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업그레이드 뷰티 신박템! ‘통일팩’ 인기몰이

2018-08-03 20:41:01

[뷰티팀]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상처받은 피부를 위한 피부 관리 뷰티템이 주목 받고 있다.

스킨 케어 제품은 물론이고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스팟 제품, 마스크팩 등 애프터 선케어에 대비한 아이템도 등장하는 추세. 그중에서도 탁월한 제품력에 독특한 패키지로 눈길은 사로 잡은 아이템이 있다.

패션·뷰티브랜드 5149가 출시한 ‘통일 핵폭탄 마스크팩’은 일명 ‘김정은팩’으로 불리며 온라인에서 이미 입소문 난 아이템으로 북한 국무위원장이 떠오르는 그래픽이 담긴 시트 마스크로 탄력·수분·미백 등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세 가지 타입으로 나뉜 이 마스크팩은 오이열매, 사과, 알로에베라잎 등 수분 공급에 탁월한 친환경 원료를 사용한 수분 핵폭탄팩과 캐비어, 해파리 아이스 플랜트 캘러스 등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된 탄력 핵폭탄팩, 뽕나무껍질, 감초뿌리, 레몬껍질 등 비타민 공급을 도와 피부를 밝혀주는 미백 핵폭탄으로 구성 돼있다.

이미 sns 유저들 사이에서는 ‘통일 핵폭탄 마스크팩’을 직접 사용해본 인플루언서들의 반응이 뜨거운데 페이셜 시트 마스크에 각질 헤어 라인과 간결한 눈썹, 뿔테 안경 등이 프린트된 팩을 직접 사용하는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여 입소문을 타고 있다. 기존 마스크팩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박한 디자인의 마스크 시트에 제품력까지 우수해 국내 뿐 아니라 일본과 중국, 베트남 등지에서도 큰 관심을 받으며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한편 5149가 출시한 마스크팩은 기존의 마스크팩보다 고함량의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탁월한 제품력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의 수익금 중 일부는 남북철도연결사업기금으로 쓰인다. ‘통일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 방법은 5149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