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스타뷰티 줌인] 안소희-한지민-김사랑, 화사한 봄빛 메이크업 스타일

2016-03-11 10:19:48

[김희영 기자 / 사진 백수연, 황지은 기자] 봄이 왔음을 알리는 스타들의 화사한 메이크업 스타일 엿보기.

어두운 계열의 의상 스타일은 화사한 분위기가 묻어나오는 밝은 톤으로 바뀐 지 오래. 봄에 맞춰 좀 더 가볍고 투명해진 메이크업은 진주빛으로 얼굴을 감싸 안아 아름다운 미모를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각자만의 스타일이 반영돼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은 커버해주는 메이크업이 대세인 요즘 안소희, 한지민, 김사랑의 꿀광(光) 스프링 메이크업이 화제다. 봄의 여신을 만들어주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통해 따뜻한 햇살 같은 여자로 변신해보자.

안소희


뷰티 브랜드의 ‘소희 뷰티비’ 채널 100만 뷰 돌파 기념 이벤트에 참석한 안소희는 한층 성숙해진 이미지로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핑크 컬러 원피스에 앞머리 없는 롱 컬 헤어스타일이 우아함을 더했으며 촉촉한 피부 바탕 위 포인트가 되는 글로시 핑크 립으로 완벽한 여배우의 모습을 연출했다.

한지민


우먼스데이 콘서트 포토월에 선 한지민은 꽃모양의 자줏빛 딥 핑크 원피스로 강렬하면서도 라인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블랙의 헤어스타일과 하얀 피부 톤이 조화를 이루며 더욱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한 것. 아이 라인에 맞춰 피부 톤에 이목구비가 묻히지 않게 선명하게 그려줬으며 일자 눈썹으로 청순한 이미지를 강조해줬다.

김사랑


패션브랜드 포토월에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김사랑은 화이트 원피스에 앞머리가 있는 헤어스타일로 어려 보이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촉촉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 톤에 섀딩과 아이섀도우를 이용한 음영 메이크업을 더하여 품격을 높인 화장을 연출했으며 촉촉 연핑크 립으로 마무리해 깨끗한 이미지를 만들어줬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생기발랄 새내기 메이크업 HOW TO
▶ 여배우가 선택한 스프링 뷰티 키워드 ‘글로시 립’
▶ 뷰티에디터 추천! 2016 화이트닝 아이템 BEST3
▶ 설리가 선택한 봄맞이 메이크업이 궁금해?
▶ 장나라-김혜수-유진 ‘뱀파이어 동안미녀’ 비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