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다가오는 설, 피부 건강 위한 스킨케어 선물세트 어때?

2018-02-14 13:45:55

[마채림 기자] 민족 대명절인 설. 음력 1월1일인 설날은 한 해가 시작되는 새해 첫 날로 가족과 함께 한자리에 모여 덕담을 주고받으며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날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애정이 담긴 덕담을 주고받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요즘에는 정성이 담긴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일반적.

아직까지 설 선물에 고민이라면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아이소이와 더마필리아에서 진행하는 설맞이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조건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스킨케어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어 실용적인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 아이소이 퍼스널세트 이벤트


천연 유래 성분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설 연휴를 맞아 내 피부에 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구성해 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퍼스널세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은 물론 가족들의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구성할 수 있어 추천할만하다.

아이소이 ‘설맞이 퍼스널세트’ 이벤트는 2월19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12개의 인기 제품 중 소비자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직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선택 개수에 따라 할인율이 25~35%로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2종을 선택하면 정가 대비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3종 선택 시에는 30% 할인 혜택에 진생 마스크팩 1매를 증정 받는다. 4종의 제품을 선택하면 최대 할인율인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여기에 진생마스크팩 1SET가 덤으로 제공된다.

선택 가능한 제품은 총 12개로 폼클렌징, 미세먼지폼, 마일드클렌징, 옹달샘스킨, 모공토닉, 센시티브 토닉, 수분탱크젤, 잡티세럼, 모공세럼, 수분폭탄크림, 모공젤크림, 센시티브로션 등이다.

설맞이 퍼스널세트 이벤트는 명절 연휴를 포함한 2월19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아이소이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더마필리아 설날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천연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더마필리아 또한 설 연휴를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간 좋은 반응을 얻었던 제품들을 엄선해 구성에 따라 9%, 28%,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마필리아는 현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인증을 받은 그린덤 수딩 토너와 그린덤 수딩 에멀전으로 구성된 스킨로션 세트를 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그린덤 5종 세트는 28% 할인가로 제공되며 광채라인 5종은 반값에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피부 톤을 한 단계 밝혀주는 광채 라인 5종은 펩타이드 셀업 크림과 하이드로 셀업 에센스, 하이드로 셀업 젤크림, 하이드로 선크림, 아스트린젠트 클렌징폼 등이다. 본 이벤트는 2월 한 달 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마찬가지로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