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새학기 증후군도 거뜬히 이기는 간편 샐러드

2017-03-23 17:27:51

[박승현 기자] 새학기 증후군이 초등학교의 저학년 학생들에게만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것이 어려운 것은 비단 어린이들뿐 만이 아니다.

그야말로 ‘패기롭게’ 시작한 대학생들의 새학기. 대학 생활의 로망을 꿈꾸며 바쁜 일상을 보내기에는 벌써부터 쌓이는 과제와 팀플의 압박에 정신이 없을 터. 아르바이트와 학업을 병행하며 끼니도 챙기기 어려운 요즘 학생들의 새학기 증후군은 날로 그 강도가 높아져만 간다.

하지만 소홀히 한 나의 건강은 어디에서도 돌아오지 않는다는 사실. 어디서든 간편히 먹는 간식으로 불규칙한 식생활 개선은 물론 다이어트까지 잡아보면 어떨까.


AM 10:00
오전부터 강의가 있는 날은 아침을 거르기 일쑤인 당신. 간편히 마시기 쉬운 음료는 아침의 공복을 달래주기에 제 격이다. 곡물이나 과일, 채소, 견과류 등이 들어간 음료는 식사 대용으로 손색이 없으며 먹기에 간편하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 적합하다.

PM 01:00
공강도 없이 바쁜 오후를 보내고 있다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가 정답. 교내 식당과 근처 식당에도 갈 여유가 없다면 등교길에 손 쉽게 챙길 수 있는 무스 타입의 샐러드로 점심을 해결하면 어떨까. 은근히 든든한 뱃속 때문에 다음 수업도 문제가 없을 터.

PM 06:00
수업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당신은 고단한 하루를 보냈다. 이것 저것 챙겨 먹기 귀찮다고 저녁까지 거른다면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것 만큼은 당연하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려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과 샐러드로 저녁까지 든든하게 챙겨보자.


01. 풀무원 아임리얼 그린키위 과일과 야채를 그대로 갈아 만들어 과육과 과즙이 살아있는 제품. 착향료와 착색소, 설탕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한 과채 주스다. 가열하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생과일의 천연 비타민 등 영양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02. 아임웰 통단호박 크랜베리 콕콕 샐러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무스 타입 컵 샐러드다. 한 팩에 단호박이 80.69% 함유되었으며 탄수화물이 24g 들어있어 포만감이 오래 지속된다. 설탕을 넣지 않고 소스 사용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단호박 본연의 맛이 살아있으며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03. 아임웰 뜯어서 바로 먹는 프리미엄 간편 샐러드 2종 신선한 채소를 선별, 네 단계의 세척과정을 거쳐 개별 용기에 포장된 간편 샐러드. 친환경 농장에서 자란 6가지의 채소를 담아 고급스러운 구성을 보여준다. 토핑이 없는 베이직한 샐러드기 때문에 닭가슴살 제품을 추가로 구입해 함께 곁들이면 더욱 좋다.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한 입에 먹기 편한 사이즈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풀무원, 아임웰, 아임닭,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