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그리너리&핑크 야로우, 올해의 컬러로 완성한 네이처리퍼블릭 S/S 메이크업

2017-03-23 12:53:32

[정아영 기자] 또다시 돌아온 설레는 계절을 맞아 메이크업에도 봄바람이 불고 있다. 봄의 싱그러움과 넘치는 생기, 그리고 사랑스러움을 담은 네이처리퍼블릭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S/S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았다.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이 발표한 올해의 컬러가 그대로 담긴 두 가지 룩을 통해 다가오는 봄, 활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지침서를 제안한다.

#청순 #봄 메이크업

-봄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청순 메이크업룩, 그리너리. 건강한 생기가 느껴지는 피부와 화사한 눈매, 그리고 혈색을 살린 자연스러운 입술이 돋보일 수 있도록 해준다.


우선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오일 컨트롤 쿠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발라준다. 피부 본연의 은은한 광채는 살려주고 결점을 커버해 내추럴한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그리너리로 눈매에 싱그러운 포인트를 주어 화사한 봄의 기운을 불어넣어 줄 것. 마지막으로 모이스트 엔젤 립밤 피치틴트밤을 발라 촉촉하고 청순한 입술을 만들어주면 그리너리룩이 완성된다.

#생기발랄 #로맨틱핑크

-소녀의 생기발랄함을 닮은 화사한 메이크업룩, 핑크 야로우.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로맨틱 핑크 컬러를 눈매에 입히고 입술에 채도가 높은 핑크 컬러를 풀발색해 순수함과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무드를 연출해준다.


함께 쓰기 좋은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걸리쉬 핑크로 풋풋한 소녀의 매력이 극대화된 핑크빛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생생한 컬러감의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푸시아핑크무스를 입술 전체에 채워 발라 통통튀는 립 메이크업 완성.

립 컬러와 같은 계열의 푸시아스타와 핑크빛 트윙클스타를 활용해 손끝을 물들여주면 보다 완성도 높은 로맨틱 핑크룩이 연출된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