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엑소(EXO)의 여름철 피부 관리법? 네이처리퍼블릭 퍼프 선으로 ‘차갑게 톡!톡!’

2017-05-12 09:29:52

[정아영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들이 여름철 피부 관리 비법을 담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5월8일 자사 모델로 활동 중인 엑소의 피부 이야기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찬열, 디오, 수호, 세훈 4명의 멤버가 등장한다. 멤버들은 노란색 패키지의 제품을 얼굴을 바르며 그 정체를 쉽게 알려주지 않다가 영상 말미에 해당 제품이 바로 선블록임을 공개했다. 특히 엑소는 피지분비가 활발해지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온도를 차갑게 내려주는 방법을 마치 직접 대화하듯 소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영상을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인스타그램에 영상 캡처 이미지와 관련 해시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각 10명에게 영상 속 제품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엑소 멤버들의 피부 이야기를 담은 영상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수 3,000에 육박했으며 1,600여 회 공유되는 등 팬들을 비롯한 많은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엑소 멤버들의 여름철 잇 아이템인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은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와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퍼프가 내장된 쿠션 스프레이 타입의 선 케어 제품으로 카렌듈라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히알루론산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화사한 피부 톤 업 효과까지 더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해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사용감을 선사해준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