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이소이, 컨셉 스토어 내 ‘탄력스팟 팝업 스토어’ 오픈

2017-03-24 17:24:32

[우지안 기자/사진 백수연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여자, 주름잡다’를 테마로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콘셉 스토어 내 ‘탄력스팟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봄철 건조한 날씨에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와 깊어지는 주름이 고민인 고객들에게 맞춤형 주름 케어 솔루션과 함께 일상 속 주름케어 팁을 다양하게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아이소이는 ‘탄력스팟 팝업스토어’의 오픈을 맞아 피부탄력 홈케어법과, 화장품을 고르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다루는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으며 오는 4월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다채롭게 운영한다.

24일 진행된 뷰티 클래스는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의 ‘주름잡는 여자의 화장품 이야기’로 시작하여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링 주름케어 제품 ‘탄력스팟’을 활용한 ‘6스텝 페이스 필라테스’로 이어졌다. 특히 이번 뷰티 클래스는 화장품 선택에 대한 정보와 일상 속 주름케어 방법을 동시에 제공해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현장 이벤트로는 팝업스토어 포토존에서 진행되는 포토 콘테스트 ‘주름 잡기 좋은 날’, 주름 케어에 대한 퀴즈를 풀고 아이소이의 대표 탄력 크림 에너자이징 크림 소용량를 선물 받을 수 있는 ‘동안력(力)테스트’ 등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온라인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탄력 팝업스토어 3종 쿠폰 제공을 통해 피부측정 서비스 및 웰컴 기프트,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이소이의 ‘탄력스팟 팝업스토어’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컨셉 스토어에서 오는 4월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