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이처리퍼블릭, 캐나다의 청정 빙하수를 담은 ‘아이스 쿨링 라인’ 출시

2017-05-23 13:48:10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캐나다 휘슬러의 청정 빙하수를 담아 더위에 지친 피부에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캐나다 휘슬러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인 청정지역인 캐나다 휘슬러의 프리미엄 빙하수가 피부에 신선한 기운을 전해줌과 동시에 자극받은 피부의 열기를 진정시켜 여름철 더위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으로 고민하는 피부에 제격이다. 특히 미네랄을 함유한 캐나다 휘슬러 빙하수가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주고, 피톤치드 콤플렉스와 위치하젤수가 피부 온도 상승으로 인해 늘어진 피부에 활력과 상쾌함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캐나다 휘슬러 라인’은 아이스 바디 스파클링 젤과 토너, 풋 마사저, 쿨링 올인원 워시로 구성돼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를 시원하게 관리할 수 있다. 바디 스파클링 젤은 롤링 시 지글지글 재미있는 소리를 내며 터지는 버블이 마사지 효과를 선사해 바디의 피로감을 달래주고, 아이스 토너는 뿌리는 즉시 눈꽃처럼 쌓이는 셔벗 텍스처가 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해 준다.
더불어 풋 마사저는 오돌토돌한 돌기에 올려놓고 누르면 아이스가 분사돼 쿨링과 지압 2중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책상 아래 놓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매일 상쾌한 풋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쿨링 올인원 워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에 사용할 수 있어 더위로 인해 달아오른 바디에 개운함을 선사한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