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진짜 사나이4’ 여군들의 반전 메이크업&스타일링

2016-03-25 21:01:10
[김희은 인턴기자]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했던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여군특집4’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성은, 나나, 차오루가 부쩍 달라진 미모로 공식 석상에 등장했다. 그간 어색했던 민낯과 군복에서 벗어나 반전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완벽 변신에 성공한 것.

심플하지만 멋스러운 공항패션부터 강렬한 핑크빛 립 컬러가 매력적인 메이크업까지 그 종류도 각양각색. 여군들의 반전 매력을 낱낱이 파헤쳐 보자.

# 블랙&화이트 공항패션_김성은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4’에서 군대 에이스로 등극한 배우 김성은은 적극적으로 훈련에 임하는 모습과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그는 아이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뛰어난 몸매의 소유자. 최근 공항패션으로 스트라이프 패턴의 롱 셔츠와 블랙 뷔스티에를 매치했으며 부츠컷 팬츠를 더해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미러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고 핑크빛 립으로 화사한 이미지를 더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심한 듯 세심한 김성은 표 스타일링은 반전 매력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 강렬한 핑크빛 립_애프터스쿨 나나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4’를 통해 거침없는 생리현상부터 민낯 공개까지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애프터스쿨 나나.

그가 최근 팬 사인회에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속이 비치는 시스루 화이트 블라우스에 청바지를 매치해 청순한 룩을 완성시켰다. 가볍게 묶은 머리로 목선을 드러내며 거친 여군의 모습 대신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진한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로 눈매를 강조했으며 형광빛이 감도는 아찔한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패션 스타일링과 더불어 여성미를 강조한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아이돌 미모를 되찾는데 성공했다.

# 다크한 아이메이크업_피에스타 차오루


통통 튀는 4차원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의 소유자 피에스타 차오루. MBC ‘진짜사나이-여군특집4’에서 예능감을 쏟아내며 명실공히 2016년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신곡 ‘미러(Mirror)’로 활발히 활동 중인 상황. 예능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와 상반된 섹시한 매력으로 남심을 흔들고 있다. 무대의상으로는 시스루가 가미된 화이트 원피스로 아찔함을 증폭시켰다.

여기에 어두운 헤어 컬러에 걸맞은 음영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붉은 계열의 아이섀도와 짙은 아이라이너, 마스카라로 강렬한 눈매를 완성했으며 진한 핑크빛 립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송혜교-이민정-문채원, 시청률 경쟁? 꿀피부 경쟁!
▶ 햇살 가득 봄맞이 피부를 빛낼 스킨케어 3 Step
▶ 화이트데이, 남심저격 캔디 메이크업 HOW TO
▶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실시간 스타 뷰티 리포트 Vol 1. 댄디 헤어
▶ 피부,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맞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