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D라인도 아름다워” 조윤희-박수진-소유진의 미모 비법은?

2017-11-17 14:29:33
[이혜정 기자] 임산부들의 봉긋 솟은 배는 옆면에서 보면 알파벳 D를 연상시킨다. 모두의 탄성을 자아내는 S라인은 아니지만 누구보다 아름다운 D라인을 가진 임산부들은 엄마이기 이전에 여자이기에 임신 중에도 다양한 고민과 맞닥뜨리게 된다.

2017년 겨울, 스타 중에도 아름다운 D라인을 자랑하며 출산을 앞둔 이들이 적지않다. 이동건과 결혼해 만삭사진을 공개한 조윤희를 비롯하여 둘째를 임신한 박수진, 셋째를 임신해 다둥맘 대열에 합류한 소유진까지. 언제나 대중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는 스타들인만큼 임신 중에도 한결같은 미모를 뽐내며 부러움을 사기도 한다. 조윤희, 박수진, 소유진처럼 D라인도, D라인이어서 더 아름다운 미모를 연출하는 팁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STEP 1. 각질제거 후 수분공급은 필수


임신 중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싶다면 가장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곳이 있다. 바로 피부. 본연의 피부 바탕이 맑고 건강하게 빛나야 임신 전과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할 수 있다. 피부 미인의 대명사로 알려진 박수진처럼 건강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평소 각질 제거와 수분 공급에 노력을 기울이면 좋다.

각질 제거는 일주일에 1회에서 2회 정도 시행하면 적절하다. 세안 시 각질제거를 통해 평소 피부에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각질을 제거한 후에는 즉각적으로 수분 공급을 해 줘 예민할 수 있는 피부를 다스리는 것이 좋다. 이 때 마스크팩을 이용하면 빠르고 손쉽게 충분한 수분을 공급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STEP 2. 적절한 색조로 생기 불어넣기


맑은 피부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지만 여기에 적절한 색조를 추가하면 보다 생기 넘치는 인상을 만들 수 있다. 컬러를 불어넣기 가장 좋고 간편한 곳은 바로 입술이다.

먼저 깔끔하게 피부의 색소침착 등과 잡티 등을 쿠션을 이용해 가볍게 커버해 주자. 정돈된 피부 바탕 위에 립스틱으로 약간의 컬러감만 불어넣어도 보다 생기넘치고 건강한 인상을 완성할 수 있다. 임신으로 몸이 무거워진 임산부들의 경우 과도한 메이크업 단계는 무리가 갈 수 있으니 립제품으로 생기를 불어넣는 것으로 색조를 마무리 하면 효과적이다.

EDITOR’S PICK


01 아이오페 프로 필링 소프트 젤 식물에서 유래된 천연 셀룰로오즈와 곤약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무드럽게 제거해주는 필링 젤.

02 맘누리 콜라겐 모이스처 마스크팩 피부 노화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다량 함유돼 피부의 탄력을 강화시키고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마스크팩.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유해성분 9無 가 장점이다.

03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 특별한 텍스처의 파운데이션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생생한 피부 윤기를 선사하는 쿠션.

04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가벼운 텍스처와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지속력은 물론이고 생기 넘치는 안색까지 완성할 수 있는 틴트.
(사진출처: 맘누리, 아이오페, 나스, 조르지오 아르마니, 박수진,조윤희,소유진 인스타그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