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화장품 CF스타들, 달라도 뭔가 달라’ 고준희-크리스탈 메이크업

2016-02-12 15:58:16

[양미영 기자] 뷰티 브랜드의 뮤즈가 되기 위한 요건은 충족시키기 쉽지 않다. 매끄러운 피부와 다양한 컬러 소화력, 트렌디한 감성을 지녀야만 가능한 것.

여성들의 워너비 고준희와 F(X)크리스탈은 이 모든 요건을 충족 시키는 대표 뷰티 브랜드의 얼굴이다.

시크하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으로 여성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 두 스타의 메이크업 연출법을 소개한다.

▶어떤 색조든 OK, 고준희


어떤 컬러도 위화감 없이 소화해 내는 능력은 모든 여성들의 부러움을 살 수 밖에 없는 요소다. 특히 톡 쏘는 선명한 컬러로 강렬한 이미지를 만드는 고준희 립 메이크업은 그의 매력지수를 높이는 포인트.

쨍한 핫핑크나 모던한 코럴, 클래식한 무드를 풍기는 딥 레드까지 최근 선보인 색상들 모두 전체적인 룩과 멋진 조화를 이룬다.

입술전체에 컬러를 발색할 때는 반드시 컨실러와 립 브러시를 동반하는 것이 좋다. 한 눈에 들어오는 색감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립 라인을 정교하게 잡고 입가를 최대한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유니크한 무드, 크리스탈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 f(x) 크리스탈의 무대 메이크업은 그의 유니크한 느낌을 효과적으로 살려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버건디 컬러를 눈가에 활용하면 묘하고 치명적인 눈매를 만들 수 있다. 레드 브라운과 겹쳐 바르면서 자연스러운 색감을 표현하자. 아이라인은 최대한 깔끔하고 얇게, 속눈썹은 풍성함 보다는 길이감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둔다.

평소 공식석상에서는 모던한 컬러 조합으로 특유의 시크함을 발산한다. 결을 그대로 살린 눈썹과 음영만 은은하게 주는 아이메이크업, 채도가 낮은 립 컬러를 선택해 내추럴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린다. (사진제공: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손끝★스타일] 밸런타인데이 맞이 달콤한 네일아트 완성하기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다솜-아이유, 영화 ‘동주’ 시사회 자리를 빛낸 ‘여신 미모’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