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스킨 케어 ‘귀족’ 성분 리스트 공개

2018-02-05 15:51:52

[중국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张瀚一)] 어느새 고가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이 유행이 됐다. 이런 고급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급 제품들은 고가이지만 효과도 높은 것으로 알려져 화장품 시장에서 차별화가 될 수 있다. 효과가 높은 성분을 정리해보자.

1. 황금 자체적으로 해독, 진정, 면역력 강화, DNA 활성화, 청결 및 주름 제거의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 불활성 금속의 한 종류로서 강력한 항산화 특징을 지니고 있다. 피부 조직을 활성화 시키고 피부 노화를 방지한다.

2. 백금 극소 단위로 백금을 나노화하여 만든 나노백금은 피부 관리에 사용될 경우 피부 표면의 수분을 유지하고 피부가 외부 자극과 햇볕의 영향을 받아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더욱이 노화방지 기능을 보유하고 있음과 동시에 활성 성분이 피부 속까지 더욱 쉽게 침투되도록 돕는다.

3. 자수정 풍부한 미량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고 유효 성분이 피부에 깊숙이 효과적으로 침투되도록 도와준다.

4. 진주 진주 분말은 관리 면에서 주로 피부 활성화와 복원 역할을 하고 피부에 흡수되기
쉬우며 피부 속 자연 보습 인자 구조와 유사하다. 피부에 매우 우수한 친화력을 지니고 있어 수분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산화 및 과산화 지질을 억제하며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춘다. 피부 탄력과 리프팅을 제고시키며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도록 돕는다. 더불어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 광택이 나도록 한다.

5. 전기석 이 성분은 여러 명품 브랜드 제품에 사용되고 있다. 광석 에너지의 전자기 효과에 의해 마사지 동작을 한 후 전기석의 에너지가 순간적으로 영양분을 극대화시키는 효과가 있고 모든 미백 성분이 피부를 통해 흡수되는 것을 촉진시킨다.

6. 칠전기석 브라질에서 기원한 것으로 전기장을 풍부하게 함유했다. 무궁한 에너지를 풍부하게 함유해 세계적으로 진귀한 광석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에너지 분발 복합물은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시킬 수 있고 피부가 눈에 띄게 튼튼해지도록 한다. 얼굴 윤곽, 피부의 탄탄함 및 밀도가 개선을 돕는다.

7. 나노실버 나노실버는 매우 우수한 방부 효과를 지니고 있다. 미국 항공우주국 NASA는 나노실버를 우주 비행사 식수의 방부제로 사용하기도 한다. 나노실버를 피부 관리 제품에 추가하는 것으로 여드름 세균을 억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파라벤 방부제를 대체하여 신선도를 유지하고 관리 제품의 부패를 늦추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장한일(张瀚一)
아시아 톱 뷰티 아티스트, 중한 뷰티 교류 홍보대사
한국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중국 호남위성TV <越淘越开心 위에타오위에카이신>,
여행위성TV<美丽俏佳人 미려초가인>등 프로그램 특별 게스트로 출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