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여배우처럼 완벽한 ‘안티에이징’ 하기

2018-02-21 18:46:41

[이혜정 기자]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살이라도 더 어려 보이고 싶은 동안에 대한 열망을 간직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동안 피부를 가꾸기 위해 뷰티면 뷰티, 이너뷰티면 이너뷰티, 많은 노력을 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브라운관 속 스타들은 나이가 들어감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해 대중들의 부러움을 사곤한다. 특히 30대 후반에서 40대를 넘나드는 여배우 김혜수, 김남주, 김하늘 등은 20대라 할 지라도 믿을 수 있을 정도로 동안을 자랑하는 대표 스타들이다. 이들처럼 세월을 거스르는 안티 에이징 케어법을 소개한다,

>> 탄력을 높여주는 안티 에이징 케어

CARE 01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제품을 사용해라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원하는 효능이 무엇인지에 따라 적합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회복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펩타이드, 인삼 추출물, 아데노신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해 꾸준히 발라보자.

CARE 02 보습은 동안의 필수조건이다


피부가 부쩍 푸석거리고 칙칙해 보인다면? 그 원인은 '건조함’에서 온다고 할 수 있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탄력이 떨어지고 심할 경우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기도 한다. 따라서 꼼꼼한 세안과 더불어 보습제품을 사용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동안 피부로 가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다.

평소 피부가 건조할 틈이 없도록 미스트, 보습크림, 마스크팩 등을 이용해 꼼꼼한 보습 관리를 시행 해 보자. 특히나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건조해져 주름이 더욱 도드라지기 쉬우므로 ‘보습관리’를 피부 관리의 첫 번째로 삼는 것이 좋다.

BEUTY EDITOR’S PICK


01 휴웨이 수나리 프리미엄 펩타이드 앰플 볼륨을 잃어 푸석해진 피부에 트리 펩타이드, 인삼추출물 성분이 다량 함유된 진한 텍스처의 고농축 프리미엄 기능성 앰플.

02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 어린쑥 성분이 함유돼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정돈 해 주는 미스트.

03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하고 보습력이 좋은 수분크림.

04 메디힐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이엑스 수분강화, 모공수렴,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팩. 수분공급 효과가 우수한 위치하젤수 등이 함유돼 보습에 탁월하다.
(사진출처: 휴웨이 수나리, 한율, 키엘, 메디힐,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