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소비자 참여형 파격 프로모션

2016-01-19 19:00:05

[임미애 기자] 새해를 맞아 더욱 파격적이고 특별한 순간이 시작된다.

차갑고 매서운 바람이 휘몰아치기 시작했다. 이런 날씨에는 외출 대신 따뜻한 곳에 웅크려있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 터. 이에 맞춰 뷰티 브랜드가 따뜻하고 특별한 장소를 마련해 얼어붙은 피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50% 할인은 기본이고 뷰티 전문가가 개인 피부를 진단 및 분석하며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또한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진한 보습력을 가진 신제품이 공개되고 룰렛을 돌릴 시 100% 당첨되는 즐거운 이벤트가 시행된다.

닥터지, ‘1만 명 필링젤 체험단 모집


닥터지가 새해를 맞아 ‘전 국민 필링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1만 명 필링젤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올바른 관리를 통해 묵은 트러블은 벗겨내고 건강한 장벽기능을 하는 각질층만 남김으로써 피부 보습력과 방어력을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체험 신청은 1월25일부터 3월31일까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신청하는 분 중 1만 명에게 ‘브라이트닝 필링젤’과 ‘크리스탈 딥 필링’으로 구성된 ‘필링 케어 듀얼 샘플’이 제공된다.

더불어 진행되는 ‘댓글 후기 이벤트’에서는 1등에게 일본 온천 여행권을 선사하며 2등에게는 브랜드 정품을 증정한다.

A.H.C, 신개념 복합 뷰티 공간 ‘A.H.C 플레이존’ 오픈


A.H.C가 메이크업, 헤어, 네일, 스파 등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원스톱 복합 뷰티 공간 ‘A.H.C 플레이존 강남점’을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존은 여성을 위한 시크릿 공간부터 고품격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대규모 공간을 층별로 세분화해 1층에서는 다양한 에스테틱 화장품과 색조 메이크업을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고 2층에서는 헤어&메이크업과 네일, 웨딩서비스가 제공된다.

3,4층은 스파 및 스킨케어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장소로 개인별 체형과 특성을 고려한 고품격 스파&스킨 트리트먼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바쁜 현대인을 위한 맞춤형 체형관리와 운동치료로 각광받는 EMS 트레이닝, SLING 트레이닝 등 이너뷰티를 위한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아비노, ‘최대 50% 올리브영 단독 할인 실시


아비노가 새해를 맞아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바디로션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016년 신제품 ‘쉬어 하이드레이션 로션’과 24시간 수분감을 제공하는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스트레스 릴리프 로션’등 진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대표 제품 5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기존의 진한 보습력은 그대로 유지하며 고보습 제품 특유의 무거움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갖고 있다. 더불어 행사 제품 구매 시 라벤더와 자몽 향이 함유된 바디로션과 바디워시 미니어처로 구성된 ‘트래블 킷트’가 한정수량 증정된다.

베네피트, ‘3.3.3. 브라우 스타일링 캠페인 전개


베네피트가 15일부터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3.3.3. 브라우 스타일링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3단계 브라우 매핑을 통해 3가지 제품으로 3분 안에 트렌디한 눈썹을 완성하는 행사로 아티스트가 직접 브랜드 제품을 활용해 아이브로우 스타일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브라우바 뷰티 라운지에서는 ‘원더 브라우 키트 2종’이 첫 공개된다. 해당 키트는 파우치와 왁싱 스틱, 왁싱용 무슬린 스트립 등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시 왁싱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바이오오일, ‘행운의 룰렛 이벤트 실시


바이오오일이 새해를 맞아 건강한 피부를 위한 ‘드럭스토어와 함께하는 바이오-오일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정해진 시간에 지정된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며 100% 선물 증정 룰렛 게임이 진행된다. 선물은 ‘바이오-오일 60ml’, ‘바이오-오일 샤워볼’ 등이 마련돼 있고 이벤트 시간 내 매장에서 바이오-오일 제품 구입 시 60ml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1월 둘째 주 분스 강남점, 왓슨스 건대점을 시작으로 셋째 주 롭스 범계점과 롭스 인계점, 넷째 주 왓슨스 신림점 등 지정된 드럭스토어에서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랩 시리즈, 붉은 원숭이 해’ 기념 다양한 신년 이벤트 진행


랩 시리즈가 고객들과 함께 2016년 ‘붉은 원숭이 해’를 특별히 기념하고자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는 붉은 원숭이의 좋은 기운과 행운을 나누고자 붉은색 곰인형 모양의 럭키베어 키링을 증정하는 ‘럭키 베어를 잡아라’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1월 한 달간 매장에서 립밤을 제외한 전 제품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3월 31일까지 ‘파워 브이 스탬프’ 행사가 진행되며 스킨케어 서비스를 포함한 6개 스탬프 누적 쿠폰 제출 시 ‘맥스 엘에스 데일리 리뉴잉 클렌저’ 정품을 받을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 1+1 이벤트 진행


홀리카 홀리카에서 원숭이해를 맞아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단계별 립 케어가 가능하고 귀여운 패키지로 사랑을 받는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를 매우 저렴한 가격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키트는 ‘립 필링 패치’, ‘볼륨 립 팩’, ‘허니 립 에센스’ 3가지로 구성돼 있고 거칠고 갈라진 입술을 전문가가 관리한 듯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1단계로 ‘립 필링 패치’는 지저분한 각질을 정돈해주며 금 성분과 셀룰로오스가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2단계에서 ‘볼륨 립 팩’은 정돈된 입술을 좀 더 생기있게 관리해주고 마지막 3단계 ‘허니 립 에센스’가 마누카꿀과 로얄젤리 영양 성분을 전달해 반짝이는 꿀광 립을 완성한다.

메디힐, 파워 팩’ 프로모션 진행


메디힐이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 출시 및 2016년 새해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메디힐 파워 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을 공개하는 자리다. 4종은 ‘디:엔에이 프로아틴 마스크’, ‘알:엔에이 프로아틴 마스크’, ‘에이:피이 프로아틴 마스크’, ‘피:이피 프로아틴 마스크’로 구성돼 있고 단백질 크림 한 통을 팩 한 장에 담아냈다. 더불어 유효 성분이 수분 장벽을 만들어 탱탱함을 선사하며 50% 저렴한 가격에 확인 가능하다.

또한 ‘마유 프로아틴 마스크’와 ‘티트리케어 솔루션 에센스 마스크’ 등 인기 제품들도 할인 제공되고 ‘WHP 미백 수분 숯 마스크’ 및 ‘HDP 포어스탬핑 숯 미네랄 마스크’에는 1+1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폴라초이스,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 실시


폴라초이스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를 1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에 사용하던 브랜드 제품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마이폴라초이스 해시태그를 걸어 업로드하면 자동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리지스트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2월1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리지스트 아이크림’은 주름, 붓기, 햇빛 손상으로 인한 눈 밑 변색, 건조함 등 다양한 눈가 고민을 효과적으로 덜어주는 제품이다. 노화를 억제하는 유사 성분들이 함유돼 있어 미세한 주름을 매끄럽게 펴주며 표면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탄력을 부여한다.

소망화장품, ‘소망드리머즈 9기’ 모집


소망화장품이 1월24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인 ‘소망드리머즈 9기’를 모집한다.

뷰티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을 선발해 ‘꽃을 든 남자’, ‘다나한’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 수도권 거주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15명을 선정한다. 최종 선발 인원은 2월 말부터 7월까지 월 1회 정기 모임을 바탕으로 제품 교육,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더불어 월별 활동비가 제공되며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 수여 및 우수한 역량을 보여준 개인 및 팀을 선발해 시상이 진행되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브랜드 입사지원 시 우대 특전이 주어진다.

클라리소닉, ‘한정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증정 이벤트 진행


클라리소닉이 1월18일부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디바이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1일까지 증정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신년맞이 프로모션이 마련돼 있으며 백화점 매장에서는 행운의 주인공 7명에게 럭키 박스를 선사하는 ‘피부관리 시작은 클렌징부터, 클라리소닉 WOW 박스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온라인 몰에서는 ‘럭스 클렌징 킷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점 등 7개 매장과 롯데닷컴, 롯데 아이몰 등 온라인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올리브영, ‘판타스틱 디럭스 키트 증정 이벤트 실시


올리브영이 키덜트족을 겨냥한 ‘판타스틱 디럭스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판타스틱 디럭스 키트’는 쿵푸팬더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와 콘셉트에 활용한 ‘화이트팩’과 애니메이션 슈렉에 나오는 피오나 공주 캐릭터가 새겨진 ‘스크럽 폼’, 피지 관리에 탁월한 ‘필 오프 고무팩’으로 구성돼 재미와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며 1월 한 달간 ‘쿵푸팬더 화이트팩’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뷰티신상] ‘스킨 케어’ 시크릿 아이템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bnt 뷰티테스트] 궁극의 ‘한 방울’, 페이스 오일이 필요한 때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