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날씬한 ‘개미허리’로 가꾸고 싶다면 주목!

2017-06-22 16:10:27

[중국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张瀚一)] 소위 ‘개미허리’는 허리가 개미만큼 가늘어 굴곡이 선명한 바디라인을 말한다. 구체적인 측정 기준은 허리와 엉덩이둘레의 비율이 0.8보다 작을 때다.

날씬하고 볼륨이 있어 보이는 개미허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평소 걷거나 서 있을 때 허리에 힘을 주고 복식호흡을 함께 하면 좋다. 처음 하루 이틀은 다소 힘들지 몰라도 오래 지속하면 허리 근육이 단단해져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 있다. 평소 장시간 사무실에 앉아 있는 경우 등을 굽히고 다리를 꼬는 등 자세가 흐트러지는 경우가 많다. 허리에 힘을 주고 바르게 앉으면 자세를 보기 좋게 해줄 뿐만 아니라 복부와 엉덩이에 긴장 상태를 유지시켜줘 엉덩이와 다리 라인을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품질이 좋은 보정 속옷을 입을 수도 있다. 이러한 기능성 속옷은 신체 각 부위에 있는 불필요한 지방을 모아 적절한 위치로 이동시켜줌으로써 바디라인에 볼륨을 찾아준다. 주요 조절 방식은 등, 어깨, 겨드랑이 아래의 군살을 가슴으로 모아 가슴 형태를 둥글고 풍만하게 해주며 허리에 대한 디자인으로 몸매를 늘씬하게 만들어준다. 힙업 팬츠는 엉덩이의 군살을 타이트하게 조여 보정 속옷과 함께 착용하면 허리, 복부, 허벅지 군살을 힙으로 이동시킬 수 있다.













장한일(张瀚一)
아시아 톱 뷰티 아티스트, 중한 뷰티 교류 홍보대사
한국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중국 호남위성TV <越淘越开心 위에타오위에카이신>, 여행위성TV<美丽俏佳人 미려초가인>등 프로그램 특별 게스트로 출연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