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장나라-김혜수-유진 ‘뱀파이어 동안미녀’ 비법 공개!

2016-02-17 12:04:05

[이유리 기자] ‘동안’은 남녀 누구나 꿈꾸는 마법의 단어다. 특히 성장기가 지나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후반부터는 많은 여성들이 동안이 되기를 갈망한다.

‘한 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시그널’ 김혜수 그리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롭게 합류한 유진까지. 이 세 명의 여배우들은 단순히 나이가 어려보이는 동안뿐만 아니라 그 미모까지 고스란히 유지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대체 어떻게 무슨 특별한 방법으로 관리하기에 세월의 흐름 속에도 그 미모를 유지하면서 동안미녀란 소리를 듣고 있는 것일까. 그들의 동안 비법을 알아보고 동안미녀가 되기 위한 뷰티 노하우를 알아보자.

장나라 _ 클렌징 후 동안 마사지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얼굴의 변화가 거의 없어 우스갯소리로 뱀파이어가 아니냐는 말까지 듣고 있는 장나라. ‘한 번 더 해피엔딩’을 통해 걸그룹 의상도 거뜬히 소화하는 동안 최강자의 면모를 보였다.

그가 KBS ‘해피투게더3’에서 자신만의 동안 마사지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클렌징오일을 사용해 클렌징한 뒤 남은 오일기를 활용해 마사지를 해주는 것.

주먹을 쥐고 턱을 위로 쓸어주고 이어 원숭이 표정을 짓고 얼굴 바깥쪽으로 펴주듯 원을 그리면서 눈가를 마사지한다. 눈썹은 뼈가 들어간 부분을 눌러주면서 눈썹 전체를 쓸어주면 된다. 그의 동안 비법을 오늘 저녁 당장 따라해 보자.

김혜수 _ 아침, 저녁 때에 맞는 스킨케어로 관리


불혹을 훌쩍 넘는 나이에도 변함없는 고혹미를 뽐내는 배우 김혜수. tvN ‘시그널’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대 초반과 30대 후반의 베테랑 형사 역도 위화감 없이 소화하면 다시 한 번 동안미모와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그는 아침저녁 스킨케어 방법을 달리해 동안을 유지하고 있다. 아침세안에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미온수로로만 가볍게 헹궈준다. 그 후 토너, 아이크림 그리고 유분기가 적은 크림으로 기초 케어를 해준다.

저녁에는 스킨을 화장솜에 적셔 냉장고에 둬 차게 한 뒤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올려둔다. 5분 정도 올려두면 스킨의 찬 기운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그 후 수분 에센스와 아이크림, 영양크림을 발라 케어를 마무리한다.

유진 _ 나이와 피부 컨디션에 맞는 제품 선택 강조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한 아이의 엄마가 된 모습을 공개한 유진. 출산과 육아를 겪고 있음에도 옛 요정 이미지를 잃지 않은 미모를 자랑한다. 뷰티 프로그램을 장기간 진행한 그의 뷰티비법은 무엇일까.

On style ‘겟잇뷰티’에서 유진이 직접 공개한 피부 관리법을 살펴보자. 먼저 그는 나이와 피부컨디션에 맞는 화장품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임신 당시부터 출산 후인 지금까지 천연화장품을 애용하고 있다.

또한 그만의 특별한 화장품 활용법을 공개했다. 세안 후 미백앰플로 피부를 충분히 적셔준 뒤 수분크림을 듬뿍 바른다. 그 후 스팀타월을 올려 화장품의 흡수력을 높인다. 이어 찬물에 적신 타올로 모공을 닫아주고 그 위에 수분크림과 미백앰플 섞어 다시 흡수시킨다.

동안미모를 가꿔주는 뷰티 아이템


01 슈에무라 녹차 모링가 클렌징오일
02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03 미구하라 화이트닝 앰플
04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Editor’s Pick]
(사진출처: 슈에무라, A.H.C, 미구하라, 아이소이, KBS ‘해피투게더’, on style ‘겟잇뷰티’ 방송 캡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눈썹 하나로 살아나는 메이크업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스타 #헤어] 봄 향기 닮은 스타들의 헤어스타일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