않는 민감성 테스트와 하이퍼 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하고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처방을 통해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 성분을 100%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르오스, 업그레이드 된 올인원 ‘스킨컨디셔너’ 출시


우르오스가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한 업그레이드 된 올인원 신제품인 ‘스킨컨디셔너’를 출시했다.

‘스킨컨디셔너’는 끈적임 없는 고밀착 젤타입으로 피부 컨디셔닝 AMP 파워 보습 성분에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해주는 에몰리언트가 더해져 단 한 번으로 보습과 탄력,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다른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제품같이 로즈마리 잎 오일, 페퍼민트 오일, 라임오일 등 9가지 허브 추출물이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남자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건강한 피부 턴 오버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특히 무 파라벤, 무 인공색소, 무 인공향료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제품이다.

입큰, ‘2016 NEW 라이트 선블록’ 2종 출시


입큰이 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365일 사용하기 좋은 ‘2016 NEW 라이트 선블록’ 2종을 출시한다.

‘입큰 2015 NEW 라이트 선블록 2종’은 피지 조절 파우더를 함유하여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 촉촉한 에센스 타입의 선블록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과 밀림 없이 산뜻한 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입큰 라이트 데일리 선 젤(SPF50+, PA+++)’은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과 밀림, 백탁 현상 없이 산뜻하게 발려 답답함을 싫어하는 고객들도 사용하기 좋은 수분 젤 타입의 선블록이다. 내용물을 롤링해 주면 젤 제형이 워터로 바뀌면서 피부에 보습감을 전해 주며 도포 후에도 번들거림 없이 투명하게 마무리된다.

‘입큰 라이트 퍼펙트 선블록(SPF50+, PA+++)’은 최상의 유화시스템의 조합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 가볍고 끈적임 없는 고차단 지수의 선블록으로 야외 스포츠 활동 등 장 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는 상황 시 사용하기 좋다. 화학적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은 무기차단제로만 구성, 자외선을 직접적으로 반사시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모로칸오일,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 출시


모로칸오일이 1월20일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를 출시한다.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로 구성돼 있다. 아르간 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즉각적으로 부드러움을 선사해주는 헤어 오일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모발의 탈색과 퇴색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다.

세트로 구성된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는 휴대가 용이한 여행용 사이즈로 두 제품 모두 아르간 오일을 주 성분으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모발의 회복을 도와 윤기를 되살려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2016년에는 하지 말아야 할 메이크업 실수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
▶ 강소라-서현, 같은 듯 다른 도도한 ‘PINK LIP STYLE’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